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관곡지
2012.07.11 23:37
댓글 6
-
최경희
2012.07.11 23:37
-
이태영
2012.07.11 23:37
종횡무진이랄까
언제 관곡지까지..
정지우씨의 스태미나는 대단합니다.
감상 잘 했습니다. -
김영종
2012.07.11 23:37
선사회 초창기에 황 감독 안내로 찻았든 기억이
많이 환경이 정리 되었군요
어딘가 근처 의 연꽃 을 찻아 보아야 겟 습니다
향토 유적 8 호도 잘 어울리는 군요 -
하기용
2012.07.11 23:37
* 원두막이 낮아서
오르 내리기 편하여 아주 좋습니다 ........ -
황영자
2012.07.11 23:37
관곡지를 다녀 오셨군요.
연꽃이 많던가요?
한번가야 할 터인데 시간이 없으니...... -
연흥숙
2012.07.11 23:37
연꽃과 잎의 색이 선명하게
나도 한번 찍어 보고 싶군요.
내일 향린원에서 정장군 작품을
따라 해 볼가 합니다. 음악 좋아요.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6480 | 손바닥만한 오이밭에서 .... [9] | 이초영 | 2012.07.13 | 243 |
| 6479 |
' 엄마들의 아침체조 ㅡ <'여름용' 日記 (2973) >
| 하기용 | 2012.07.12 | 122 |
| 6478 |
' 오늘도 도서관으로 ㅡ <'여름용' 日記 (2972) >
| 하기용 | 2012.07.12 | 134 |
| » | 관곡지 [6] | 정지우 | 2012.07.11 | 161 |
| 6476 | 발길 머무는 곳 (90) / before & after The Rain [2] | 김영종 | 2012.07.11 | 170 |
| 6475 | 오늘 분수회는 좀 쓸쓸했다...... [19] | 이태영 | 2012.07.11 | 253 |
| 6474 | 등산(1010) [3] | 김세환 | 2012.07.11 | 112 |
| 6473 | 옛날에 나는 | 김동연 | 2012.07.11 | 236 |
| 6472 |
' 무궁화를 바라보며 ㅡ <'여름용' 日記 (2971) >
[2] | 하기용 | 2012.07.11 | 121 |
| 6471 | 등산(1009) [1] | 김세환 | 2012.07.10 | 125 |
| 6470 |
' 서대문 극장 ㅡ <'여름용' 日記 (2970) >
[6] | 하기용 | 2012.07.10 | 217 |
| 6469 | 적벽강 출사 2 [6] | 정지우 | 2012.07.10 | 158 |
| 6468 | 등산(1008) | 김세환 | 2012.07.09 | 69368 |
| 6467 |
안개, 구름, 산 가평 2
[6] | 신승애 | 2012.07.09 | 162 |
| 6466 |
우리의 시골풍경 가평
[5] | 신승애 | 2012.07.09 | 190 |
| 6465 | 선사회 출사 (선유도 1박2일) [11] | 정지우 | 2012.07.09 | 178 |
| 6464 |
' 인터넷 전성시대 ㅡ <'여름용' 日記 (2969) >
| 하기용 | 2012.07.09 | 139 |
| 6463 | 발길 머무는 곳 (89) / 숲속의 길을 | 김영종 | 2012.07.08 | 204 |
| 6462 | 등산(1007) [1] | 김세환 | 2012.07.08 | 114 |
| 6461 | 세계에서 제일 큰 개 [4] | 박일선 | 2012.07.07 | 257 |
| 6460 | 박훈박사가 우리집에 오다 [16] | 이화자 | 2012.07.07 | 344 |
| 6459 | 등산(1006) [1] | 김세환 | 2012.07.07 | 124 |
| 6458 | 친구 정지우... [2] | 이태영 | 2012.07.07 | 213 |
| 6457 |
' 오늘은 아주 맑고 밝은 날이다 ㅡ <'여름용' 日記 (2968) >
| 하기용 | 2012.07.07 | 146 |
| 6456 | 제344 회 금요 음악회 / 쉬어가는 금요 음악회 [6] | 김영종 | 2012.07.06 | 19155 |


























강철 같은 몸을 가지셨네요. 그래도 쉬엄 쉬엄 다니세요.
우리80세 때 회장은 꼭 하셔야 됩니다.
음악과 함께 감상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