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 아름다운 중앙공원에서 ㅡ
2012.11.03 07:43

* 오늘은 중앙공원 '번개팀'을 만나는 날이다 --- ( 분수대 광장 한쪽에 늘 모이는 나무 밑에서 - 2012. 11.3.)
< 아름다운 중앙공원 광장에서 친구를 기다린다 >
----------------------------------------------------------
* 매주 토요일 독립문 역에서 9:00am, 지하철 3호선을 타고 수서역
에 도착. 분당선을 갈아타고 수내역에 내리면 10:30am.
수내역 편이점에 들려 시원한 바카스 1병으로 목을 추기고, 천천히
걸어가면 20분 후에 중앙공원 분수대 광장이 나타난다.
* 그 넓고 시원한 광장 아름다운 나무 밑 벤치에 앉아 있으면 곧바로
번개팀 친구들이 여기 저기서 등장 한다.
< 김영명 > < 김종수 > < 박일선 >< 이광용 > < 이동순 >
< 이정교 > < 이정식 > < 이창식 > < 정지우 > < 여름용 >
* 그러나 오늘은 집안의 일 때문에 공원엘 갈 수가 없다. 아름다운 그
공원에서 반가운 번개팀 친구들을 만날 수 없게 되어 매우 섭섭하다.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7080 | ## 강원도의 가을 [21] | 성기호 | 2012.11.05 | 2158 |
| 7079 | 등산(1089) [1] | 김세환 | 2012.11.05 | 141 |
| 7078 |
' 군고 놀음판 (1) ㅡ
| 하기용 | 2012.11.05 | 199 |
| 7077 | 선사회 출사 (11월 2일) 창덕궁. 창경궁 [5] | 정지우 | 2012.11.05 | 213 |
| 7076 | 구경만 하세요 / 얼굴 없는 여인 2 [1] | 이문구 | 2012.11.04 | 217 |
| 7075 | [re] 구경만 하세요 / 얼굴 없는 여인 2 [6] | 이태영 | 2012.11.05 | 204 |
| 7074 | [re] 구경만 하세요 / 얼굴 없는 여인 2 [7] | 김동연 | 2012.11.05 | 188 |
| 7073 | 발길 머무는 곳 (110) / 먼 옛날을 그리며 ... [6] | 김영종 | 2012.11.04 | 247 |
| 7072 | 등산(1088) | 김세환 | 2012.11.04 | 187 |
| 7071 | Hurricane Sandy 가 할퀴고 간후 .. [9] | 이초영 | 2012.11.04 | 248 |
| 7070 | 단자회 강화도 산책 [4] | 정지우 | 2012.11.04 | 241 |
| 7069 |
' 만추(滿秋) ㅡ
[2] | 하기용 | 2012.11.04 | 155 |
| 7068 | [re] 만추(滿秋) [2] | 김동연 | 2012.11.04 | 167 |
| 7067 | 도심속의 석파정 단풍 나들이 [6] | 김인 | 2012.11.04 | 270 |
| 7066 | 고통속에 오아시스 함춘서재 [15] | 연흥숙 | 2012.11.03 | 220 |
| 7065 | 등산(1087) | 김세환 | 2012.11.03 | 131 |
| » |
' 아름다운 중앙공원에서 ㅡ
[2] | 하기용 | 2012.11.03 | 178 |
| 7063 | [re] ' 아름다운 중앙공원에서 ㅡ 여름용이 기다립니다. [8] | 이태영 | 2012.11.03 | 186 |
| 7062 | 건 우 회 모 임 안 내 | 사종식 | 2012.11.03 | 150 |
| 7061 | 건 우 회 모 임 안 내 | 사종식 | 2012.11.03 | 151 |
| 7060 | 인사회 모임 안내 - 11월 7일(수) [1] | 인사회 | 2012.11.02 | 189 |
| 7059 | 월정리 해변으로 산책갔어요. [16] | 김동연 | 2012.11.02 | 213 |
| 7058 | 등산(1086) | 김세환 | 2012.11.02 | 131 |
| 7057 | 제360 회 금요 음악회 / Pablo Sarasate [8] | 김영종 | 2012.11.02 | 264 |
| 7056 | 함께 따라 하기 7 / 사진 속 빛 효과 6 [5] | 이문구 | 2012.11.02 | 175 |
중앙공원에서 걷기도 좋을 것 같은 날씨.
나도 한라생태공원을 1시간 걷고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