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선사회 출사 (백사 마을)
2013.01.26 07:30
댓글 6
-
김영종
2013.01.26 07:30
-
연흥숙
2013.01.26 07:30
백사마을이 아주 먼곳인줄 알았더니 중계동이군요.
가까운 곳에 이런곳이 있군요. 연탄재, 지게들... -
김영길
2013.01.26 07:30
연탄 쌓인 사진 옛날 모습 그대로 입니다.
아직도 연탄문화 그대로 남아 있는 곳이군요. -
이태영
2013.01.26 07:30
옛날 우리가 살던 마을이 생각납니다.
아직도 서울엔 이런 곳이 남아 있군요
백사마을 기억 해 두겠습니다. -
이기정
2013.01.26 07:30
낯익은 풍경들이 반갑습니다.
쉼없는 작가들의 건투를 빌며,
질투를 느낍니다. -
날씨도 추웠는데
좋은 사진 많이 찍었군요.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7580 | [re] * 인사회 모임 안내 - 2월 6일(수) [11] | 이태영 | 2013.02.01 | 127 |
| 7579 | 스키장을 다녀왔습니다 [14] | 황영자 | 2013.02.01 | 180 |
| 7578 | [re] 스키장을 다녀왔습니다 [2] | 김동연 | 2013.02.01 | 133 |
| 7577 |
' 초저녁의 산책 ㅡ
[1] | 하기용 | 2013.02.01 | 132 |
| 7576 | 우리 함께 이것 저것 30 / 아름다운 우정 3 [1] | 이문구 | 2013.01.31 | 152 |
| 7575 | [re] 우리 함께 이것 저것 / 아름다운 우정 3 [3] | 김동연 | 2013.01.31 | 124 |
| 7574 | [re] 우리 함께 이것 저것 / 아름다운 우정 3 [3] | 이태영 | 2013.01.31 | 125 |
| 7573 | [re] 우리 함께 이것 저것 / 아름다운 우정 3 [1] | 연흥숙 | 2013.02.09 | 47 |
| 7572 |
' 나로호 발사 성공 ㅡ
[3] | 하기용 | 2013.01.31 | 114 |
| 7571 | 보약 [5] | 오세윤 | 2013.01.30 | 159 |
| 7570 |
' 실버영화관 상영프로그램 ㅡ
[3] | 하기용 | 2013.01.30 | 141 |
| 7569 | 당구 동호회 모임 보고서 2 [3] | 박문태 | 2013.01.30 | 164 |
| 7568 | 화홍문(華虹門) 나들이 [2] | 이문구 | 2013.01.29 | 169 |
| 7567 | 국무총리후보자지명뉴스를 읽고 ---독후감(98-3)--- [7] | 민완기 | 2013.01.29 | 239 |
| 7566 |
' 어느 실버의 강원도 방문 ㅡ
| 하기용 | 2013.01.29 | 129 |
| 7565 |
' 경축 ! 평창 겨울 스폐셜올림픽 개최 ㅡ
[2] | 하기용 | 2013.01.29 | 125 |
| 7564 | ## 겨울 동해안 [11] | 성기호 | 2013.01.28 | 211 |
| 7563 | [서울사대부고 11회 공지사항] 산우회 2월 모임안내 [1] | 김흥민 | 2013.01.28 | 146 |
| 7562 | 우리 함께 이것 저것 29 / 무제 3 [1] | 이문구 | 2013.01.27 | 147 |
| 7561 | [re] 우리 함께 이것 저것 / 무제 3 [2] | 이태영 | 2013.01.27 | 137 |
| 7560 | [re] 우리 함께 이것 저것 / 무제 3 [6] | 김동연 | 2013.01.27 | 121 |
| 7559 | [re] 우리 함께 이것 저것 / 무제 3 [2] | 연흥숙 | 2013.01.28 | 114 |
| 7558 |
' 이제 한 두 차례 추위가 지나면 ㅡ
[3] | 하기용 | 2013.01.27 | 131 |
| 7557 | 한국의 야생화 [8] | 홍승표 | 2013.01.26 | 159 |
| » | 선사회 출사 (백사 마을) [6] | 정지우 | 2013.01.26 | 161 |
















저도 아직 가끔 만나는 이런 동네를 보면
카메라를 드리 댑니다 ㅎㅎㅎ
그런데 화면 한끝에 들어오는 하이얀
샌드윗치 판넬의 집들이 걸리곤 합니다
아직 이곳 대청 호의 뒤안길엔 수몰 이재민의
가옥이 남아 있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