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re] 함께 따라 하기 / 사진 속 닭, 토끼, 백조
2012.10.28 17:03
댓글 5
-
이문구
2012.10.28 17:03
-
이태영
2012.10.28 17:03
지난주 3일간 여행하고 또 영화 007 관람하고
일요일엔 교회에 다녀오니 바쁠 수 밖에.. ㅎㅎ -
연흥숙
2012.10.28 17:03
어떻게 이런 조합을 잘 맞추시는지
선택의 눈이 남다르십니다.
따라 하다보면 좋은 날이 있을거란
기대를 합니다. -
연흥숙
2012.10.28 17:03
전 들숭날숭한 배경색으로 어지러운데
이제 다시 보고 공부했어요. 동일한 배경색 3이
통일감과 안정감을 준다는 것을요. 감사. -
이태영
2012.10.28 17:03
연 부회장님이 더 자연스러운데요..
무슨 말씀을 하시는지.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7030 | 등산(1083) [2] | 김세환 | 2012.10.30 | 143 |
| 7029 | 산우회 모임 안내 [1] | 김흥민 | 2012.10.30 | 151 |
| 7028 | 가을 색 [8] | 정지우 | 2012.10.30 | 166 |
| 7027 |
' 영감 - 오늘은 반찬이 뭐유 ?
[2] | 하기용 | 2012.10.30 | 180 |
| 7026 | 늦가을 화성 나들이 [18] | 이문구 | 2012.10.29 | 203 |
| 7025 | World's Beautiful Restaurants [18] | 김필규 | 2012.10.29 | 261 |
| 7024 | 등산(1082) | 김세환 | 2012.10.29 | 141 |
| 7023 | 정수와 혜자 ..미 서부 여행기 ( 마지막) .... 요세미티 공원으로 [7] | 이초영 | 2012.10.29 | 244 |
| 7022 | 함께 따라 하기 5 / 사진 속 꽃가지와 서치라이트 [3] | 이문구 | 2012.10.29 | 162 |
| 7021 | [re] 함께 따라 하기 / 사진 속 꽃가지와 서치라이트 [8] | 연흥숙 | 2012.10.29 | 142 |
| 7020 | [re] 함께 따라 하기 / 사진 속 꽃가지와 서치라이트 [8] | 김동연 | 2012.10.29 | 145 |
| 7019 | [re] 함께 따라 하기 / 사진 속 꽃가지와 서치라이트 [5] | 이태영 | 2012.10.29 | 130 |
| 7018 | 정수와 혜자 ..미 서부 여행기 (4)...상온, 청자를 반갑게 만나고 [3] | 이초영 | 2012.10.29 | 209 |
| 7017 | ▶ 300원짜리 행복 [23] | 임효제 | 2012.10.28 | 220 |
| 7016 | 발길 머무는 곳 (108) /저기 가을이 가네요 [8] | 김영종 | 2012.10.28 | 226 |
| 7015 | 등산(1081) | 김세환 | 2012.10.28 | 141 |
| 7014 | 서울시복지시책계획을 읽고 ---독후감(98-2)--- [5] | 민완기 | 2012.10.28 | 174 |
| 7013 |
' 엄마들의 아침체조 ㅡ
[2] | 하기용 | 2012.10.28 | 171 |
| 7012 | 정수와 혜자 ..미 서부 여행기 (3) ..여러 State 를 다니고 [9] | 이초영 | 2012.10.28 | 234 |
| 7011 | 함께 따라 하기 4 / 사진 속 닭, 토끼, 백조 [5] | 이문구 | 2012.10.27 | 165 |
| 7010 | [re] 함께 따라 하기 / 사진 속 닭, 토끼, 백조 가족 [13] | 김동연 | 2012.10.27 | 189 |
| » | [re] 함께 따라 하기 / 사진 속 닭, 토끼, 백조 [5] | 이태영 | 2012.10.28 | 128 |
| 7008 | [re][re] 함께 따라 하기 / 사진 속 닭, 토끼, 백조 [6] | 연흥숙 | 2012.10.28 | 139 |
| 7007 | 분당에서 대구까지 자전거 여행을 했습니다 [27] | 박일선 | 2012.10.27 | 321 |
| 7006 | 등산(1080) | 김세환 | 2012.10.27 | 153 |
전문가께서 늦게 올리는 걸 보니...
세 화면 다 사진 배경을 너무 잘 배치했네.
나도 사진을 잘 골라야지 망신당하게 생겼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