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2013년, 우리들의 정다운 어울림을 모아
2013.05.23 17:09
댓글 20
-
이문구
2013.05.23 17:09
-
이태영
2013.05.23 17:09
우리 11회 동문들의 모임이 유별난 것 같아
다른 기도 모임이 이럴까?
사진을 편집하면서 큰 즐거움을 가졌어.
사진은 144컷인데 블로그가 받아 주지를 않아서 많이 뺐어. -
김승자
2013.05.23 17:09
반가운 동창들의 아름다운 모습을 담은
멋있는 앨범입니다.
즐겁게 보고 또 보며
수고하심에 멀리서 감사드립니다. -
이태영
2013.05.23 17:09
감사합니다.
김승자님 오랜만입니다.
내외분, 가족분들 모두 건강하시죠?
바쁘시더라도
가끔 특유의 멋진 게시물을 올려 주시죠. -
박일선
2013.05.23 17:09
와, 모두 다 있다. 수고했네.
가져 가네. -
이태영
2013.05.23 17:09
처음에는 더 많은 사진으로 편집을 했는데
블로그의 용량이 받아 주지를 않아서
사진 사이즈, 장수를 줄여서 편집을 했어. -
김동연
2013.05.23 17:09
부고 졸업생들 답게
아름다운 모범생들의 모임입니다.
회장님을 잘 만나 약간 돋 보이는 것 같지만...ㅎ.ㅎ.
(사진에 끼이지 못해서 좀 심통이 나서요.) -
이태영
2013.05.23 17:09
김동연님은 모두가 부러워하는
멋진 일을 하고 계시잖아요.. 하하
문구하고 저하고 한 번 제주에 꼭 가고 싶습니다. -
하기용
2013.05.23 17:09
* 역시 이태영 프로가 나오면
남녀 모두가 미남.미녀로 탄생된다우 ..... 감 사 ! -
이태영
2013.05.23 17:09
여름용을 위시해서
모든 분들의 모습이 나이를 피해 가는 것 같아.. 하하 -
권오경
2013.05.23 17:09
와~! 멋찌고멋찐 한편의 영화입니다.
우리가 모이면 이렇게 되나봐요? 하하하..
<기쁜웃음> 한아름 받아안고 갑니다.
곁들인 음악에 귀 빼딱~기우리며, ㄹㄹㄹ~고맙습니다. -
이태영
2013.05.23 17:09
웃음의 전도사, 권오경님!
멋진 화면속에 항상 함께 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연흥숙
2013.05.23 17:09
아직은 봐 줄만 해가 아니고 혼자보기엔
아깝네요. 모두 멋지게 등장시켜주셔서 감사해요. -
이태영
2013.05.23 17:09
동문들의 모습이 너무 밝고 아름답지요?
모두 건강관리 잘 하셔서 오래오래 만나기를 기원합니다. -
신승애
2013.05.23 17:09
동연이는 제주에 있어 못끼었지만
서울에 있으면서도 끼지 못한 이 비극은 어찌해야 하나요?
심통나고 또 심통나 죽겠네. -
이태영
2013.05.23 17:09
신 교수님! 뵙기가 힘드네요
바쁘시더라도 가끔은 인사회에서라도 뵙기를 바랍니다. -
이초영
2013.05.23 17:09
이태영 회장님.
11회 남동, 여동들 모두가 주연인 영화를 봅니다.
직접 만나지도 못하고, 또 참가도 못하는 우리같은 동문들에게
이렇게 주연 인물들을 많이 보여주시니 반갑고, 아직도 활기차게
젊게 보이는 동문님들이 자랑스럽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 11회 영화"를 보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태영
2013.05.23 17:09
이초영님,
늘 미주 동문들의 소식을 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번 게시물에 미주 동문들이 함께 하지 못해 서운하긴 합니다.
다음에는 이초영님이 올리신 미주소식을 함께하는 것으로
앨범을 만들면 더 좋을 것 같네요. -
이민자
2013.05.23 17:09
이회장님!
우리모두를 드라마 같은 아름다운 앨범 으로 만드셨네요.
회장님의 탁월한 솜씨로 새로운 미남 미녀로 재 탄생?
감사드리고 이제서야 댓글 올리게 되어 죄송 ...
아마 11회가 가장 활기 차고 적극적이고 또 모두가 실력파
이기에 오늘에 이르렀다고 생각 합니다.
특별히 회장님의 인물 사진은 가히 추종을 불허(?)
애쓰셨읍니다. 점점 더워지는날씨 건강 유의 하시고 다음 또 뵙겠읍니다. -
이태영
2013.05.23 17:09
앨범을 만들면서 늘 갖는 마음은
좀 더 많은 동문들이 이 앨범에 등장했으면 하는 것이랍니다.
건강때문에 행사에 참여율이 점점 낮아지고 있어
어쩔 수가 없겠지요.
이 부회장님도 더위 장마에 건강관리 잘 하시고 ..
인사회에서 뵙겠습니다.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8130 | 뉴질랜드 여행기 16 [6] | 박일선 | 2013.05.23 | 111 |
| » | 2013년, 우리들의 정다운 어울림을 모아 [20] | 이태영 | 2013.05.23 | 302 |
| 8128 | 꿈길에서/Mandy Barnett [2] | 심재범 | 2013.05.23 | 119 |
| 8127 | 제주위클리 직원 [18] | 김동연 | 2013.05.23 | 148 |
| 8126 |
' 언젠가 죽을 것을 안다면 ㅡ
[2] | 하기용 | 2013.05.23 | 120 |
| 8125 | 뉴질랜드 여행기 15 | 박일선 | 2013.05.22 | 130 |
| 8124 | 뉴질랜드 여행기 14 (수정) [1] | 박일선 | 2013.05.22 | 122 |
| 8123 |
' 천국에 간 수험생 ㅡ
[1] | 하기용 | 2013.05.22 | 123 |
| 8122 | 명상음악/ 인생의 눈물 [2] | 심재범 | 2013.05.22 | 104 |
| 8121 | 경마공원(競馬公園 : Seoul Racecourse Park) 산책 [12] | 이문구 | 2013.05.21 | 135 |
| 8120 | 뉴질랜드 여행기 14 [12] | 박일선 | 2013.05.21 | 121 |
| 8119 | 2012년 국립공원 사진공모 수상작 [12] | 홍승표 | 2013.05.21 | 133 |
| 8118 | 베르디, 개선행진곡 <오페라 '아이다' 중> [2] | 심재범 | 2013.05.21 | 120 |
| 8117 |
' 마음이 봄바람처럼 따스하면 ㅡ
[2] | 하기용 | 2013.05.21 | 138 |
| 8116 | 감사인사 드립니다 [3] | 정양호 | 2013.05.20 | 142 |
| 8115 | 뉴질랜드 여행기 13 [4] | 박일선 | 2013.05.20 | 97 |
| 8114 |
' 조용한 독립공원에서 ㅡ
| 하기용 | 2013.05.20 | 100 |
| 8113 | 불멸의 한국 가곡들 | 심재범 | 2013.05.19 | 135 |
| 8112 | 뉴질랜드 여행기 12 [2] | 박일선 | 2013.05.19 | 125 |
| 8111 |
' 화사한 봄을 느끼며 ㅡ
[2] | 하기용 | 2013.05.19 | 129 |
| 8110 |
[re] ' 화사한 봄을 느끼며 ㅡ
[1] | 하기용 | 2013.05.20 | 65 |
| 8109 | 뉴질랜드 여행기 11 [4] | 박일선 | 2013.05.18 | 124 |
| 8108 |
' 강북회 소식 ㅡ
[1] | 하기용 | 2013.05.18 | 144 |
| 8107 | 오월에는 [20] | 김동연 | 2013.05.18 | 180 |
| 8106 | 순간 포착 [6] | 이문구 | 2013.05.18 | 136 |
참으로 정다운 어울림의 모습만 담은 아름다운 영상이네.
이태영의 인물 포착이 너무 멋져서 나는 이제 앞으로
친구들 인물 사진은 원거리 촬영만 해야 하게 생겼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