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병솔 나무
2012.04.22 17:18
댓글 20
-
이정란
2012.04.22 17:18
-
홍승표
2012.04.22 17:18
베란다 화분에서 잘 자랐습니다.
꽃송이가 터지기까지 꽤 오래 걸려서 애먹었어요. -
이태영
2012.04.22 17:18
병솔나무 처음 보는 나무입니다.
특이하고 아름답네요. -
홍승표
2012.04.22 17:18
옛날에는 흔치 않았는데
요즘 많이 볼 수 있는 꽃입니다. -
이문구
2012.04.22 17:18
이름도 처음 듣고 모양도 처음 보는 병솔나무가 신기해 보이네.
물리학자인지 식물학자인지 모르게 꽃과 나무에 박학한 것이 부럽구먼.
내일 테마 여행에서 만납시다. -
홍승표
2012.04.22 17:18
꽃이 특이해서 이름을 쉽게 기억할 뿐이네
내일 봄세. -
임효제
2012.04.22 17:18
이름도 잘 지었네,, 병솔 나무,,
정말 병 딲기하면 딱이다~ 딱이다~ 딱~~ 입니다. ^^ -
홍승표
2012.04.22 17:18
딱히 솔 모양이 틀림없소이다.
그래서 붙여진 이름이고... -
김영종
2012.04.22 17:18
이쁘게 키웠네 그려
작년에도 소개한 기억이 있는데 아닌가? -
홍승표
2012.04.22 17:18
저 혼자 잘 컸지 뭔가.
작년보다 꽃이 많이 달렸네.
여행 같이 못가 서운하이.
몸이나 빨리 추스르게. -
김동연
2012.04.22 17:18
하하 아기 병솔나무구나.
베란다에서 키운거지요?
아주 귀엽네요.
우리 병솔나무는 아직 안 피었어요. -
홍승표
2012.04.22 17:18
석란씨댁 병솔 나무가 올라오기 전에
먼저 올리느라 좀 서둘렀습니다. -
김숙자
2012.04.22 17:18
동연아 너네집 병솔나무 아직
안 피었니? 다른꽃 이름은
몰라도 이 꽃 이름은 절대 안 잊어
꽃 생김이 참 신기해 신비로워.
홍승표님댁의 꽃들도 잘 보살피시는 것 같아요
가끔 보는 꽃들이 윤기도 나고 열매와 꽃들이
실 한 것 같아요 보기가 참 좋습니다. -
연흥숙
2012.04.22 17:18
병솔나무가 곱고 여리면서도 꼿꼿하네요.
베란다 정원이 기쁨을 주는군요. -
신승애
2012.04.22 17:18
병솔나무 , 호주에서 많이 보고
이름과 꽃 모양이 하도 잘 맞아 기억하고 있었는데
우리나라에서도 재배가 가능하군요.
화원에서 사다가 길렀나요?
나도 감기로 오늘 여행에 참가하지 못해 미안섭섭합니다.
즐거운 시간 되기를 빌겠읍니다. -
김승자
2012.04.22 17:18
처음에 제목만 보고는 동연이가 올린 줄 알았습니다.
베란다에서 예쁘게 잘 키우셨네요.
축하드립니다. -
황영자
2012.04.22 17:18
동연아가 알리고 부터 여기저기서 병솔나무를 볼수 있었습니다.
한택식물원에도 가평 식물원에도.
그런데 오리씨댁 정원에서 핀 것이 제일 아름다운것 같군요.
동연네야 따뜻한 곳이니 당연하다고 생각했는데. -
권오경
2012.04.22 17:18
병솔나무 꽃은 동연이가 보여준 후로 제법 알아본답니다. 사진으로.
정말로 나무에 매달린 것을 좀 봐야지..하고 기대한답니다.
병 닦는데는 그만이겠어요. 어느 공장이 먼저일까? 나무가 먼저일까? ㅎㅎㅎ. -
이민자
2012.04.22 17:18
병솔나무? 아주 재미있는 꽃 입니다.
따다가 병 닦아야 되겠어요.
꽃 봉오리에서 꽃이 피기까지 많은 시간이 걸렸다구요?
그럴수 밖에 없지요.꽃잎 하나 하나 만드느라고 얼마나
시간이 많은 걸렸을까 생각 하면 될것 갚읍니다.
이번 테마 여행에 수고 많이 하셨고 순조롭게 마무리된것 감사 드립니다. -
홍명자
2012.04.22 17:18
어머나! 이쁘다.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6155 | # 임진각과 헤이리 풍경 [2] | 성기호 | 2012.04.23 | 278 |
| 6154 |
' 대한민국 1 ㅡ <'여름용' 日記 (2898) >
[1] | 하기용 | 2012.04.23 | 142 |
| 6153 | 등산(949) [1] | 김세환 | 2012.04.23 | 95 |
| 6152 |
' 꼬마의 생일 날에 ㅡ <'여름용' 日記 (2897) >
[1] | 하기용 | 2012.04.23 | 114 |
| 6151 | 이천의 산수유와 설봉서원 [4] | 신승애 | 2012.04.22 | 156 |
| » | ♡병솔 나무 [20] | 홍승표 | 2012.04.22 | 172 |
| 6149 | 동남아 여행 - 인도네시아 후편 [15] | 박일선 | 2012.04.22 | 4575 |
| 6148 | 발길 머무는 곳 (68)/ 잘 다녀 오이소 [10] | 김영종 | 2012.04.22 | 189 |
| 6147 | 등산(948) [3] | 김세환 | 2012.04.22 | 133 |
| 6146 |
' 4월23일(月)은 ㅡ <'여름용' 日記 (2896) >
[1] | 하기용 | 2012.04.22 | 131 |
| 6145 | 친구 이문구... [12] | 이태영 | 2012.04.21 | 236 |
| 6144 |
' 다시 올 수 없는 人生 ㅡ <'여름용' 日記 (2895) >
[3] | 하기용 | 2012.04.21 | 144 |
| 6143 | 충무로 [3] | 정지우 | 2012.04.21 | 143 |
| 6142 | 등산(947) [1] | 김세환 | 2012.04.21 | 100 |
| 6141 | ◈출사 모아모아 ◈ [2] | 이정란 | 2012.04.21 | 148 |
| 6140 | 치매 예방 (서오능) [2] | 정지우 | 2012.04.21 | 175 |
| 6139 | 권주가 / 퍼옴 [3] | 오세윤 | 2012.04.21 | 151 |
| 6138 | 주옥 같은 피천득 수필 감상 - "오월" [3] | 박일선 | 2012.04.20 | 164 |
| 6137 | [re] 남한산성 [5] | 정지우 | 2012.04.21 | 134 |
| 6136 | 비오는 날에는 [13] | 김동연 | 2012.04.20 | 177 |
| 6135 | 등산(946) [2] | 김세환 | 2012.04.20 | 123 |
| 6134 | 스마트폰 사진도 이만하면 [12] | 이문구 | 2012.04.20 | 179 |
| 6133 |
' 오늘은 곡우(穀雨) 날이다 ㅡ <'여름용' 日記 (2894) >
[3] | 하기용 | 2012.04.20 | 125 |
| 6132 | 제 333 회 금요 음악회 / beethoven [5] | 김영종 | 2012.04.20 | 161 |
| 6131 | 테마 여행 참가 신청 인원은 현재 71명입니다. [4] | 회장 | 2012.04.19 | 188 |






잘 키우셨네요.(집이실것 같아요. 꽃들 잘 키우시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