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re] 열심히 공부하고 즐겁게 어울리고 / 인사회 경복궁 나들이
2013.05.02 08:34
댓글 16
-
이정란
2013.05.02 08:34
-
이태영
2013.05.02 08:34
실력파 이정란님이 뭔 말씀이세요
다음 인사회에는 꼭 나오셔야합니다.
함께 영화도 관람해야지요 좋은 영화 추천 부탁합니다. -
이문구
2013.05.02 08:34
순수한 재주꾼 이태영의 환상적인 영상에
친구들 모두가 놀라서 입을 다물지 못하네.
5월 초하루의 따뜻한 봄 날씨처럼
친구들 모두가 푸근한 우정으로 어울리니
이 어찌 우리들 노후의 축복이 아니겠는가! -
이태영
2013.05.02 08:34
이 회장 과찬에 쑥스럽기 짝이없군
푸근한 우정, 노후의 축복
정말로 마음에 들고 멋있는 표현이야.. 하하 -
연흥숙
2013.05.02 08:34
아이구 하루밤 먼저 올리기 잘 했네요.
환상적입니다. 김진혁씨가 옆모습으로 찍힌것
밖에 없어서 미안했는데 보완해 주셔서 감사해요. -
이태영
2013.05.02 08:34
무슨 말씀을 하세요..
그 날 뒷풀이에서 들으셨드시
연 부회장님의 제작물을 모두 좋아합니다. -
권오경
2013.05.02 08:34
뜻밖에 횡재한 기분입니다. 노동절이 겹치길 잘했군요~하하.
고걸 요렇게 활용한 천하부고임원진이 또한 특상감이구요.
한유한 분위기에서 걸으니 피곤도 싸악~ㅎㅎ.
동영상의 매력. 역시나~임다.
쨩! 고맙! 이태영 감독님! -
이태영
2013.05.02 08:34
저는 경복궁에 가 본 것이 몇십년? 기억이 안 납니다.
인사회 덕분에 좋은 분들과 아름다운 곳에서 하루를 즐겼네요.
권오경님이 마련하신 멋진 뒷풀이, 감사합니다. -
이민자
2013.05.02 08:34
복사꽃 만개한 경복궁 뒤뜰 .
동영상으로 대하니 모두의 표정이 더 멋스러워 보입니다.
시끌법석 없이 한적하고, 마치 우리들을 위해 준비된듯
파릇 파릇한 잔듸와 적당히 어우러진 복사꽃의 향연 .
그 화려함에 취해 우리 모두는 시간을 잊은듯 즐거운 하루 였읍니다.
명 카메라 감독님들 덕분에 여학생 모두는 쩔쩔 맸지요 ㅎㅎㅎㅎ
마지막 오경 친구의사랑이 담긴 찻집에서의 오붓한 잔치도 감사 했읍니다. -
이태영
2013.05.02 08:34
잠간 오셨다가 바로 가시려다 경복궁까지 함께 하셨네요.
모델 역활 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그래도 좋은 추억을 만드신 즐거운 하루가 되었습니다.
12일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깔끔한 편집으로 한편의 영화 같습니다.
선남선녀들 즐기는 모습 홧팅! -
이태영
2013.05.02 08:34
가끔 인사회 나와서 사진에 관한 강의도 해 주시죠.
선남선녀도 만날겸 좋지않을까요.. -
김영은
2013.05.02 08:34
정말 우와~입니다.
멋드러진 동영상에 넋을 잃습니다.
남동 여동 모델들도 한몫 했지요? -
이태영
2013.05.02 08:34
과찬에 쑥스럽습니다.
인사회 모임에 김영은님이 꼭 함께 해 주셔야 합니다.
부동의 스케쥴로 만들어 놓으셔야죠.. 하하
다음 15일에나 뵙겠습니다. -
윤여순
2013.05.02 08:34
회장님, 왜 전 사진이 검게나오지요.
x자 만 나와서요. 앙, 제 컴이 고장난게 아닐까요? -
이태영
2013.05.02 08:34
컴퓨터에 따라 안 나오는 분도 간혹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깔아야 할 것 같습니다.
12일 나오셔서 상의 하시죠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8030 | 다시 찾은 화성(華城)에서 또 하루를 뒹굴뒹굴 [12] | 이문구 | 2013.05.03 | 140 |
| 8029 |
' 토요일은 중앙공원 가는 날 ㅡ
[2] | 하기용 | 2013.05.03 | 126 |
| 8028 | [re] ' 토요일은 중앙공원 가는 날 ㅡ [2] | 정지우 | 2013.05.04 | 109 |
| 8027 | 최고의 클래식 히트 앨범 [2] | 심재범 | 2013.05.03 | 116 |
| 8026 |
' 매월 첫째 금요일 12시 ㅡ
[3] | 하기용 | 2013.05.03 | 124 |
| 8025 | 파가니니, 바이올린 협주곡 1번 [1] | 심재범 | 2013.05.02 | 203 |
| 8024 | 열심히 공부하고 즐겁게 어울리고 / 인사회 경복궁 나들이 [18] | 이문구 | 2013.05.02 | 182 |
| » | [re] 열심히 공부하고 즐겁게 어울리고 / 인사회 경복궁 나들이 [16] | 이태영 | 2013.05.02 | 164 |
| 8022 | [re][re] 열심히 공부하고 즐겁게 어울리고 / 인사회 경복궁 나들이 [7] | 정지우 | 2013.05.02 | 138 |
| 8021 |
' 무르익은 봄 날에 ㅡ
[2] | 하기용 | 2013.05.02 | 110 |
| 8020 | 5월 첫째 인사회: 경복궁 나드리 [26] | 연흥숙 | 2013.05.01 | 193 |
| 8019 | 남도여행길에서...잠시 들린곳... [4] | 김재자 | 2013.05.01 | 199 |
| 8018 |
' 5月 첫 번째 '인사회' 날에 ㅡ
| 하기용 | 2013.05.01 | 123 |
| 8017 | 요한 스트라우스 2세/비엔나 숲속의 이야기 [1] | 심재범 | 2013.05.01 | 126 |
| 8016 | 내일이 벌써 5월이네 .... [7] | 이초영 | 2013.05.01 | 142 |
| 8015 | An Evening prayer [8] | 김재자 | 2013.04.30 | 205 |
| 8014 | 안산 향토사박물관 [8] | 이문구 | 2013.04.30 | 127 |
| 8013 | ☆ 각국 중산층 기준의 비교 ☆ [4] | 김영송 | 2013.04.30 | 150 |
| 8012 |
' 4月을 보내며 ㅡ
| 하기용 | 2013.04.30 | 124 |
| 8011 | 홀로 앉아서 | 심재범 | 2013.04.29 | 129 |
| 8010 |
' 봄비 오는 날 당구장에서 ㅡ
[4] | 하기용 | 2013.04.29 | 126 |
| 8009 | 산우회 안내 | 김흥민 | 2013.04.29 | 120 |
| 8008 | 윤경자 아들 혼인하는 날 [21] | 연흥숙 | 2013.04.29 | 286 |
| 8007 | 춘천테마여행(작은사진 클릭으로 크게보기) [20] | 김영은 | 2013.04.28 | 208 |
| 8006 | [re] 춘천테마여행(작은사진 클릭으로 크게보기) [7] | 정지우 | 2013.04.29 | 143 |
발벗고 뛰어도 못따라갈텐데
이러고있으니 언제 배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