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re] 탈무드의 교훈
2013.02.01 10:22
댓글 12
-
김영길
2013.02.01 10:22
-
김동연
2013.02.01 10:22
가을꽃인데요,
'아게라텀'(Ageratum)이라는 이름을 알아냈습니다.
어느집 정원에서 무더기로 피어있는데
좋아보여서 지난 가을에 한 포기 얻어왔습니다. -
이문구
2013.02.01 10:22
바로 탈무드의 교훈으로 멋지게 응용하셨군요.
액자의 옆 부분(폭)의 조절은 소스 맨앞
에서 숫자 변경으로 가능합니다.
김동연
2013.02.01 10:22
내 그림이 가로 세로가 불균형이라서
셀값을 바꿔도 균형이 맞지 않습니다.
여러가지로 해보다가 더 두껍게 하는게
낫다는 생각을 하고 45로 두고 포기했습니다.김영종
2013.02.01 10:22
오랫만에 보는 꽃의 색상의 은은 함에
감탄사를 발합나다
piano 음율이 이 꽃 색갈에 너무 잘 어울립니다김동연
2013.02.01 10:22
좋은 음원을 열심히 제공해 주셔서
편하게 배경음악을 쓰고 있습니다.
늘 감사합니다.민완기
2013.02.01 10:22
아름다운 꽃을 지탱하는 줄기가 힘겨워보이지만
아게라텀의 풍요로운 아름다움이 이채롭습니다.
탈무드에게 반문합니다.
배운것을 전파하고 나아가 실천하는 것도 못지않게
중요하다고요. 감사.김동연
2013.02.01 10:22
"만난사람 모두에게서" 가 중요한 것 같습니다.
배우고 실천하면 자연히 전파되겠지요.누구에게도 나보다 나은점은
있는것 같습니다. 좋은 명언입니다.김동연
2013.02.01 10:22
현명한 사람이십니다.
저는 가끔씩 잊을때가 있어요.이태영
2013.02.01 10:22
요즘 작은 것이지만 많은 것을 배우고 소화해서
주위 사람들과 공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김동연
2013.02.01 10:22
항상 모범생이시니까요...ㅎ.ㅎ.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수 7605 [re] 우리 함께 이것 저것 / 창문 효과 추가 2 [6] 이태영 2013.02.06 125 7604 [re] 우리 함께 이것 저것 / 창문 효과 추가 2 [5] 유성삼 2013.02.06 122 7603 [re] 우리 함께 이것 저것 / 창문 효과 추가 2 [5] 김진혁 2013.02.06 139 7602 [re] 우리 함께 이것 저것 / 창문 효과 추가 2 [6] 권오경 2013.02.06 118 7601 [re] 우리 함께 이것 저것 / 창문 효과 추가 2 [4] 연흥숙 2013.02.06 109 7600 [re] 우리 함께 이것 저것 / 창문 효과 추가 2 [3] 김영은 2013.02.09 65 7599 발길 머무는 곳 (123) / 그대는 아는가 [8] 김영종 2013.02.05 164 7598 ' 우리나라 첫 여성 대사는 ㅡ [1]
하기용 2013.02.05 146 7597 ' 입춘(立春) 날 아침에 ㅡ [2]
하기용 2013.02.04 127 7596 설사 [10] 이문구 2013.02.04 176 7595 입춘에 핀 수선화와 동백 [18] 김동연 2013.02.04 159 7594 이기정작가의 산우회 댓글을 늦게 보고 한자 올립니다. [2] 김흥민 2013.02.04 200 7593 ' 매월 첫째 금요일 모임 ㅡ [1]
하기용 2013.02.02 153 7592 우리 함께 이것 저것 31 / 은하철도999, 홀씨 [1] 이문구 2013.02.02 143 7591 [re] 우리 함께 이것 저것 / 은하철도999, 홀씨 [4] 김동연 2013.02.02 118 7590 [re] 우리 함께 이것 저것 / 은하철도999, 홀씨 [4] 이태영 2013.02.02 134 7589 발길 머무는 곳 (122) / 봄을 기다린다 [4] 김영종 2013.02.02 178 7588 우리 어머니 [5] 심재범 2013.02.02 164 7587 편안한 클래식 15선 [1] 심재범 2013.02.02 143 7586 ' 중앙공원으로 가자 ㅡ [4]
하기용 2013.02.02 136 7585 LALA- Resume of SNS( Social Networking Service ) &... [4] 최종봉 2013.02.01 157 7584 ## 겨울 민속촌 [14] 성기호 2013.02.01 176 7583 제370 회 금요 음악회 / hallelujah (2005) [10] 김영종 2013.02.01 192 7582 * 인사회 모임 안내 - 2월 6일(수) [4] 인사회 2013.02.01 149 » [re] 탈무드의 교훈 [12] 김동연 2013.02.01 29807
천상천하 유아독존이군요.
탈무드의 덕담도 참 감동적
이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