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선사회 122회 출사 (대둔산.대청호)
2012.11.11 06:32
댓글 9
-
하기용
2012.11.11 06:32
-
연흥숙
2012.11.11 06:32
아슬아슬한 곳을 가셨군요.
달을 품은 강이 멋집니다.
경희야 이제 함께 다니는구나. -
김동연
2012.11.11 06:32
달일까?
지는 해 같은데...
물에 비친 석양 아름답습니다. -
이태영
2012.11.11 06:32
선사회 12월 작품전이 기대됩니다.
석양의 사진이 정말 아름답습니다. -
권오경
2012.11.11 06:32
어유 밤인 줄 알았어요.
첵크해보니 오후 1:45분. 맞아요? 정보에 나오는것처럼? 혹 시간을..?
못 간 사람 잘 보고 갑니다. 정장군님. -
이문구
2012.11.11 06:32
활발하게 활동하는 선사회원들의 활동 모습이 신선하고
대청호 억새 사이의 낙조가 정 작가의 손을 통헤 아름답게 빛이 납니다. -
그날 스냎,예술사진 찍느라 수고 많았습니다.
"대전식당"의 산채 음식맛이 생각납니다.
(15000원 인데 서울서는 30000원 짜리지요.)
다음에도 거길 들릅시다. -
김승자
2012.11.11 06:32
선사회원들은 일석 삼조하시는군요.
운동하게 되어 좋고,
벗과 어울려 좋고,
아름다운 산천 경계 감상하고
훌륭한 사진작품을 거두어 오시니요.
게다가 일품 산채식사를 즐기셨으니
일석 삼조가 아니라 일석 오, 륙조,
부럽습니다. -
정지우
2012.11.11 06:32
댓글 감사 합니다. 건강과 행운을 기원 합니다.
건강을 위해 열심히 하겠읍니다.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7130 |
' 혜민 스님 ㅡ
[3] | 하기용 | 2012.11.13 | 198 |
| 7129 |
[re] ' 혜민 스님 ㅡ
| 하기용 | 2012.11.13 | 129 |
| 7128 | 2012년 11회 동창회 정기 총회 [12] | 이문구 | 2012.11.12 | 386 |
| 7127 | [re] 2012년 11회 동창회 정기 총회 [4] | 정지우 | 2012.11.13 | 270 |
| 7126 | 등산(1096) | 김세환 | 2012.11.12 | 116 |
| 7125 |
' 오늘은 11회 동창회 날이다 ㅡ
[1] | 하기용 | 2012.11.12 | 221 |
| 7124 | 김승자가 보내온 영상물입니다. [23] | 김동연 | 2012.11.12 | 246 |
| 7123 | 금년 가을 단풍은 유난히 화려합니다 [21] | 이문구 | 2012.11.11 | 248 |
| 7122 | 130컷의 사진을 모아모아.. [22] | 이태영 | 2012.11.11 | 255 |
| 7121 | 등산(1095) [2] | 김세환 | 2012.11.11 | 128 |
| 7120 | 삼다수숲길 산책 [19] | 김동연 | 2012.11.11 | 241 |
| 7119 | 군가 ( 힘 내새요) [3] | 정지우 | 2012.11.11 | 173 |
| » | 선사회 122회 출사 (대둔산.대청호) [9] | 정지우 | 2012.11.11 | 198 |
| 7117 |
' 따사한 가을 공원에서 ㅡ
| 하기용 | 2012.11.11 | 145 |
| 7116 | 등산(1094) [1] | 김세환 | 2012.11.10 | 129 |
| 7115 | 우리 함께 이것 저것 2 / 개미와 거북이 [3] | 이문구 | 2012.11.10 | 239 |
| 7114 | [re] 우리 함께 이것 저것 / 개미와 거북이 [5] | 김동연 | 2012.11.10 | 146 |
| 7113 | [re][re] 우리 함께 이것 저것 / 개미와 거북이 [5] | 연흥숙 | 2012.11.10 | 151 |
| 7112 | [re] 우리 함께 이것 저것 / 개미와 거북이 [4] | 이태영 | 2012.11.10 | 123 |
| 7111 | ## 창덕궁,덕수궁 가을풍경 [15] | 성기호 | 2012.11.10 | 225 |
| 7110 |
' 중앙공원으로 가자 ㅡ
| 하기용 | 2012.11.10 | 159 |
| 7109 |
[re] ' 중앙공원으로 가자 ㅡ
| 하기용 | 2012.11.13 | 119 |
| 7108 |
' 친정엄마 ㅡ
[4] | 하기용 | 2012.11.09 | 177 |
| 7107 |
[re] ' 친정엄마 ㅡ
| 하기용 | 2012.11.11 | 125 |
| 7106 | 제361 회 금요 음악회 / Brahms (미안 합니다 다시 .....) [8] | 김영종 | 2012.11.09 | 199 |
















































참으로 멋집니다 --- 이정란 여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