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반가운 만남- 김필규씨의 서양명화 101
2012.07.24 08:59
승자, 승애, 은영, 오경, JJ와 리움 미술관을 갔을 때 진열품을 이리저리 둘러 보았습니다.
책 코너에 낯익은 표지가 있어서 반가워 한장 찍었습니다. 꼭 내책을 만난것 같았습니다.
모두가 보면 더 반가울것 같아서 올립니다. 책의 정가가 2만원이고 온라인으로 구입하면
20 퍼어센트가 할인된다는 정보도 있더군요. 김필규님 출판하신 일 재삼 축하합니다.
판매코너에 진열되어 있는 새가 있는 그림은 제가 좋아하는 화풍이여서 한장 찍었어요.
그 아래 가방 그림을 보고 누가 미술이 어렵다고 말하고 있는가? 이렇게 그리면 작품이
되는것 아닌가? 하면서 거창하게 생각했던 리움미술관이 친근하게 느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