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함께하는 부고인
  
함께하는 부고인
  

등산(1039)

2012.08.31 10:42

김세환 조회 수:128

 


 


 


 


 


 


 


 


 


오늘은 가을 날씨다. 심을 때가 잇고 거둘 때가잇다. 인생도 자연도 과학적으로 정확하게 가고 잇는것이다. 과학이란 모든것을 이치에 맞게 원인이 잇서 그 결과가 생기는것으로 보는것이다. 우연이나 기적이란 그런것이 생겨지도록 정성드린 보이지 안은 노력의 결과일 뿐이다. 나는 인생의 황혼기를 맘껏 즐기고 잇다. 그것은 내가 내맘이 싫어하는것은 피하고 좋아하는것만을 해온 결과라고 생각한다. 두려움에서 해방되 자유롭게 움직이는것이다. 이 세상에 살수잇는 기회, 단한번 뿐인 기회를 얻엇는데 무엇을 두려워 하겟는가. 누구나 죽는것, 죽기 밖에 더하겟는가. 맘껏 좋아하는것 하며 사는것이다. 오늘도 우리는 함께 걷고 함께 체조하고 함께 커피를 마시고 생각들을 나누고 어울리는것이다. 혼자가 아니고 이렇게 어울릴 때 우리는 행복해지는것이다.
HTML>

댓글 2

목록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수
6680 ' 조용히 찾아 온 가을을 느끼며 ㅡ [4] file 하기용 2012.09.04 157
6679 등산(1041) 김세환 2012.09.03 113
6678 8월 보내면서 [27] 김동연 2012.09.03 221
6677 ' 조용히 찾아 온 가을을 느끼며 ㅡ [2] file 하기용 2012.09.03 139
6676 등산(1040) [3] 김세환 2012.09.03 138
6675 제주연수에서 [23] 황영자 2012.09.02 237
6674 ' 어느 좋은 글 中에서 ㅡ [4] file 하기용 2012.09.02 174
6673 ● 길따라 걸음닿는대로 120901 : 제자리 ● [28] 박성순 2012.09.01 263
6672 "꼭 보여주고싶은 서양명화 101" 을 읽고 ---독후감 (97)--- [7] 민완기 2012.09.01 250
6671 ' 오늘은 중앙공원 가는 날 ㅡ [2] file 하기용 2012.09.01 187
6670 [re] ' 오늘은 중앙공원 가는 날 ㅡ [5] 정지우 2012.09.01 144
6669 인사회 모임 안내 - 9월 5일(수) 오전 11시 [8] 인사회 2012.08.31 248
6668 [re] 이번 인사회에서 연습할 액자에 담아 본 하기용의 사진 [2] 이문구 2012.09.01 179
6667 [re][re] 이번 인사회에서 연습할 액자 [1] 이태영 2012.09.01 148
6666 [re][re][re] 이번 인사회에서 연습할 액자 [9] 김동연 2012.09.01 167
6665 [re][re][re][re] 이번 인사회에서 연습할 액자 [12] 김승자 2012.09.03 149
» 등산(1039) [2] 김세환 2012.08.31 128
6663 제351 회 금요 음악회 / 음악에 붙여 [12] 김영종 2012.08.31 228
6662 ' 살벌 했던 8月을 보내며 ㅡ [1] file 하기용 2012.08.31 132
6661 등산(1038) [1] 김세환 2012.08.30 130
6660 볼라벤 태풍이 지나간 다음 날 화성행궁(華城行宮)으로 [21] 이문구 2012.08.30 197
6659 ' 태풍은 가고 태양이 빛나니 ㅡ [2] file 하기용 2012.08.30 138
6658 태풍은 지나갔어요. [26] 김동연 2012.08.29 231
6657 발길 머무는 곳 (102) / 태풍은 지나갓나 ? [10] 김영종 2012.08.29 213
6656 ' 어제의 태풍은 지나가고 ㅡ file 하기용 2012.08.29 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