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함께하는 부고인
  
함께하는 부고인
  

등산(1013)

2012.07.15 13:01

김세환 조회 수:115

 


 


 


 


 



 


 


 


 


 


오늘은 토요일 더운 여름날은 계속된다. 더위를 피해 걷기모임 친구들 19명이 계곡의 물 따라 폭포를 가다. 폭포에서 집에서 담근 복분자 술에 삼겹살을 구워 들며 피서를 하다. 16 km 6시간의 산행을 마치고 다시 맥도날드로 가 냉커피를 마시며 다시 2시간을 더 얘기들을 하고 헤여지다. 아침 10시에 만나 저녁 6 시에 8시간을 함께 지내고 집으로 돌아간것이다. 이번 주일은 4일이나 매일 16 km 이상 걸었다. 1시간 이상 걸으면 체내 지방을 태워 버리기 시작한다고 한다. 나는 술배를 들여 보내기 위해

걷고 또걷다. 집에 돌아와 찬물에 샤워를 하여 뻐근한 다리를 풀다. 다음주에는 chilkoot trail trekking

4박 5일 을간다. 눈 뜨면 걷는것이다.
>

댓글 0

목록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수
6505 발길 머무는 곳 (93) / 식탁 음악 - 2 [6] 김영종 2012.07.18 163
6504 ' 옛날 附高 미술반 친구들 ㅡ <'여름용' 日記 (2979) > [7] file 하기용 2012.07.18 220
6503 ' 7月 두번째 '인사회' 날에 ㅡ <'여름용' 日記 (2978) > [3] file 하기용 2012.07.18 178
6502 ▶ "마다가스칼 에서 보내온 김주영의 소식" [4] 임효제 2012.07.17 242
6501 등산(1014) [1] 김세환 2012.07.17 110
6500 감기에는 약이 없다는 사실을 아세요? [9] 김필규 2012.07.17 227
6499 ' 여떤 신사분이 ㅡ <'여름용' 日記 (2977) > [2] file 하기용 2012.07.17 142
6498 ' 인사동에서 ㅡ <'여름용' 日記 (2976) > [2] file 하기용 2012.07.16 145
6497 김필규 동문 TV조선 인터뷰 [15] 홍승표 2012.07.16 260
6496 발길 머무는 곳(92) / 식탁 음악 -1 [3] 김영종 2012.07.16 200
6495 ' 황병기 ㅡ <'여름용' 日記 (2975) > [4] file 하기용 2012.07.16 144
» 등산(1013) 김세환 2012.07.15 115
6493 발길 머무는 곳 (91) / 비가 오는 구나 하며 .... [6] 김영종 2012.07.15 199
6492 경안천 [9] 정지우 2012.07.15 167
6491 분당 번개 [3] 정지우 2012.07.15 178
6490 ▶ 사랑이 있는 풍경은 언제나 아름답다 임효제 2012.07.14 230
6489 [re] ▶ 사랑이 있는 풍경은 언제나 아름답다 [10] 이태영 2012.07.15 149
6488 요 주의! [18] 오세윤 2012.07.14 232
6487 등산(1012) [2] 김세환 2012.07.14 123
6486 인사회 7월 셋째 수요일 모임 안내 [8] 인사회 2012.07.14 150
6485 ' 오늘은 중앙공원엘 갈 수가 없다 ㅡ (2974) > [6] file 하기용 2012.07.14 166
6484 등산(1011) [1] 김세환 2012.07.13 118
6483 제345 회 금요 음악회 / 아마데우스 [8] 김영종 2012.07.13 202
6482 친구 박일선.. [21] 이태영 2012.07.13 265
6481 꿈을 찍는 노인들 [31] 황영자 2012.07.13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