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re] 함께 따라 하기 / 사진 속 가로등과 모터보트
2012.10.20 20:08
1. 가로등
2. 모터보트
댓글 5
-
김동연
2012.10.20 20:08
-
이문구
2012.10.20 20:08
같은 배경 사진에 다른 스위시 효과라?
기발한 아이디어 창의력이 참으로 놀라워.
이러니까 이태영의 인기가 하늘로 치솟는가 봐. -
이태영
2012.10.20 20:08
이문구 사부님 무슨 말씀을..
덕분에 컴을 앞에 두고 즐거운 토요일 밤을 보내고 있네. ㅎㅎ -
연흥숙
2012.10.20 20:08
이렇게 명석하고 간단 명로하게
해야 되는데. 한 배경에 둘다 잘 어울리네요.
음악도 좋구요. -
이태영
2012.10.20 20:08
명석...ㅎㅎ
처음으로 들어 본 말입니다.
재미가 있어서 하다 보니깐 이렇게 된거죠.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6980 | 가을이 깊어가는 공원에서 .. [7] | 이초영 | 2012.10.22 | 237 |
| 6979 | [re] 가을이 깊어가는 공원에서 .. [6] | 이태영 | 2012.10.22 | 208 |
| 6978 |
' 가을을 즐기는 어느 실버 ㅡ
[2] | 하기용 | 2012.10.22 | 161 |
| 6977 | 선사회 121회 출사 [11] | 정지우 | 2012.10.22 | 206 |
| 6976 | 등산(1074) | 김세환 | 2012.10.21 | 121 |
| 6975 |
' 여론조사 ㅡ
| 하기용 | 2012.10.21 | 175 |
| 6974 | ● 길따라 걸음닿는대로 121020 : 가을 빛 ● [18] | 박성순 | 2012.10.20 | 250 |
| 6973 | 함께 따라 하기 2 / 사진 속 가로등과 모터보트 [4] | 이문구 | 2012.10.20 | 216 |
| 6972 | [re] 함께 따라 하기 / 사진 속 가로등과 모터보트 [6] | 김동연 | 2012.10.20 | 190 |
| » | [re] 함께 따라 하기 / 사진 속 가로등과 모터보트 [5] | 이태영 | 2012.10.20 | 155 |
| 6970 | [re][re] 함께 따라 하기 / 사진 속 가로등과 모터보트 [4] | 연흥숙 | 2012.10.21 | 146 |
| 6969 | 남한산성에서 [14] | 김동연 | 2012.10.20 | 238 |
| 6968 | 등산(1073) | 김세환 | 2012.10.20 | 129 |
| 6967 | # 11회 가을 테마여행에서 [14] | 성기호 | 2012.10.20 | 263 |
| 6966 |
' 오늘은 중앙공원 가는 날 ㅡ
[2] | 하기용 | 2012.10.20 | 147 |
| 6965 | [re] ' 오늘은 중앙공원 가는 날 ㅡ | 정지우 | 2012.10.22 | 133 |
| 6964 | 남미 기아나 3국 여행기 - 프랑스령 기아나, 수도 Cayenne <다시 올렸습니다> [13] | 박일선 | 2012.10.19 | 273 |
| 6963 |
' 25시 ㅡ
[5] | 하기용 | 2012.10.19 | 165 |
| 6962 | 제358 회 금요 음악회 / 10 월의 어느 멋진날 멘델스존과 함께 [10] | 김영종 | 2012.10.19 | 228 |
| 6961 | 등산(1072) | 김세환 | 2012.10.19 | 126 |
| 6960 | 함께 따라 하기 1 / 사진 속 개구리와 다람쥐 [3] | 이문구 | 2012.10.19 | 176 |
| 6959 | [re] 함께 따라 하기 / 사진 속 개구리와 다람쥐 [8] | 김동연 | 2012.10.19 | 149 |
| 6958 | [re][re] 함께 따라 하기 / 사진 속 개구리와 다람쥐 [7] | 연흥숙 | 2012.10.19 | 126 |
| 6957 | [re] 함께 따라 하기 / 사진 속 개구리와 다람쥐 [8] | 이화자 | 2012.10.20 | 129 |
| 6956 | [re] 함께 따라 하기 / 사진 속 개구리와 다람쥐 [3] | 이태영 | 2012.10.20 | 128 |
나는 사진이 엉켜서 잠시 땀 좀 흘렸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