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 영화 < 25시 > ㅡ
2013.07.26 15:58

* 오늘은 평소에 다시 보구 싶어 했던 영화 < 25시 > 를 '안산명화극장' 에서 보았다 --- ( 2013. 7. 26. )
댓글 5
-
하기용
2013.07.26 15:58
-
하기용
2013.07.26 15:58
* 이 영화는, 역시 마지막 장면에서 - 어쩡쩡한
안소니 퀸의 웃는 모습이 그때도 지금도 뇌리에 남는다.
그리고 아내의 참을 수 없는 비통한 모습도 매우 인상적이다 ......... -
하기용
2013.07.26 15:58
* 정정 : '좋은점심' ----> 착한점심
2,900 -
연흥숙
2013.07.26 15:58
이영화가 루마니아를 배경으로 한 것이였군요.
딸과 함께 루마니아를 생각하면서 보면 좋을텐데
너무 멀군요. -
하기용
2013.07.26 15:58
* 옛날 서양 사람들이 얼마나 무자비 했는지를
역력하게 보여준 작품.
거기에 비하면 우리나라는 세계에서 그래도
가장 뛰어난 민족이란 자부심이 솟아 나네요 ........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8455 | 인사회에 다녀와서 [15] | 김동연 | 2013.07.30 | 178 |
| 8454 | ◈ 여기저기 이것저것 모아모아 ◈ [17] | 이정란 | 2013.07.30 | 167 |
| 8453 | Photoshop, 이정란 솜씨 흉내 내기 [15] | 이태영 | 2013.07.30 | 171 |
| 8452 | [re] Photoshop, 이태영 솜씨 흉내 내기 [8] | 이정란 | 2013.07.31 | 118 |
| 8451 | 모차르트/ 바이올린 협주곡 1번 | 심재범 | 2013.07.30 | 117 |
| 8450 |
' 태어나기 전과 죽은 후를 생각해보면 ㅡ
| 하기용 | 2013.07.30 | 123 |
| 8449 | 브람스/ 소나타 1번 | 심재범 | 2013.07.29 | 123 |
| 8448 |
' 세월을 뛰어넘는 삶의 지혜 ㅡ
[1] | 하기용 | 2013.07.29 | 123 |
| 8447 | [여행 추억 6] 슬로베니아 포스토이나 동굴, 블레드 호수 [4] | 이문구 | 2013.07.28 | 127 |
| 8446 |
' 고적(孤寂)한 날 ㅡ
| 하기용 | 2013.07.28 | 129 |
| 8445 | 미 해병대 영웅 한국 말 '아침해' 기념관 연다 [3] | 홍승표 | 2013.07.27 | 189 |
| 8444 | 이란 여행기 11 (마지막 회) [13] | 박일선 | 2013.07.27 | 136 |
| 8443 |
' 중앙공원으로 가자 ㅡ
| 하기용 | 2013.07.27 | 124 |
| 8442 | [re] ' 중앙공원으로 가자 ㅡ [8] | 정지우 | 2013.07.27 | 131 |
| 8441 | 휴대폰앱 연습하기 [18] | 김동연 | 2013.07.27 | 576 |
| 8440 | [re] 휴대폰앱 연습하기 [12] | 이태영 | 2013.07.27 | 139 |
| 8439 | [re][re] 나도 휴대폰앱 연습하기 [11] | 이정란 | 2013.07.27 | 136 |
| 8438 | [re][re][re] 나도 휴대폰앱 연습하기 [4] | 이태영 | 2013.07.28 | 120 |
| 8437 | [re][re][re][re] 나도 휴대폰앱 연습하기 [11] | 연흥숙 | 2013.07.28 | 121 |
| 8436 | [여행 추억 5] 독일 뮌헨, 로텐부르크 [8] | 이문구 | 2013.07.26 | 142 |
| » |
' 영화 < 25시 > ㅡ
[5] | 하기용 | 2013.07.26 | 120 |
| 8434 | 제365 회 금요 음악회 / 어떤 개인 날 [9] | 김영종 | 2013.07.26 | 137 |
| 8433 | 그림자, 이정란 기법 따라잡기.. [20] | 이태영 | 2013.07.26 | 178 |
| 8432 |
' 大田 시내버스 ㅡ
[2] | 하기용 | 2013.07.26 | 125 |
| 8431 | 슈베르트/로자문데 3막 간주곡 -안단티노- [2] | 심재범 | 2013.07.25 | 119 |
10:30am에 중앙역에 도착. 극장에서 표를 사서 (2,000원)
좌석에 앉자마자, 영화는 바로 시작되어 잘 보구 나왔다 ....
영화가 끝나고, 집으로 오는 길에, 극장 바로 옆에 있는 '롯떼리아' 제과점
에서 '좋은점심' 이란 간판을 부쳐놓아, 들어가 물어보니 보통보다 싼 값에
(2,900원) 판매한다 하여 - 2층 조용한 곳에서 아주 맛있게 즐기고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