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뉴질랜드 여행기 23
2013.06.01 21:13
![]()
|
댓글 7
-
하기용
2013.06.01 21:13
-
박일선
2013.06.01 21:13
눈도 밝네.
KIA 차가 있었는 줄은 몰랐는데. -
하기용
2013.06.01 21:13
* 내가 1992년 3月에 처음으로
NZ에 상륙하여 맨 처음 집을 사고
두번 째로 車를 사는데 우리나라
車를 사려했으나, 아이들이 성능
좋은 닛싼(3000cc) 車를 선택하여 ..... ㅎ ㅎ -
이문구
2013.06.01 21:13
뭐 눈에는 뭐만 보인다더니...
애견 두 마리 기르는 내게는 숙소 애견이 눈에 확 들어오네. -
박일선
2013.06.01 21:13
나도 애견가라네.
미국에서 20년 동안 골든리트리버라는 성격 좋은 개를 키웠다네. -
여행중 바다,호수,강,폭포는 주위 잡동사니를
감추어 주고 Simple하고 그윽하며 색감이 좋은
경치를 만들어 주어 사진엔 제격인것 같습니다. -
연흥숙
2013.06.01 21:13
일본 여성을 보니 반가우셨겠어요.
사진으로 제가 보기에도 그렇네요.
개인적으로 우린 일본인들과 잘 통하는데...
땅속에서 옹달샘처럼 물이 나오나 보군요.
아드님이 보고 싶으셨나보군요.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8180 | 주옥같은 클래식 음악 [2] | 심재범 | 2013.06.05 | 137 |
| 8179 |
' 6月 첫 번째 '인사회' 날에 ㅡ
[3] | 하기용 | 2013.06.05 | 152 |
| 8178 | 뉴질랜드 여행기 26 [10] | 박일선 | 2013.06.04 | 127 |
| 8177 | 우리 몸이 나이들면 이렇게 변한다 [3] | 관리자 | 2013.06.04 | 125 |
| 8176 | 50년만에 진관사(津寬寺)를 둘러보다 [14] | 이문구 | 2013.06.04 | 167 |
| 8175 | 뉴질랜드 여행기 25 [3] | 박일선 | 2013.06.04 | 96 |
| 8174 |
' 6月은 충정(忠正)의 달 ㅡ
[2] | 하기용 | 2013.06.04 | 116 |
| 8173 | the lost Christchurch Cathedral , New Zealand [8] | 신승애 | 2013.06.03 | 137 |
| 8172 |
' 공부를 못하는 아들에게 ㅡ
[1] | 하기용 | 2013.06.03 | 157 |
| 8171 | 뉴질랜드 여행기 24 [8] | 박일선 | 2013.06.03 | 126 |
| 8170 | 남이섬에서 1박 2일 [22] | 김동연 | 2013.06.03 | 180 |
| 8169 | 산우회 공지 | 김흥민 | 2013.06.03 | 122 |
| 8168 | ## 한탄강外 [20] | 성기호 | 2013.06.02 | 197 |
| 8167 | 장미 축제 [8] | 이문구 | 2013.06.02 | 143 |
| 8166 | 강북 백수회 산행 [3] | 박일선 | 2013.06.02 | 144 |
| 8165 |
' 초여름 6月을 맞이하여 ㅡ
| 하기용 | 2013.06.02 | 125 |
| » | 뉴질랜드 여행기 23 [7] | 박일선 | 2013.06.01 | 138 |
| 8163 | * 인사회 모임 안내 - 6월 5일(수) [2] | 인사회 | 2013.06.01 | 141 |
| 8162 | 옆집 누나 목욕 장면 훔쳐보는 재미 [8] | 이문구 | 2013.06.01 | 231 |
| 8161 |
' 중앙공원 ㅡ
| 하기용 | 2013.05.31 | 126 |
| 8160 | 우리몸이 나이들면 이렇게 변한다 (4) [1] | 김영송 | 2013.05.31 | 160 |
| 8159 | 우리몸이 나이들면 이렇게 변한다.(2) | 김영송 | 2013.05.31 | 129 |
| 8158 |
' 5月을 보내면서 ㅡ
| 하기용 | 2013.05.31 | 88 |
| 8157 | 우리몸이 나이들면 이렇게 변한다 [3] | 김영송 | 2013.05.30 | 146 |
| 8156 | 뉴질랜드 여행기 22 [5] | 박일선 | 2013.05.30 | 125 |

KIA 자동차가 너무 멋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