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 꼬마들의 피아노 콘서트 ㅡ
2013.01.14 13:59

* 꼬마들의 피아노 콘서트 ㅡ 20여명이 각자 배운 피아노 曲들을 정성을 다하여 연주 하였다 --- ( 2013. 1.13.)
ㅡ 왼쪽 여자 아이가 우리집 꼬마 ( 외손녀 ) ㅡ
댓글 5
-
이문구
2013.01.14 13:59
-
연흥숙
2013.01.14 13:59
예쁜 외손녀 재롱에 할아버지
주름살도 펴지겠네요. -
하기용
2013.01.14 13:59
* 우리집 꼬마는 < 손하영 : 8살 ( 춘계초등학교 1학년 ) >
두산그룹 북경주재 부장으로 근무하는, 꼬마의 둘째 아버지 초청으로
이번 주말 3박 4일간 엄마와 같이 中國을 방문 한다고 하는데, 사실은
요즘 초등학교에서는 너도 나도 해외 방문 견학이 필수과목 이라나 ... ? ? ? -
김영길
2013.01.14 13:59
8살 외손녀, 피아노도 잘 치겠네.
하형의 손녀는 벌써 북경엘 다 가고,
우리 큰 손자가 이제 겨우 3살이니
차이가 많으네. 손녀들 사진들에
모두 싱글 벙글 영락없이 할아버지들이야. -
윤여순
2013.01.14 13:59
아주 예쁘게 생겼네요.
8살에 피아노를 치다니 대단하네요
넘 귀엽게 행겼구요.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7505 | 우리 함께 이것 저것 24 / 환상 7 [3] | 이문구 | 2013.01.17 | 158 |
| 7504 | [re] 우리 함께 이것 저것 / 환상 7 [8] | 김동연 | 2013.01.17 | 115 |
| 7503 | [re] 우리 함께 이것 저것 / 환상 7 [6] | 이태영 | 2013.01.17 | 99 |
| 7502 | [re][re] 우리 함께 이것 저것 / 환상 7 [2] | 연흥숙 | 2013.01.19 | 61 |
| 7501 | 밝고 경쾌한 클래식 모음 [2] | 심재범 | 2013.01.17 | 122 |
| 7500 | Mother of mine! [1] | 김영송 | 2013.01.16 | 124 |
| 7499 |
' 2013년도 첫번째 '인사회' 날에 ㅡ
[2] | 하기용 | 2013.01.16 | 185 |
| 7498 | PaPa / Paul Anka [4] | 김영송 | 2013.01.15 | 137 |
| 7497 | 우리 함께 이것 저것 23 / 남과 여 [5] | 이문구 | 2013.01.14 | 178 |
| 7496 | [re] 우리 함께 이것 저것 / 남과 여 [3] | 연흥숙 | 2013.01.14 | 157 |
| 7495 | [re] 우리 함께 이것 저것 / 남과 여 [4] | 이태영 | 2013.01.14 | 136 |
| 7494 | [re] 우리 함께 이것 저것 / 남과 여 [6] | 김동연 | 2013.01.15 | 128 |
| 7493 | [re] 우리 함께 이것 저것 / 남과 여 [5] | 김진혁 | 2013.01.16 | 128 |
| 7492 | [re][re] 우리 함께 이것 저것 / 남과 여 [5] | 이은영 | 2013.01.16 | 101 |
| 7491 | [re][re][re] 우리 함께 이것 저것 / 남과 여 [6] | 윤여순 | 2013.01.16 | 107 |
| » |
' 꼬마들의 피아노 콘서트 ㅡ
[5] | 하기용 | 2013.01.14 | 135 |
| 7489 | 우리들의 아름다운 동행을 위하여.. [32] | 이태영 | 2013.01.13 | 248 |
| 7488 | G20 대한민국 홍보 영상 [2] | 홍승표 | 2013.01.13 | 126 |
| 7487 | 자랑스런 11회 동창 ...김 신웅. [12] | 이초영 | 2013.01.13 | 252 |
| 7486 | 하루를 좋은 날로 만들려는 사람은 [16] | 이문구 | 2013.01.12 | 183 |
| 7485 | 다리 붕괴 (심장 약한분은 절대 보지 마세요!!) [8] | 김영송 | 2013.01.12 | 162 |
| 7484 | 제367 회 금요 음악회 / 2013 년 비엔나 신년 음악회 [6] | 김영종 | 2013.01.12 | 164 |
| 7483 |
' 중앙공원으로 가자 ㅡ
| 하기용 | 2013.01.12 | 135 |
| 7482 | [re] ' 중앙공원으로 가자 ㅡ | 정지우 | 2013.01.16 | 121 |
| 7481 | 우리 함께 이것 저것 22 / 우정의 꽃잎 날리기 6 [7] | 이문구 | 2013.01.11 | 186 |
사진이 좀더 선명했으면 좋으련만.
아마도 우리집 막내 외손녀와 동갑일 텐데 이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