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워싱톤 포스트 마치, 성조기여 영원하라
2012.09.11 21:19
|
댓글 5
-
심재범
2012.09.11 21:19
-
김영종
2012.09.11 21:19
부고 참 좋은 학교였음을 새삼 느낍니다
별거 아닌듯 생각 되든 월요 조회의 Brass Band가
참 많은것을 우리 뇌에 입력 하였으니 말이우 -
김동연
2012.09.11 21:19
하하 우리가 청소년때는 미국을 아~주 존중했군요.
월요조회때마다 이곡을 연주했으니...
반갑기는 한데...약간 부끄럽네요. -
김승자
2012.09.11 21:19
오늘, 9/11 아침에 좋은 곡을 올려주셨습니다. -
김영길
2012.09.11 21:19
곡명도모르고 가사도 모르고 멜로디에만 취해 있었던 부고
시절이었군요. 그러나 좀 따져보면 유행하던 영화들도 모두
미국영화 특히 서부극이었고 가요계만 하드라도 미국풍에
모두 젖어 있었던 것이니 많이 부끄러운 상항이었지요.
그래도 옛날을 상기시켜주는 반가운 멜로디임에는 누구나
동의하지 않을 수 없는 일이지요.심형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6730 | 주상절리, 북아일랜드 자이언트 코즈웨이 [6] | 신승애 | 2012.09.13 | 189 |
| 6729 | 인사회 모임 안내(노적봉 나들이) - 9월 19일(수) [4] | 인사회 | 2012.09.13 | 219 |
| 6728 | 비제/ 오페라 카르멘 서곡 [3] | 심재범 | 2012.09.13 | 144 |
| 6727 | 친구들과 함께... [14] | 이태영 | 2012.09.12 | 265 |
| 6726 | 남한산성(南漢山城) 나들이 [14] | 이문구 | 2012.09.12 | 226 |
| 6725 | 발길 머무는 곳 (103) / 가을 향기에 붙여 [14] | 김영종 | 2012.09.12 | 199 |
| 6724 | 등산(1047) | 김세환 | 2012.09.12 | 126 |
| 6723 | 분수회 (31 참석) [7] | 정지우 | 2012.09.12 | 239 |
| 6722 | 베토벤/터키 행진곡 [2] | 심재범 | 2012.09.12 | 151 |
| 6721 |
' 대한민국 IT가 세계 1등인 나라 ㅡ
[4] | 하기용 | 2012.09.12 | 135 |
| » | 워싱톤 포스트 마치, 성조기여 영원하라 [5] | 심재범 | 2012.09.11 | 205 |
| 6719 | 홍명자 동문이 조촐한 오찬을 준비하고 동창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4] | 관리자 | 2012.09.11 | 282 |
| 6718 | [re] 산우회 9월 대공원 모임 [2] | 정지우 | 2012.09.11 | 176 |
| 6717 | 등산(1046) | 김세환 | 2012.09.11 | 114 |
| 6716 | # 덕유산 9월 풍경 - 선사회 120회 출사 [32] | 성기호 | 2012.09.11 | 236 |
| 6715 |
여름과 가을을 동시에 느끼며 ㅡ
[2] | 하기용 | 2012.09.11 | 137 |
| 6714 | 1812년 서곡 [6] | 심재범 | 2012.09.11 | 143 |
| 6713 | ★ 영화 '피에타' 소개합니다. ★ [11] | 이정란 | 2012.09.10 | 206 |
| 6712 | 태풍피해 복구 [33] | 김동연 | 2012.09.10 | 225 |
| 6711 | 등산(1045) [1] | 김세환 | 2012.09.10 | 123 |
| 6710 | 서곡 천국과 지옥 [9] | 심재범 | 2012.09.09 | 213 |
| 6709 |
' 초가을을 만끽하며 ㅡ
[4] | 하기용 | 2012.09.09 | 140 |
| 6708 | 등산(1044) | 김세환 | 2012.09.09 | 107 |
| 6707 | 수채화 연습 [30] | 이문구 | 2012.09.09 | 226 |
| 6706 | 120회 출사 [10] | 정지우 | 2012.09.09 | 187 |
항상 듣던곡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