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re] 우리 함께 이것 저것 / 여객선과 어선
2013.01.23 12:12
1. 빨간 여객선
2. 출렁이는 어선
댓글 6
-
연흥숙
2013.01.23 12:12
-
김동연
2013.01.23 12:12
사실은 그림자가 너무 짙어서
햇빛 쨍쨍한 날 해안 가까이
있어야 실감이 나겠더라...그래서. -
하기용
2013.01.23 12:12
* 빨간 여객선은 지금 제주항을 출발
부산항을 향하여 열심히 항해를 하고 있습니다 ....... -
김동연
2013.01.23 12:12
그렇군요. 저런 여객선 타고
부산 한 번 가야겠네요. -
이문구
2013.01.23 12:12
제주에 사시는 분이라 바다 배경 사진은 걱정이 없겠습니다.
둘 다 원근 비례, 위치 등이 완벽해서 더욱 실감이 납니다. -
김동연
2013.01.23 12:12
하하 몇 장 가지고 이리저리 쓰고 있는데
이젠 밑천이 다 떨어졌어요.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7555 | [re] 선사회 출사 (백사 마을) | 정지우 | 2013.02.06 | 58 |
| 7554 | [re] 선사회 출사 (백사 마을) | 정지우 | 2013.02.06 | 42 |
| 7553 |
' 주말에는 중앙공원으로 ㅡ
[7] | 하기용 | 2013.01.25 | 169 |
| 7552 | 제369 회 금요 음악회 / 'Fur Elise' [16] | 김영종 | 2013.01.25 | 197 |
| 7551 | 우리 함께 이것 저것 28 / 장미꽃 우정 [2] | 이문구 | 2013.01.25 | 145 |
| 7550 | [re] 우리 함께 이것 저것 / 장미꽃 우정 [5] | 이태영 | 2013.01.25 | 123 |
| 7549 | [re] 우리 함께 이것 저것 / 장미꽃 우정 [4] | 김동연 | 2013.01.25 | 130 |
| 7548 | [re] 우리 함께 이것 저것 / 장미꽃 우정 [3] | 연흥숙 | 2013.01.26 | 138 |
| 7547 | 눈 내리는 날 듣고 싶은 클래식 [1] | 심재범 | 2013.01.24 | 141 |
| 7546 | 눈오던 날 아침에 [32] | 김동연 | 2013.01.24 | 197 |
| 7545 |
' 한강에는 다리가 몇개인가 ㅡ
[2] | 하기용 | 2013.01.24 | 266 |
| 7544 | 발길 머무는 곳 (121) / 또 이런 .... [6] | 김영종 | 2013.01.23 | 202 |
| 7543 | 몇살까지 사시려우? [13] | 오세윤 | 2013.01.23 | 234 |
| 7542 | 우리 함께 이것 저것 27 / 여객선과 어선 [3] | 이문구 | 2013.01.23 | 131 |
| » | [re] 우리 함께 이것 저것 / 여객선과 어선 [6] | 김동연 | 2013.01.23 | 122 |
| 7540 | [re] 우리 함께 이것 저것 / 여객선과 어선 [2] | 연흥숙 | 2013.01.23 | 128 |
| 7539 | [re] 우리 함께 이것 저것 / 여객선과 어선 [2] | 이태영 | 2013.01.23 | 99 |
| 7538 |
' 먹이를 주는 즐거움 ㅡ
[2] | 하기용 | 2013.01.23 | 123 |
| 7537 | 총동 산악회 강원도 청태산 산행 (1월 20일) [2] | 정지우 | 2013.01.22 | 169 |
| 7536 | 한라생태숲 [14] | 김동연 | 2013.01.21 | 154 |
| 7535 | 2013년 이사회(理事會) [8] | 이문구 | 2013.01.21 | 241 |
| 7534 | [re] 2013년 이사회(理事會) 추가 [7] | 정지우 | 2013.01.21 | 224 |
| 7533 | 영임아 잘 가 ... 또 보자 [17] | 이초영 | 2013.01.21 | 208 |
| 7532 | 대한민국 여군 특공대 2부 [1] | 심재범 | 2013.01.21 | 108 |
| 7531 | 우리 함께 이것 저것 26 / 보트와 물고기 [1] | 이문구 | 2013.01.20 | 118 |
아주 안정적인 곳에 안착되었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