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re] 인사회 교육용 / 사진 속 눈내리기 효과 다섯 가지
2012.10.13 10:46
댓글 11
-
이문구
2012.10.13 10:46
-
이태영
2012.10.13 10:46
ㅎㅎㅎㅎ -
김동연
2012.10.13 10:46
아이고 분합니다...ㅠ.ㅠ.
분명히 내가 1등이었는데
고치러가서 꾸물거릴동안 이태영씨가
발을 밀어 넣었군요...ㅋ.ㅋ. -
김숙자
2012.10.13 10:46
동연아 나는 겨울은 별로지만 (젊을땐 좋아 했지만)
네 사진 보니 운치있고 낭만적이다
사진 선택을 잘 한 것 같구나 멋지다. -
김동연
2012.10.13 10:46
숙자야, 고마워!
나도 겨울은 추워서 싫어.
사진이니까 좋아보이지...
네가 늘 보던 곳이야. -
연흥숙
2012.10.13 10:46
사진 자료를 충분히 가지고 있어서
재미있었겠다. -
김동연
2012.10.13 10:46
승자야, 너도 만들어 봐.
남이 만들어 논 소스를 가져다 놓고
배경사진만 바꾸어 넣은 것인데
뭐 별로 어렵지 않아.
적절한 사진을 찾는 일이 좀 시간 걸리지만
덕택에 옛날 사진 뒤져보게 되어 재미있어.
다른 사는 재미가 있는 사람은 이런 일이 우습겠지...ㅎ.ㅎ. -
김승자
2012.10.13 10:46
말이 장난이지, 그게 어디 쉬운 일이니?
그나 저나 이문구씨, 급하시네,
눈나리는 겨울을 불러 들이니 말이야.
이제 곧 꽃피는 봄을 불러 오시려나?
계절따라 가려니 바쁘다, 바빠. -
김동연
2012.10.13 10:46
요즘 이문구님 덕택에
심심할 틈이 없네.
장난이 아주 재미있어. -
한순자
2012.10.13 10:46
동연아, 정말 재주가 날로날로 좋아지는걸 보니까
부럽긴한데 게을러서 모두 모여 연구하는 그곳에는
가기가 싫으니 어쩌지. 그리고 모두들 잘 하는데
이제 새삼스럽게 그게 잘 될지 모르겠어. -
김동연
2012.10.13 10:46
주저하지말고 나가서 배워라.
배우는 걸 재미로 생각하면 되지 않겠니?
요즘 너 사진 올리는 것 잘 하고 있던데
거기까지 가면 다른것도 쉽게 할 수 있어.
눈내리는 성향에 맞도록 사진 선택을 잘하셔서
모두가 아름답고 보기 좋습니다.
꽃 눈이 빨간 열매와 어울려 아름답고
굵은 눈은 크로즈업시킨 잎사귀와
멋지게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