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이정란의 'transform,skew' 이문구의 '아이콘' 따라하기
2013.09.17 10:33
댓글 12
-
이문구
2013.09.17 10:33
-
이태영
2013.09.17 10:33
병원에 다녀왔구나
너무 상심말고 적응해 나가면서 기다리자.
그래도 가끔은 중간지점에서 만나야지.
추석에 딸, 사위, 손주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지면서 푹 쉬기를 바라네. -
연흥숙
2013.09.17 10:33
매우 화려하고 시원하게 펼치셨네요.
한달 불참이 이렇게 낙오자가 되었네요.
이문구 회장님 낙심하지 마시고 인내하면서 기다리세요.
좋은 일이 일어날 것 같은 예감입니다. -
이태영
2013.09.17 10:33
다음 10월 첫주 2일에는 꼭 나오셔야지요.
모르는 것은 서로 배워서 공유하고.. -
이정란
2013.09.17 10:33
전철에서 폰으로,
언제나 업그레이드 된것을 보여주셔서
기분이 쨩!
이문구님,
적응 노력하셔서 천천히라도 편해지실것을 믿습니다. -
이태영
2013.09.17 10:33
제대로 됬는지 모르겠습니다.
여러개를 만들어 보고 그중에서 골랐지만.
나름대로 꾸며서 올린것입니다. -
황영자
2013.09.17 10:33
입체 영상이 보기 좋습니다.
처음 동영상을 배우고 편집을 할때 전환효과를 넣고 보면
이런 사진들을 뽑을 수 있어 많이 만들던 때가 있는데 한동안 잊고 있었는데 상기시켜주시어 감사합니다.
동영상에서 전환효과로 나온 결과물을 사진으로 내려 장난하였었는데
요사이는 폰으로 앱만 깔면 척척나오는 시대이니 격세지감을 느낍니다. -
이태영
2013.09.17 10:33
아, 예전에 많이 해 보셨군요
폰 앱을 활용해서도 거의 같은 분위기를 만들 수가 있습니다만
이번에는 모든 작업을 이정란씨가 보여주신
포토샵으로 작업을 해 본 것입니다. -
색다르고 멋진 기법과 어울리는 음악으로
상쾌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감사. -
이태영
2013.09.17 10:33
이정란씨가 요즘 여러가지 기법을 시도하고 있죠
저희도 열씸히 쫓아가고 있는 것입니다.
그 시간이 너무도 즐겁습니다.. 하하 -
김동연
2013.09.17 10:33
아주 멋지네요.
역시 모범생이시군요.
나도 포토샵에 한번 들어가 보았는데
skew가 없네요. 그래서 포기하고
구경만하기로 했습니다. -
이태영
2013.09.17 10:33
제 프로그램은 CS3입니다.
김동연님은 쉽게 하시리라 생각했는데
skew가 없군요.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8682 | 베토벤의 터키 행진곡 그리고 모짜르트의 터키 행진곡 [1] | 심재범 | 2013.09.25 | 130 |
| 8681 | 세월아 너만 가거라 [5] | 심재범 | 2013.09.24 | 127 |
| 8680 | 마음이 쉬는 의자 | 이문구 | 2013.09.24 | 217 |
| 8679 | 자랑하고 싶어서 [35] | 황영자 | 2013.09.24 | 213 |
| 8678 | 아름답고 사랑스런 클래식 모음 [1] | 심재범 | 2013.09.23 | 125 |
| 8677 |
' 흘러간 영화 감상 ㅡ
[3] | 하기용 | 2013.09.23 | 129 |
| 8676 | 9월에는 [28] | 김동연 | 2013.09.23 | 186 |
| 8675 | [무형문화 유산 보호를 위한 10년] 행사 초청 [9] | 관리자 | 2013.09.23 | 185 |
| 8674 | ◈ 코펜하겐, 선운사 모아모아 ◈ | 이정란 | 2013.09.22 | 187 |
| 8673 | 발길 머무는 곳(152) / 가을 하늘에 붙이는 음악 한곡 [4] | 김영종 | 2013.09.22 | 165 |
| 8672 | 내생에 최고의 클래식 모음 [3] | 심재범 | 2013.09.22 | 176 |
| 8671 |
' 명보극장 안내 ㅡ
| 하기용 | 2013.09.22 | 131 |
| 8670 | 마음을 여는 명상음악 | 심재범 | 2013.09.21 | 113 |
| 8669 | 우즈베키스탄 여행기 4 [3] | 박일선 | 2013.09.21 | 112 |
| 8668 |
' 중앙공원으로 가자 ㅡ
| 하기용 | 2013.09.21 | 141 |
| 8667 | LALA- 만 남 [1] | 최종봉 | 2013.09.20 | 156 |
| 8666 | 추석(9월 19일) [1] | 김세환 | 2013.09.20 | 131 |
| 8665 | 제393 회 금요 음악회 / 한가위를 보내며 ... [2] | 김영종 | 2013.09.20 | 172 |
| 8664 | 장사익-대전 불루스 | 김동연 | 2013.09.19 | 225 |
| 8663 | 국악신동 송소희 민요 모음 [2] | 심재범 | 2013.09.19 | 215 |
| 8662 |
' 폴 고갱 ( Paul Gauguin ) ㅡ
[6] | 하기용 | 2013.09.18 | 153 |
| 8661 | 마이 웃따 나 죽는다 / 친구들 모두 즐거운 추석 명절 보내세요. [10] | 이문구 | 2013.09.18 | 204 |
| 8660 | 옛날의 추석 풍경 [3] | 심재범 | 2013.09.18 | 157 |
| 8659 | 안녕하세요? 즐거운 한가위 맞으세요. [10] | 황영자 | 2013.09.18 | 189 |
| 8658 | 가을...그리고 조용한 날들 [1] | 심재범 | 2013.09.17 | 104 |
입체 영상 위로 날아가는 비둘기가 한결 평화롭게 보이네.
나는 어제 병원에 가서 최종 판결을 받고 왔지.
청력은 여전히 제로, 지금의 어지럼증도 오래 갈 모양인데
별 치료 방법은 없고 스스로 적응하면서 극복하는 수밖에 없다니 참...
어쨌든 핑계김에 싸돌아다니는 것 절제하고 한동안 집에서 픅 쉬어야 할 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