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 영감 - 오늘은 반찬이 뭐유 ?
2012.10.30 06:48

* '서울노인복지센타' 에서 조용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80 노인부부 --- ( 안국동역 5번 出口 - 2012. 10.30.)
< 영감 - 오늘은 반찬이 뭐유 ? >
---------------------------------------------
10월29일 (월) 892 Kcal
현미찹쌀밥
대구매운탕
알감자조림
건파래볶음 / 배추김치
10월30일 (화) 863 Kcal
보리밥
만두국
꽈리고추어묵조림
해초무침 / 배추김치
10월31일 (수) 746 Kcal
흑미밥
들개무채국
계란찜
팽이버섯깻입무침
배추김치
11월 1일 (목) 698 Kcal
현미찹쌀밥
쇠고기미역국
멸치볶음
두부조림 / 배추김치
11월 2일 (금) 936 Kcal
팥밥
참치김치찌개
비엔나소시지조림
김구이 / 배추김치
11월 3일 (토) 746 Kcal
짜장밥
배추김치
11월 4일 (일) 683 Kcal
닭개장
흰밥
배추김치
댓글 2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7030 | 등산(1083) [2] | 김세환 | 2012.10.30 | 143 |
| 7029 | 산우회 모임 안내 [1] | 김흥민 | 2012.10.30 | 151 |
| 7028 | 가을 색 [8] | 정지우 | 2012.10.30 | 166 |
| » |
' 영감 - 오늘은 반찬이 뭐유 ?
[2] | 하기용 | 2012.10.30 | 180 |
| 7026 | 늦가을 화성 나들이 [18] | 이문구 | 2012.10.29 | 203 |
| 7025 | World's Beautiful Restaurants [18] | 김필규 | 2012.10.29 | 261 |
| 7024 | 등산(1082) | 김세환 | 2012.10.29 | 141 |
| 7023 | 정수와 혜자 ..미 서부 여행기 ( 마지막) .... 요세미티 공원으로 [7] | 이초영 | 2012.10.29 | 244 |
| 7022 | 함께 따라 하기 5 / 사진 속 꽃가지와 서치라이트 [3] | 이문구 | 2012.10.29 | 162 |
| 7021 | [re] 함께 따라 하기 / 사진 속 꽃가지와 서치라이트 [8] | 연흥숙 | 2012.10.29 | 142 |
| 7020 | [re] 함께 따라 하기 / 사진 속 꽃가지와 서치라이트 [8] | 김동연 | 2012.10.29 | 145 |
| 7019 | [re] 함께 따라 하기 / 사진 속 꽃가지와 서치라이트 [5] | 이태영 | 2012.10.29 | 130 |
| 7018 | 정수와 혜자 ..미 서부 여행기 (4)...상온, 청자를 반갑게 만나고 [3] | 이초영 | 2012.10.29 | 209 |
| 7017 | ▶ 300원짜리 행복 [23] | 임효제 | 2012.10.28 | 220 |
| 7016 | 발길 머무는 곳 (108) /저기 가을이 가네요 [8] | 김영종 | 2012.10.28 | 226 |
| 7015 | 등산(1081) | 김세환 | 2012.10.28 | 141 |
| 7014 | 서울시복지시책계획을 읽고 ---독후감(98-2)--- [5] | 민완기 | 2012.10.28 | 174 |
| 7013 |
' 엄마들의 아침체조 ㅡ
[2] | 하기용 | 2012.10.28 | 171 |
| 7012 | 정수와 혜자 ..미 서부 여행기 (3) ..여러 State 를 다니고 [9] | 이초영 | 2012.10.28 | 234 |
| 7011 | 함께 따라 하기 4 / 사진 속 닭, 토끼, 백조 [5] | 이문구 | 2012.10.27 | 165 |
| 7010 | [re] 함께 따라 하기 / 사진 속 닭, 토끼, 백조 가족 [13] | 김동연 | 2012.10.27 | 189 |
| 7009 | [re] 함께 따라 하기 / 사진 속 닭, 토끼, 백조 [5] | 이태영 | 2012.10.28 | 128 |
| 7008 | [re][re] 함께 따라 하기 / 사진 속 닭, 토끼, 백조 [6] | 연흥숙 | 2012.10.28 | 139 |
| 7007 | 분당에서 대구까지 자전거 여행을 했습니다 [27] | 박일선 | 2012.10.27 | 321 |
| 7006 | 등산(1080) | 김세환 | 2012.10.27 | 153 |
그런데 이런 복지사업을 누가
운영하는가? 사립인가 공립인가?
혹은 시립인가?
이곳에서는 집없는 사람들에게
이런 식사제공을 하고 저소득층
에게는 월평균$200정도 개인당
지급한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