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뉴질랜드 여행기 14
2013.05.21 19:37
|
댓글 12
-
김동연
2013.05.21 19:37
-
박일선
2013.05.21 19:37
재미있는 표현입니다. 그래서 귀국해서 체중을 재보니 3kg이 늘었어요. 지금 뺄라고 노력하고 있답니다. -
하기용
2013.05.21 19:37
* 사진들 너무나 멋있게 찍었다.
나두 빅 맥 + 아이스크림을 무척 좋아 하는디 ....... ㅎ ㅎ -
박일선
2013.05.21 19:37
한국, 미국에서는 빅맥 햄버거를 안 먹는데 여행할 때는 KFC와 함께 먹는답니다.
미국에서 제일 맛있는 햄버거는 "In and Out" 버거!
불행히도 유타에는 없어서 먹은 적이 오래됩니다. -
이태영
2013.05.21 19:37
Open Street Map, 인터넷 접속 없이도 사용할 수 있는
지도는 처음으로 들어 보는군. -
박일선
2013.05.21 19:37
인터넷 접속 없이도 된다네.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네. 나중에 보여줄께. -
박일선
2013.05.21 19:37
인터넷에 들어가서 8인치 모델 사용후기를 읽어보니
강의 노트를 S-pen으로 적는데 안성맞춤이라고 하네.
그러니 내가 여행 중 여행기를 키보드를 사용 안하고 S-pen으로 충분히 쓸 수 있다는 얘기네.
그리고 앞으로 지금 학생들이 쓰는 공책을 없어질 수도 있다는 얘기네.
8인치 모델은 10.1인치 모델과 마찬가지로 인터넷 접속이 WiFi 밖에 안되는데 앞으로 WiFi+3G+4G 모델이 나왔으면 좋겠네.
안 나와도 호주에서 보니 전화회사들이 담배갑 크기의 휴대용 WiFi를 만들어 파는 것을 봤네.
그것만 있으면 한달에 $30내고 휴대전화가 되는 곳에서는 어디서나 WiFi를 사용할 수 있다네.
유럽에도 아마 그런 것이 있을 것 같네. -
이태영
2013.05.21 19:37
요즘 광고가 계속 나오고 있어 나도 봤네
일선이 희망대로 되었어.. 하하 -
박일선
2013.05.21 19:37
어제 이마트 갔다가 8인치 갤럭시 노트를 봤다네.
내가 딱 원하는 모델이라네.
내년 유럽 여행 떠나기 전에 살 생각이네. -
이문구
2013.05.21 19:37
이 화면을 보는 동안 남섬의 아름다움이 아른거리네.
자유롭게 여행을 하니 틀에박힌 패키지 여행에서는
볼 수 없는 자연과 생활의 여유로움까지 느낄 수 있어 좋아. -
연흥숙
2013.05.21 19:37
새로 산 사진기가 좋은지 경치가 좋은지
분간이 가지 않는군요. 여유있는 하루를 보내시니
저도 한가하게 즐기며 보고 갑니다. 글 재미있어요. -
박일선
2013.05.21 19:37
뉴질랜드에서 산 $80 짜리 파나소닉 카메라입니다.
파나소닉 카메라 중에 제일 싸구려 모델이죠.
찍사가 좋아서 사진이 잘 찍히는 것이죠.
농담입니다. ㅎㅎㅎ.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8130 | 뉴질랜드 여행기 16 [6] | 박일선 | 2013.05.23 | 111 |
| 8129 | 2013년, 우리들의 정다운 어울림을 모아 [20] | 이태영 | 2013.05.23 | 302 |
| 8128 | 꿈길에서/Mandy Barnett [2] | 심재범 | 2013.05.23 | 119 |
| 8127 | 제주위클리 직원 [18] | 김동연 | 2013.05.23 | 148 |
| 8126 |
' 언젠가 죽을 것을 안다면 ㅡ
[2] | 하기용 | 2013.05.23 | 120 |
| 8125 | 뉴질랜드 여행기 15 | 박일선 | 2013.05.22 | 130 |
| 8124 | 뉴질랜드 여행기 14 (수정) [1] | 박일선 | 2013.05.22 | 122 |
| 8123 |
' 천국에 간 수험생 ㅡ
[1] | 하기용 | 2013.05.22 | 123 |
| 8122 | 명상음악/ 인생의 눈물 [2] | 심재범 | 2013.05.22 | 104 |
| 8121 | 경마공원(競馬公園 : Seoul Racecourse Park) 산책 [12] | 이문구 | 2013.05.21 | 135 |
| » | 뉴질랜드 여행기 14 [12] | 박일선 | 2013.05.21 | 121 |
| 8119 | 2012년 국립공원 사진공모 수상작 [12] | 홍승표 | 2013.05.21 | 133 |
| 8118 | 베르디, 개선행진곡 <오페라 '아이다' 중> [2] | 심재범 | 2013.05.21 | 120 |
| 8117 |
' 마음이 봄바람처럼 따스하면 ㅡ
[2] | 하기용 | 2013.05.21 | 138 |
| 8116 | 감사인사 드립니다 [3] | 정양호 | 2013.05.20 | 142 |
| 8115 | 뉴질랜드 여행기 13 [4] | 박일선 | 2013.05.20 | 97 |
| 8114 |
' 조용한 독립공원에서 ㅡ
| 하기용 | 2013.05.20 | 100 |
| 8113 | 불멸의 한국 가곡들 | 심재범 | 2013.05.19 | 135 |
| 8112 | 뉴질랜드 여행기 12 [2] | 박일선 | 2013.05.19 | 125 |
| 8111 |
' 화사한 봄을 느끼며 ㅡ
[2] | 하기용 | 2013.05.19 | 129 |
| 8110 |
[re] ' 화사한 봄을 느끼며 ㅡ
[1] | 하기용 | 2013.05.20 | 65 |
| 8109 | 뉴질랜드 여행기 11 [4] | 박일선 | 2013.05.18 | 124 |
| 8108 |
' 강북회 소식 ㅡ
[1] | 하기용 | 2013.05.18 | 144 |
| 8107 | 오월에는 [20] | 김동연 | 2013.05.18 | 180 |
| 8106 | 순간 포착 [6] | 이문구 | 2013.05.18 | 136 |
박일선님 참 위대(胃大)하십니다. 하하하
(빅 맥 캄보 라지+아이스크림콘+큰사이즈 감자튀김+콜라 1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