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석인원 : 22명(남:15 여:7)
1. 임원선임
회장 이문구
부회장 연흥숙
총무이사 이태영
2. 결산서
2012.06.20 21:05
2012.06.20 21:05
2012.06.20 21:05
2012.06.20 21:05
2012.06.20 21:05
2012.06.20 21:05
2012.06.20 21:05
2012.06.20 21:05
2012.06.20 21:05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6405 |
' 우리가 화가 났을 때 ㅡ <'여름용' 日記 (2954) >
[6] | 하기용 | 2012.06.23 | 163 |
| 6404 | 2012년 6월20일 산우회 [12] | 이문구 | 2012.06.22 | 202 |
| 6403 |
' 베토벤에 관한 얘기 ㅡ <'여름용' 日記 (2953) >
[3] | 하기용 | 2012.06.22 | 146 |
| 6402 | 제342 회 금요 음악회 / 메타쉐콰이어 와 Beethoven [6] | 김영종 | 2012.06.22 | 168 |
| 6401 | 등산(996) | 김세환 | 2012.06.22 | 128 |
| 6400 | 2012년 6월20일 인사회 [14] | 이문구 | 2012.06.21 | 218 |
| 6399 | 동창회보 70호 발간!! (1995. 4. 15 ~ 2012. 7. 15) [4] | 신정재 | 2012.06.21 | 218 |
| 6398 | 등산(995) [1] | 김세환 | 2012.06.21 | 124 |
| 6397 | 결산보고 및 신구임원 인사 [4] | 연흥숙 | 2012.06.21 | 183 |
| 6396 | 6월 20일 인사회: 박일선씨의 동남아 여행이야기(1-2) [1] | 연흥숙 | 2012.06.21 | 199 |
| 6395 |
' < 박 성 순 > 님 수고 많았슴다 ㅡ <'여름용' 日記 (2952) >
[2] | 하기용 | 2012.06.21 | 145 |
| » | ▶ 인사회 결산보고 및 임원선임 ◀ [9] | 인사회 | 2012.06.20 | 236 |
| 6393 | <앱을 활용한 어설푼 데생> 덩달아서..ㅎㅎ. [29] | 권오경 | 2012.06.20 | 185 |
| 6392 | 발길 머무는 곳 (85) / The Rose [2] | 김영종 | 2012.06.20 | 159 |
| 6391 | 등산(994) [3] | 김세환 | 2012.06.20 | 146 |
| 6390 |
' 6月 첫 '인사회' 날에 ㅡ <'여름용' 日記 (2951) >
[6] | 하기용 | 2012.06.20 | 183 |
| 6389 | 대마도 [9] | 정지우 | 2012.06.20 | 165 |
| 6388 | 등산(993) [1] | 김세환 | 2012.06.19 | 122 |
| 6387 | 산우회 재차 알림 [1] | 김흥민 | 2012.06.19 | 155 |
| 6386 |
' 번개처럼 왔다가 ㅡ <'여름용' 日記 (2950) >
[2] | 하기용 | 2012.06.19 | 139 |
| 6385 | [심심풀이] 묘한 순간 포착 [2] | 이문구 | 2012.06.18 | 177 |
| 6384 | 등산(992) [1] | 김세환 | 2012.06.18 | 100 |
| 6383 | 선교기금 야외장터에서......... [6] | 이초영 | 2012.06.18 | 157 |
| 6382 | 앱을 활용한 어설푼 데생 [2] | 이태영 | 2012.06.17 | 173 |
| 6381 | [re] 앱을 활용한 어설푼 데생 [8] | 김동연 | 2012.06.19 | 138 |
회장님은 엑셀선수. '쨩 회계보고'! 능력과 아우름의 '종결자'십니다. 하하..요즘 유행어죠?
흥숙아 자상하고 재밌게! 때로 갈아앉는 느낌이 들면 usb로 우리를 어르기도하던 그대, 흥숙아 고마워~!
여순아 우리의 간식준비. 회비정리..등 애 많이 썼지! 의자에 앉지도 않고..그 책임감 쨩, 여순아 고마워!
이문구호 새 회장단, 저기요~우리 말 잘 들을게요오. 고맙습니다.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