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함께하는 부고인
  
함께하는 부고인
  

등산(1038)

2012.08.30 14:49

김세환 조회 수:130

 


 


 


 


 


 


 


 


 


임부회장 인솔로 한번 가본곳을 혼자찾아 가려다 길을 잘못드러 땡볓에 3시간을 걸은적이 있다. 다시 그 곳을 간다기에 길을 확실히 알고싶어 참가하다. 세 갈레길에서 아래로 가야 되는데 위길을 택하는 바람에 어뚱한곳을 헤메게 된것이다. 우리가 살면서 길을 잘택해야 된다. 그렇지 않으면 영영 힘든길을 가게될수가 잇는것이다. 10명이 5시간을 숲길을

따라 폭포에가 폭포앞에 앉아 도시락을 열고 점심을 하다. 코로 서늘한 공기가 느껴지다. 음이온으로 가득하다.나무잎들이 썩어 흙이되 밟으면 푹신푹신하다. 부드러운 땅위를 걸으니 관절이 편해진다. 숲속을 걸을 때마다 온 몸에 좋은 氣를 받는다는 느낌이 든다. 자연에서는 돈이 들지 안는다. 골프같이 돈이 드는 운동은 타락한 것이여서 재미는 잇슬지 모르지만 氣는 받을수 없다. 氣를 받은 인생은 순풍에 돗 단배처러 모든 일들이 미끌어져 나가듯 순조로와 지는것이다.
ontentEditable=true>

댓글 1

목록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수
6680 ' 조용히 찾아 온 가을을 느끼며 ㅡ [4] file 하기용 2012.09.04 157
6679 등산(1041) 김세환 2012.09.03 113
6678 8월 보내면서 [27] 김동연 2012.09.03 221
6677 ' 조용히 찾아 온 가을을 느끼며 ㅡ [2] file 하기용 2012.09.03 139
6676 등산(1040) [3] 김세환 2012.09.03 138
6675 제주연수에서 [23] 황영자 2012.09.02 237
6674 ' 어느 좋은 글 中에서 ㅡ [4] file 하기용 2012.09.02 174
6673 ● 길따라 걸음닿는대로 120901 : 제자리 ● [28] 박성순 2012.09.01 263
6672 "꼭 보여주고싶은 서양명화 101" 을 읽고 ---독후감 (97)--- [7] 민완기 2012.09.01 250
6671 ' 오늘은 중앙공원 가는 날 ㅡ [2] file 하기용 2012.09.01 187
6670 [re] ' 오늘은 중앙공원 가는 날 ㅡ [5] 정지우 2012.09.01 144
6669 인사회 모임 안내 - 9월 5일(수) 오전 11시 [8] 인사회 2012.08.31 248
6668 [re] 이번 인사회에서 연습할 액자에 담아 본 하기용의 사진 [2] 이문구 2012.09.01 179
6667 [re][re] 이번 인사회에서 연습할 액자 [1] 이태영 2012.09.01 148
6666 [re][re][re] 이번 인사회에서 연습할 액자 [9] 김동연 2012.09.01 167
6665 [re][re][re][re] 이번 인사회에서 연습할 액자 [12] 김승자 2012.09.03 149
6664 등산(1039) [2] 김세환 2012.08.31 128
6663 제351 회 금요 음악회 / 음악에 붙여 [12] 김영종 2012.08.31 228
6662 ' 살벌 했던 8月을 보내며 ㅡ [1] file 하기용 2012.08.31 132
» 등산(1038) [1] 김세환 2012.08.30 130
6660 볼라벤 태풍이 지나간 다음 날 화성행궁(華城行宮)으로 [21] 이문구 2012.08.30 197
6659 ' 태풍은 가고 태양이 빛나니 ㅡ [2] file 하기용 2012.08.30 138
6658 태풍은 지나갔어요. [26] 김동연 2012.08.29 231
6657 발길 머무는 곳 (102) / 태풍은 지나갓나 ? [10] 김영종 2012.08.29 213
6656 ' 어제의 태풍은 지나가고 ㅡ file 하기용 2012.08.29 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