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비오는 날에는
2012.04.20 15:50
비오는 날에는 할 일 없어 file을 뒤지면서 꽃구경하고 놉니다.
18일에 이태영씨로 부터 잠시 배운 PicsArt로 휴대폰에서 장난도해 보았습니다.
우리 같은 늙은이는 이렇게 시간을 보내도 되지만
젊은이들이 휴대폰으로 장난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이
너무 많아서 걱정이 됩니다. 노파심이 겠지요?
우리 손자손녀들도 남이 만들어 논 이런 앱으로 머리를 박고
앉아서 시간을 날려 보낼까봐 불안하네요.
PicsArt로 사진 변형시키기
향기별꽃 한 송이를 이렇게 변형시켰어요.
여러가지 모양이 있는데 그 중에서 선택하면 되지요.
댓글 13
-
이문구
2012.04.20 15:50
-
김동연
2012.04.20 15:50
재주가 많은 분이 누구신데요?
사진 크기는 컴에서 포토샵이나 포토스케이프로 얼마든지
늘이거니 줄일 수 있잖아요?
괜한 엄살이신 것 같은데... -
임효제
2012.04.20 15:50
벌써 제주에 가셨네요.
자주 서울에 오셔서 불러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아직,, 덕수궁 뒤에 유명한 우동 집은,,, 못 가 보았습니다. ㅋㅋㅋ
스마트폰 큰 것을 가지고 비오는 날 PicsArt로 남이 해놓은 메뉴로
사진 변형시키기 재미 있으셨겠습니다.
스마트폰으로 많은 것을 하실 수 있나 보지요..? 하하하하.... -
임효제
2012.04.20 15:50
아이구,,
저는 서울 집에 매일 있는 사람이고,,
동연님께서 볼일 보러 오실 때 통보 해 주세요. ㅎㅎㅎ -
김동연
2012.04.20 15:50
다음에는 덕수궁 옆 우동집으로 가요.
날씨 좋은 날 덕수궁도 한 번 가보구요.
매조님이 정해서 미리 초청해 주시면
그날에 맞추어서 제 볼일을 모아 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스마트폰보다 컴이 더 좋아요, 아직은. -
김영종
2012.04.20 15:50
난 언제 이런 걸 배울까 ????
하기는 싫고 해 놓은것 보면 할까 하다 말어 ㅋㅋㅋ
좀더 있으면 더 쉽게 하는 법을 누군가가 ㅋㅋㅋ -
김동연
2012.04.20 15:50
알고보면 너무 쉬워서 싱거워 질겁니다.
그렇게 심각하게 생각하지 마세요.
가벼운 호기심으로, 아니, 딸이 자꾸 권해서
스마트폰도 사고 카카오톡도 가입했습니다.
카카오톡은 미국에 있는 딸과 무료 대화를
하기위해서 긴요하게 쓰고 있습니다. -
황영자
2012.04.20 15:50
첫번째 사진 복사꽃이 눈에 확들어오네.
여기는 다음주나 되어야 복사곷이 필것이라 하는데...
어느따님이 미국을 가셨나?
역시 우린 좋은 세상에 살고 있다는것
너는 모든것을 이용하며 사는 복된 노인이란 생각이 드는구나.ㅎㅎㅎㅎ
근데 이 노인이란 말을 하려니 어째 우린 아닌것 같은 느낌이 드니
이것도 노망아닌가? ㅎㅎㅎㅎ -
김동연
2012.04.20 15:50
복사꽃을 좋아한다는 사람이 많아서
좀 큰 칸에다 넣었어.
노망아니야, 노인인줄 알면서도 젊게 생각하고
행동하니까.ㅎ.ㅎ. 우리는 아름다운 노인이지.
둘째가 안식년을 보내고 7월이면 돌아올거야.
지금 아이오와주 에임즈라는 곳에 있어. -
하기용
2012.04.20 15:50
* 휘황찬란한 그림 가운데서도
Love A 카드가 눈을 자극합니다 ....... -
김동연
2012.04.20 15:50
카드놀이할때 하트A가 들어오면
언제나 기분 좋지요.
여기는 여름 폭우 수준의 비가 오고 있습니다.
위의 화사한 꽃들과 대조적인 어두운 날입니다. -
이태영
2012.04.20 15:50
역시....
실력을 탭에서도 발휘 하시는군요. -
김동연
2012.04.20 15:50
덕택에 PicsArt 앱을 다운 받을 수 있었습니다.
재미있더군요. 감사합니다.
잘 하려면 한참 공부해야겠습니다.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6155 | # 임진각과 헤이리 풍경 [2] | 성기호 | 2012.04.23 | 278 |
| 6154 |
' 대한민국 1 ㅡ <'여름용' 日記 (2898) >
[1] | 하기용 | 2012.04.23 | 142 |
| 6153 | 등산(949) [1] | 김세환 | 2012.04.23 | 95 |
| 6152 |
' 꼬마의 생일 날에 ㅡ <'여름용' 日記 (2897) >
[1] | 하기용 | 2012.04.23 | 114 |
| 6151 | 이천의 산수유와 설봉서원 [4] | 신승애 | 2012.04.22 | 156 |
| 6150 | ♡병솔 나무 [20] | 홍승표 | 2012.04.22 | 172 |
| 6149 | 동남아 여행 - 인도네시아 후편 [15] | 박일선 | 2012.04.22 | 4575 |
| 6148 | 발길 머무는 곳 (68)/ 잘 다녀 오이소 [10] | 김영종 | 2012.04.22 | 189 |
| 6147 | 등산(948) [3] | 김세환 | 2012.04.22 | 133 |
| 6146 |
' 4월23일(月)은 ㅡ <'여름용' 日記 (2896) >
[1] | 하기용 | 2012.04.22 | 131 |
| 6145 | 친구 이문구... [12] | 이태영 | 2012.04.21 | 236 |
| 6144 |
' 다시 올 수 없는 人生 ㅡ <'여름용' 日記 (2895) >
[3] | 하기용 | 2012.04.21 | 144 |
| 6143 | 충무로 [3] | 정지우 | 2012.04.21 | 143 |
| 6142 | 등산(947) [1] | 김세환 | 2012.04.21 | 100 |
| 6141 | ◈출사 모아모아 ◈ [2] | 이정란 | 2012.04.21 | 148 |
| 6140 | 치매 예방 (서오능) [2] | 정지우 | 2012.04.21 | 175 |
| 6139 | 권주가 / 퍼옴 [3] | 오세윤 | 2012.04.21 | 151 |
| 6138 | 주옥 같은 피천득 수필 감상 - "오월" [3] | 박일선 | 2012.04.20 | 164 |
| 6137 | [re] 남한산성 [5] | 정지우 | 2012.04.21 | 134 |
| » | 비오는 날에는 [13] | 김동연 | 2012.04.20 | 177 |
| 6135 | 등산(946) [2] | 김세환 | 2012.04.20 | 123 |
| 6134 | 스마트폰 사진도 이만하면 [12] | 이문구 | 2012.04.20 | 179 |
| 6133 |
' 오늘은 곡우(穀雨) 날이다 ㅡ <'여름용' 日記 (2894) >
[3] | 하기용 | 2012.04.20 | 125 |
| 6132 | 제 333 회 금요 음악회 / beethoven [5] | 김영종 | 2012.04.20 | 161 |
| 6131 | 테마 여행 참가 신청 인원은 현재 71명입니다. [4] | 회장 | 2012.04.19 | 188 |
컴퓨터나 지난 번 구입하신 정도의 기기라면 화면을 크게 만들 수 있지만
스마트폰으로는 PicsArt, photo funia에 사진의 크기가 제한되어서
이만한 사이즈가 나오지 않습니다.
애들은 이런 거 다하면서도 공부도 잘 할 테니 걱정하지 맙시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