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 10월 2일은 인사회에서 친구들 보는 날! ◈
2013.09.26 22:13
댓글 15
-
김동연
2013.09.26 22:13
-
이정란
2013.09.26 22:13
동연아, 따라서 만들어 보라고 여러가지 하는데 원맨쇼인감?
올려놓도 딴것 잠깐.
나가려다 함 다시 들렸더니 동연이의 댓글이 같은것이 두개. 한 줄이 짧은것은 지웠어.
요즘 이 홈피가 내게서도 넘 늦어서 클릭해도 소식 없어 한번 더해보고,
그래도 소식 없어 그냥 닫고 나갔다 나중에 보면 똑같은것이 두개. 이런 현상 몇개 삭제했음다. -
황영자
2013.09.26 22:13
깜찍한 영이가 앉아있네.ㅎㅎㅎㅎㅎ
왜 영이라고 생각이 되지?
이번엔 못가겠네.
인사회는 될수록 가고 싶은 곳인데...... -
이정란
2013.09.26 22:13
남이 해놓은것 그냥 갖다 썼더니 이크 팔꿈치가 빠져서 옆으로 왔다갔다.
손만 부채처럼 움직이게 고쳤어. 퉁퉁한 모니터만 웹에 뜨더니 이제야 얇은것 발견했어.
박일선님,
여기서 회전축을 사용했음다. ㅎㅎ -
김영종
2013.09.26 22:13
12 시까지만 참석을 할렵니다
고교때부터 뒷자리에서 하느님 믿으라고 성가시게 하든놈이
하도 하도 북치고 장구 치며 오라는 바람에 서울 갈려고 하였 답니다 -
이정란
2013.09.26 22:13
와~~~! 반가버라~~~!
가면서 폰에서. -
임효제
2013.09.26 22:13
이정란 여사님~
초대장이 아주 훌륭합니다.
글과 사진도 멋 저요 ^@^ -
이정란
2013.09.26 22:13
매조님, 참 오래 못뵈었네요.
지독한더위도 지나간듯한데... -
권오경
2013.09.26 22:13
알림장 보는 맛이 쏠쏠혀~~! ㅎㅎㅎ. 구여버라. -
연흥숙
2013.09.26 22:13
알림장에 내가 나왔으니
꼭 가야겠네. 너의 솜씨 참 좋다.
배우고 싶어서 가요. -
이정란
2013.09.26 22:13
아하 걔들이 배우겠다고 해서.
전에도 댓글에 '나두~~' 라고 썼더니 와플 얻어먹었거든요. -
이태영
2013.09.26 22:13
오경이, 흥숙이
편가르기를 하시네요
기회는 공평하게 만드셔야지요..하하 -
이정란
2013.09.26 22:13
오경이도 흥숙이도 갈쳐줄게. -
권오경
2013.09.26 22:13
하하하 오늘 즐거운 하루였어요.
정란아 오늘 내 병원나들이바람에늦어서못배운거담에갈켜주셩. ㅎㅎㅎ.
내팽기치다시피한 ps가 전혀 낮설기만 하네..(히히 지가 못하믄시롱ㅎㅎ.)
집에 와서 새로 깔으려니깐
자꾸 뭘 적으라하고, 사라하고.ㅠㅠ.
초보자는 덜컥 겁이나네. 딴 프로까지 덩달아 따라올까봐서.ㅎㅎ.
담 인사회날 기다릴껭~.
이태영님, 아까 말씀하시던 거 내시면 보고 배우고싶어요. 멋찐 착상중에 숨겨져있는.. -
이정란
2013.09.26 22:13
하하 다음에 기회 있겠지.
이태영님도
아까 제가 아주 빠르게 후딱후딱 갈쳐드렸는데
결과물은 기억하실테니까 이렇게 저렇게 해보시리라 믿습니다.
특히 여러겹의 거울방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혹시 걸리는 곳이 있으시면 쪽지로 쓰시면 저도 쪽지로 답하지요.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8707 |
' 10月 청춘 실버극장 영화 상영 안내 ㅡ
| 하기용 | 2013.10.02 | 108 |
| 8706 | 건우회 정기 모임 정정 알림 | 사종식 | 2013.10.02 | 112 |
| 8705 |
' 10月 첫 번째 '인사회' 날에 ㅡ
[2] | 하기용 | 2013.10.02 | 146 |
| 8704 | 제75호 동창회보 발간 [2] | 신정재 | 2013.10.01 | 151 |
| 8703 |
' 명보 실버극장 ㅡ
| 하기용 | 2013.10.01 | 289 |
| 8702 | 아이다중 개선 행진곡/ 베르디 [1] | 심재범 | 2013.09.30 | 105 |
| 8701 | 서울 여행에서 [24] | 김동연 | 2013.09.30 | 248 |
| 8700 |
' 주말을 광주에서 보내다 ㅡ
[2] | 하기용 | 2013.09.30 | 188 |
| 8699 | 광주(光州)에 다녀왔습니다 [19] | 이문구 | 2013.09.29 | 238 |
| 8698 | 2013년 추계테마여행 안내 [5] | 회장 | 2013.09.29 | 171 |
| 8697 | [re] 다시 보는 봄 테마여행, 가을 테마여행에도 많이 오셔서 좋은 추억 만드세요. [4] | 이태영 | 2013.09.29 | 169 |
| 8696 | 우리나라 속담사전 | 심재범 | 2013.09.29 | 125 |
| 8695 | 발길 머무는 곳(153) / 걸어서 가을 속으로 [6] | 김영종 | 2013.09.28 | 172 |
| 8694 | 우즈베키스탄 여행기 5 [8] | 박일선 | 2013.09.28 | 125 |
| 8693 | 테마 여행지 답사 [6] | 정지우 | 2013.09.28 | 193 |
| 8692 | ♣ 이 가을, 발길따라 [21] | 성기호 | 2013.09.28 | 229 |
| 8691 |
' 이로도리, 人生 2막 ㅡ
[3] | 하기용 | 2013.09.27 | 120 |
| 8690 | 제394 회 금요 음악회 / Mozart 와 가을 속으로 [14] | 김영종 | 2013.09.27 | 180 |
| » | ◈ 10월 2일은 인사회에서 친구들 보는 날! ◈ [15] | 이정란 | 2013.09.26 | 204 |
| 8688 |
' 장희빈(張禧嬪) ㅡ
| 하기용 | 2013.09.26 | 132 |
| 8687 | 오늘 만큼은 [10] | 이문구 | 2013.09.26 | 159 |
| 8686 | 워싱톤 포스트 행진곡 [1] | 심재범 | 2013.09.26 | 145 |
| 8685 | 사진 합성 종합 연습 1 / 꽃 날리기(스위시) [1] | 이문구 | 2013.09.25 | 158 |
| 8684 | [re] 사진 합성 종합 연습 1 / 꽃 날리기(스위시) [5] | 이태영 | 2013.09.25 | 150 |
| 8683 | [re] 사진 합성 종합 연습 1 / 꽃 날리기(스위시) [6] | 김동연 | 2013.09.27 | 100 |

너무 좋다. "가을 우체국 앞에서"
인사회때마다 내가 제주있는 것이 안타깝단다.ㅠ.ㅠ.
서울 갔다가 9시에 집에 들어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