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청계산 산행 (KAL 위령탑 기장 신태호 동기생 추모)
2013.10.06 12:27
댓글 5
-
임효제
2013.10.06 12:27
-
임효제
2013.10.06 12:27
으~ 하~~~ ㅎㅎㅎㅎ
그 사람 얼굴형이 우리 행남군과 비슷해 설람은,,,
매조 눈동자의 백테가 끼었구만,,,
백테가 띠어 낸다고 떨어 지나,,??? 심처사,, ㅋㅋㅋㅋㅋㅋㅋ -
심재범
2013.10.06 12:27
멍청한놈 정장군 군대 동기 모임 사진에
박행남이 어디있고 백군은 어디있나??
눈꼽 띠어내고 다시 한번 잘보거라!!
ㅎㅎㅎ -
이문구
2013.10.06 12:27
한동안 산행을 못했는데 이 사진들을 보니
의욕이 생깁니다만 글쎄 지금 몸 상태 같아서는
우리 산우회 대공원 모임에나 참석했으면 좋겠습니다. -
이태영
2013.10.06 12:27
군대 생활을 같이한 친구들의 우정이
대단합니다.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8732 | 산우회 10월 서울대공원 나들이 [10] | 이문구 | 2013.10.08 | 179 |
| 8731 | [re] 산우회 10월 서울대공원 나들이 [4] | 정지우 | 2013.10.08 | 129 |
| 8730 | 발길 머무는 곳 (155) / 無 心 [1] | 김영종 | 2013.10.08 | 186 |
| 8729 |
' 567 돌 한글날 ㅡ
[1] | 하기용 | 2013.10.08 | 85 |
| 8728 |
' 공원의 어린이들 ㅡ
[2] | 하기용 | 2013.10.07 | 112 |
| 8727 | 사진 합성 종합 연습 3 / 바람개비와 코스모스(스위시) [1] | 이문구 | 2013.10.06 | 150 |
| 8726 | [re] 사진 합성 종합 연습 3 / 테마여행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드세요 [10] | 이태영 | 2013.10.07 | 142 |
| 8725 | [re] 사진 합성 종합 연습 3 / 바람개비와 코스모스(스위시) [10] | 김동연 | 2013.10.07 | 114 |
| 8724 | 10월 초 [6] | 박일선 | 2013.10.06 | 143 |
| 8723 | Camping(10월 2,3,4일) [1] | 김세환 | 2013.10.06 | 121 |
| » | 청계산 산행 (KAL 위령탑 기장 신태호 동기생 추모) [5] | 정지우 | 2013.10.06 | 153 |
| 8721 | 발길 머무는 곳 (154) / 가을이 물들어 갑니다 [8] | 김영종 | 2013.10.06 | 154 |
| 8720 | 서울여행 [12] | 김동연 | 2013.10.05 | 165 |
| 8719 | 우즈베키스탄 여행기 6 [13] | 박일선 | 2013.10.05 | 125 |
| 8718 |
' 중앙공원으로 가자 ㅡ
[1] | 하기용 | 2013.10.05 | 112 |
| 8717 | 제395 회 금요 음악회 / Beethoven symphony 7 번 [11] | 김영종 | 2013.10.04 | 151 |
| 8716 | 차 마실 때 禁忌 사항...펌 [23] | 홍승표 | 2013.10.03 | 186 |
| 8715 | 사진 합성 종합 연습 2 / 토끼와 오리 가족(아이콘 + marquee) [5] | 이문구 | 2013.10.03 | 164 |
| 8714 | [re] 사진 합성 종합 연습 2 / 오리가족과 토끼 [19] | 김동연 | 2013.10.03 | 151 |
| 8713 | [re] 사진 합성 종합 연습 2 / 토끼와 오리 가족(아이콘 + marquee) [7] | 이태영 | 2013.10.03 | 132 |
| 8712 | [re] 사진 합성 종합 연습 2 / 토끼와 오리 가족(아이콘 + marquee) [10] | 김영은 | 2013.10.03 | 132 |
| 8711 | 공수래 공수거 [2] | 심재범 | 2013.10.03 | 126 |
| 8710 | 아름다운 인연 - 처칠과 플레밍 [7] | 김영송 | 2013.10.02 | 140 |
| 8709 | 꽃 날리기 [21] | 김영은 | 2013.10.02 | 176 |
| 8708 | [re] 꽃 날리기 | 김영은 | 2015.06.16 | 53 |


















박행남군의 티샤쓰가 아주 멋집니다.
백군(?)은 안 오신 모양이지요..? 하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