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함께하는 부고인
  
함께하는 부고인
  

유타 크리스마스

2012.12.31 04:21

박일선 조회 수:186







크리스마스 전 날 큰 눈이 와서 "White Christmas"를 보냈습니다

 


눈에 덮인 솔트레이크시티 다운타운입니다

 


3,000m가 넘는 솔트레이크시티 뒷산에는 아직도 눈이 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눈 치우는 일을 도와주고 있는 손자 (4)

 


눈보라가 내려치는 가운데 눈 사람을 만들기 시작했으나...

 


결국 식구들의 도움을 받아서 눈사람이 완성되었습니다 

 


견공 "제즈"는 별로 도움이 안 되었습니다

 


솔트레이크시티 뒷산에 있는 스키장에 스키를 타러 갔습니다

 


사위가 스키장 구조대원 자원봉사를 해서 식구들은 공짜로 스키를 탑니다

 


저도 2년 만에 스키를 탔습니다

 


솔트레이크시티 다운타운에 있는 몰몬 템플의 크리스마스 아름답기 짝이 없습니다

 


어린이들은 크리스마스 날 아침 선물을 푸는 순간을 제일 기다립니다

  


손자 녀석은 이미 받은 선물을 자기 몸 주위에 모아놓고 그 가운데 앉아서 다음 선물을 풀고 있습니다   

 


어른들도 선물을 받고 즐거워 합니다

 


어린이들은 어른들에게 줄 선물을 직접 만듭니다

 


막네 아들은 조카로부터 종이로 만든 맥주병을 받고 좋아하고 있습니다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수
7430 감사의 편지 [4] 홍명자 2013.01.01 165
7429 오페라 플래시몹(부산역) Flashmob Opera(Pusan Station) [8] 홍승표 2013.01.01 133
7428 새해에 바라는 것이 있다면 [23] 이문구 2013.01.01 203
7427 밝고 아름다운 클래식 음악모음 [2] 심재범 2013.01.01 126
7426 2012년의 끝자락에 이삼열 동문과 만나고 ... [10] 이초영 2013.01.01 193
7425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1] 연흥숙 2012.12.31 161
7424 걸음마다 남는 발자국은 [4] 심재범 2012.12.31 139
7423 발길 머무는 곳 (119) / My love is ........ [6] 김영종 2012.12.31 145
7422 입영열차 탄 전준영 [16] 김필규 2012.12.31 233
7421 세계 최대 불꽃 쑈로 묵은 그리움, 아쉬움, 그리고 스트레스 확!! [7] 김영송 2012.12.31 123
» 유타 크리스마스 [8] 박일선 2012.12.31 186
7419 트럼펫 연주곡 모음 [5] 심재범 2012.12.30 148
7418 k야. 너한테라도 쏟아내야 속이 풀어질 것 같아서 [10] 박문태 2012.12.30 250
7417 2013년 희망의 새해을 맞이 하며 [4] 정지우 2012.12.30 131
7416 ' 친구를 그리는 마음 ㅡ [1] file 하기용 2012.12.30 175
7415 2012년을 보내면서 웃자구요. [7] 연흥숙 2012.12.30 165
7414 영원이를 보내고 [2] 김영은 2012.12.30 197
7413 [re] 영원이를 보내면서... 담여의 그니 연흥숙 2012.12.30 136
7412 고요와 순결의 아름다운 클래식 [1] 심재범 2012.12.30 119
7411 영원아 잘 가 ... [4] 이초영 2012.12.29 159
7410 행복한 아침을 여는 음악 [1] 심재범 2012.12.29 99
7409 그니 [1] 오세윤 2012.12.29 147
7408 영원이 영원히 웃다. [11] 황영자 2012.12.29 193
7407 고마운 친구 영원에게 [3] 홍명자 2012.12.29 153
7406 2006년도 영원이메일 4 / 댓글.. [6] 권오경 2012.12.29 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