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 9月 두 번째 '인사회' 날에 ㅡ
2012.09.19 18:12

* < 유 성 삼 > < 박 일 선 > 이 조용히 얘기를 나누고 있다 --- ( 2012. 9.19.)
< 오늘은 9月 두 번째 '인사회' 날이다 >
---------------------------------------------
* 오늘은 약속대로 지하철 4호선 상록수역에서 만났다.
비가 올듯 말둣 하여 더러는 우산을 가지고 오기도 했다.
12시쯤 미리 예약한 식당으로 이동하여 맛있는 갈비탕과
만두전골에다 시원한 이슬 한잔으로 요기를 한 다음,
* 이문구 회장이 안내하는대로 일행은 안산의 예술공원과
4키로가 넘는 산책길을 따라 짝을 지어 유유히 걸었다.
멋있는 조각 작품을 만나면 사진도 찍고, 인공폭포에서는
단체사진을 돌아가며 촬영 하였다.
* 오늘 참가한 친구는 모두 15명.
< 이문구 >< 이태영 >< 유성삼 >< 박일선 >< 정지우 >
< 홍승표 >< 신정재 > < 여름용 >
< 김동연 >< 이정란 >< 권오경 >< 이기정 >< 이은영 >
< 김영은 >< 황영자 >
* 오늘의 특기사항 :
ㅡ 상록수역에서 우연히 황영자를 만났다. 안산에서 강의를
하러 가는 중이었다. 나중에 다시 만나 이기정과 제주에서
날아 온 김동연은 그의 강의실을 방문 하기도 했다.
ㅡ 안산에서 사무실을 가지고 있는 신정재가 조금늦게 등장해
만두 2개를 먹고는 점심 식사비를 모두 지불하고 떠났다.
일부러 나타나 점심을 쏜 신정재 회장께 고마움을 전한다.
ㅡ 다 끝나고 뿔뿔히 헤어진 후, 전철을 타고 가는 친구 4명을
이문구 회장이 전어회집에 대려가 생맥주 500cc 한잔 씩을
전어회를 곁들여 신나게 먹었다. 이회장에게도 감사드린다.
( 본건은 오늘, 이회장이 안산의 훌륭한 회를 대접하려고 -
인사회에 거금 300,000원을 기탁 하였는바, 여학생들이
회를 싫어하여 사나이 5명이 전어회와 생맥주를 즐긴것임)
ㅡ 전철을 탄 4명은 이태영/ 박일선/ 홍승표/ 여름용/ 이다.
전어집에 도착한게 3:00pm ㅡ 마침 안철수 교수가 나타나
어눌한 목소리로 제18대 대통령 출마를 강하게 선언하였다.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6780 |
' 푸른 가을을 노래하자 ㅡ
[1] | 하기용 | 2012.09.23 | 148 |
| 6779 | 도망자 [11] | 이태영 | 2012.09.22 | 220 |
| 6778 | 등산(1053) [3] | 김세환 | 2012.09.22 | 120 |
| 6777 | 노적봉공원 나들이 [20] | 김동연 | 2012.09.22 | 231 |
| 6776 |
' 오늘은 중앙공원 가는 날 ㅡ
[4] | 하기용 | 2012.09.22 | 179 |
| 6775 | 제354 회 금요 음악회 / 모짜르트 아델라이데 협주곡 (Adélaide Concerto) [9] | 김영종 | 2012.09.21 | 267 |
| 6774 | 남미 기니 3국 여행기 - 두 번째 나라 수리남으로 가는 길 [12] | 박일선 | 2012.09.21 | 194 |
| 6773 | 홍명자 동문 초대 만찬 모임에 다녀와서 [16] | 이문구 | 2012.09.20 | 427 |
| 6772 | [re] 명자는 큰 농사꾼!! [14] | 연흥숙 | 2012.09.21 | 242 |
| 6771 | [re][re] 명자는 큰 농사꾼!! [4] | 정지우 | 2012.09.22 | 208 |
| 6770 | [re][re] 농사꾼네 집에 나비와 비를 몰아 왔습니다. [7] | 연흥숙 | 2012.09.22 | 160 |
| 6769 | 등산(1052) [3] | 김세환 | 2012.09.20 | 136 |
| 6768 | 인사회 [4] | 정지우 | 2012.09.20 | 221 |
| 6767 |
' 새벽에 일어나 홈피를 열어보니 ㅡ
| 하기용 | 2012.09.20 | 192 |
| 6766 | 발길 머무는 곳(104) / 우 정 [2] | 김영종 | 2012.09.20 | 212 |
| 6765 | 등산(1051) | 김세환 | 2012.09.19 | 127 |
| 6764 | 이과수 폭포 [4] | 한순자 | 2012.09.19 | 169 |
| » |
' 9月 두 번째 '인사회' 날에 ㅡ
[1] | 하기용 | 2012.09.19 | 168 |
| 6762 |
' 푸른 가을을 노래하자 ㅡ
[2] | 하기용 | 2012.09.19 | 141 |
| 6761 | 김흥권을 만나고 소요산 자재암(自在庵)에 다녀오다 [12] | 이문구 | 2012.09.18 | 223 |
| 6760 | 등산(1050) [2] | 김세환 | 2012.09.18 | 109 |
| 6759 | ▶ 광고= 오늘 (9/18일 화) 저녁 6시 SBS TV "생방송 투데이"를 꼭 보세요 !!! [8] | 임효제 | 2012.09.18 | 251 |
| 6758 |
' 이제 태풍은 지나가고 ㅡ
[2] | 하기용 | 2012.09.18 | 122 |
| 6757 | 교회 운동회에서 .......... "오빠는 강남 style" 을 추면서 [8] | 이초영 | 2012.09.18 | 214 |
| 6756 | Psy 강남 Style [10] | 김승자 | 2012.09.17 | 239 |
축하~ 축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