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시계선물
2013.02.20 08:57
1
3
10
댓글 19
-
이화자
2013.02.20 08:57
-
김영은
2013.02.20 08:57
오랫만이네, 친구야!
홈피에서 그곳 소식을 가끔 전해 주는 두분을 보면서
무척 반가워 했는데..
따뜻하고 공기 좋은 곳에 사니 천식은 날라 갔을테고,
우리 모두 건강 관리 잘해서 오래오래 보고 살자구~
여학생들이 좋아하는 낭군님께도 안부를!! -
이태영
2013.02.20 08:57
이젠 멋있는 작품으로 우뚝 서서 계십니다.
계속해서 만나뵙기를 바랍니다... 축하합니다. -
김영은
2013.02.20 08:57
거북이 걸음으로 느릿느릿,
그런대로 재미있게 빠집니다.
3월 한달은 텅-비겠습니다. -
이정란
2013.02.20 08:57
어머 영은이가 올렸네!
축하한다, 오늘은 안왔네? 인사회실인데 오늘 참 많이 왔는데 영은이가 안보이네? -
김영은
2013.02.20 08:57
먼저번 인사회에서, 어제 세화에서 연거푸 못봤다 했는데,
들어 서자마자, 반가워라~
오늘 친구들이 북적거려 좋았지? 역시 덕분이야. -
권오경
2013.02.20 08:57
어어? 영은아 멋있다아~! 멋진 성공 축하.
위치도 편안한 자리에 쨩이야.
부라보~~. -
김영은
2013.02.20 08:57
늘 주변에 웃음 바이러스를 퍼뜨리는 너는
인사회 보물중의 하나.. -
연흥숙
2013.02.20 08:57
어유 멋지네요.
감탄사가 절로...
배경도 화려하고 축하 합니다. 짱!!!!! -
김영은
2013.02.20 08:57
친구가 일본 정원 사진 보내준게 있어서
이용했어. 괜찮아?
요새 며칠 뜸해서 궁금하다 했더니, 바빳더구나. -
이문구
2013.02.20 08:57
늦게야 보고 멋진 스위시 구성에 놀랐습니다.
다 좋지만 해바라기 시계가 가장 마음에 드는군요. -
김영은
2013.02.20 08:57
굼띈 친구들 끌어 올리시느라
회장님 수고가 많습니다.
그래도 계속 힘 실어 주실것을 부탁 드립니다. -
이우숙
2013.02.20 08:57
나날이 발전 축하해요 짱 짱 짱...ㅎㅎㅎ -
김영은
2013.02.20 08:57
오늘 아침 우연히 네 생각을 하면서
너도 인사회에 나와서 배우면 좋겠는데, 했거든.
그런데 여기서 만나네. 너는 뭐든지 열심히 하는 성격이라.. -
김동연
2013.02.20 08:57
영은아, 배경그림하고 시계가 아주 눈에 쏙
들어 오는구나!
천천히 배우니까 더 잘하는 것 같은데? -
김영은
2013.02.20 08:57
오늘 아침 인사회 가기전에, 네가 올린
함박눈 사진을 보면서, 어쩌면 이렇게 포근하게
표현을 할수 있을까, 오래 보았는데..
격려 고마워!! -
민완기
2013.02.20 08:57
김영은회장님의 일취월장을 축하드립니다!
앞으로의 걸작들이 기대됩니다. 감사. -
임효제
2013.02.20 08:57
올리신 작품이,,,
번쩍 눈에 들어 옵니다.
배경도 멋지고 아름답습니다 ^^ -
김숙자
2013.02.20 08:57
영은아 참 멋지다
감상 잘 하고 간다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7680 | 발길 머무는 곳 (126) / 해를 따라 가고픈 마음이 [16] | 김영종 | 2013.02.20 | 215 |
| 7679 | 연습 [9] | 윤여순 | 2013.02.20 | 148 |
| 7678 | 이왕재교수의 VITAMIN C 이야기 [7] | 김진혁 | 2013.02.20 | 183 |
| 7677 |
' 2月 두 번째 '인사회' 날에 ㅡ
[2] | 하기용 | 2013.02.20 | 138 |
| » | 시계선물 [19] | 김영은 | 2013.02.20 | 146 |
| 7675 | 눈이 또 많이 왔어요. [30] | 김동연 | 2013.02.19 | 153 |
| 7674 | 어느 의사의 유언 / 옮김 [10] | 오세윤 | 2013.02.19 | 142 |
| 7673 | 이것 저것 함께 수고한 친구들에게 시계 선물 10 [13] | 이문구 | 2013.02.19 | 153 |
| 7672 |
' 태백산맥 ㅡ
[1] | 하기용 | 2013.02.19 | 125 |
| 7671 | 천경자 화백과 그의 작품들 [4] | 김영송 | 2013.02.18 | 145 |
| 7670 | 썰렁한 송도 나들이 [10] | 이문구 | 2013.02.18 | 140 |
| 7669 |
' 오늘은 우수(雨水) ㅡ
[5] | 하기용 | 2013.02.18 | 117 |
| 7668 | ▶ 컴퓨터 ‘포멧’에 또 바람(?) 맞은 매조 [19] | 임효제 | 2013.02.17 | 206 |
| 7667 | 발길 머무는 곳 (125) / 꿈 이라도 ....... [2] | 김영종 | 2013.02.17 | 149 |
| 7666 | 밝고 아름다운 클래식 음악 모음 [1] | 심재범 | 2013.02.17 | 130 |
| 7665 | 앵무새 이야기 4편 - 단란한 세식구(마지막 편) [3] | 김영송 | 2013.02.16 | 134 |
| 7664 | [re] 앵무새 이야기 4편 - 단란한 세식구(마지막 편) [4] | 김동연 | 2013.02.17 | 98 |
| 7663 | 신승애의 어제 사진입니다. [14] | 권오경 | 2013.02.16 | 195 |
| 7662 | * 인사회 모임 안내 - 2월 20일(수) [2] | 인사회 | 2013.02.16 | 168 |
| 7661 | [re] * 인사회 모임 안내 - 2월 20일(수) [8] | 이태영 | 2013.02.16 | 143 |
| 7660 | [re] * [인사회 모임 안내]를 이용한 액자 2 [2] | 이문구 | 2013.02.17 | 106 |
| 7659 |
' 오늘은 토요일 중앙공원으로 가자 ㅡ
[3] | 하기용 | 2013.02.16 | 128 |
| 7658 | [re] ' 오늘은 토요일 중앙공원으로 가자 ㅡ [3] | 정지우 | 2013.02.17 | 153 |
| 7657 | 푸치니; 쟈니 스키키 중 오 사랑하는 아버지 외 17곡 [2] | 심재범 | 2013.02.16 | 139 |
| 7656 | 제372 회 금요 음악회 / Mozart로 봄의 주말을 ... [2] | 김영종 | 2013.02.15 | 201 |
여기는 한시간 늦거든. 지금 8시30분이야.
수요예배 가기전에 홈피에 들어오니
반가운 그림이 있어서 축하한다고 몇마디 쓰고 나갈려고...
앞으로도 자주 보길바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