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2016년 1월 두 번째 인사회
2016.01.20 21:06
|
댓글 18
-
박일선
2016.01.20 21:06
-
이문구
2016.01.20 21:06
박일선이 댓글을 달아주니 기분이 좋고 신이 나네.
하기용에 대한 생각은 나도 같아.
하기용의 결심과 실천에 감탄이 절로 나더라구.
그 동안 체력이 떨어져서 등산을 힘들어 하는데
아마도 술, 담배 모두 끊었으니 이젠 가벼운 등산도 가능하겠지.
이번 봄에는 하기용도 함께 인사회 친구들이 노적봉을 걸어 봤으면 좋겠어.
노적봉 꽃길 2.4km는 매우 아름다워서 안산의 명소로 알려졌거든. -
김영종
2016.01.20 21:06
Excellent news
Esul
in my case smoking is little late
But i prouded -
이문구
2016.01.20 21:06
영종 친구도 조금 늦지만 금연했다고 하니
바로 건강에 좋은 결과로 나타나겠지.
게시물도 올리고 댓글도 달아주는 의욕이 있어서
빠른 시일 안에 건강이 회복되어 함께 어울릴 수 있을 거야.
김영종 화이팅! -
이광용
2016.01.20 21:06
다른 여동들은 아직 포장을 뜯지도 않았는데
아풀싸! 영국 신사는 벌써 거의 다 먹었네! ㅋㅋㅋㅋㅋ -
이문구
2016.01.20 21:06
이광용 친구가 다방면에 박학다식한 건 알았지만
감각이 이처럼 뛰어난 줄은 전에는 몰랐네.
나는 사진을 찍어 올리면서도 발견하지 못했던 장면을
댓글을 보고 이제야 찾아 확인했거든. -
강창효
2016.01.20 21:06
ㅎㅎㅎ 그게 아니야..다들 드시고 남은 것 내가 먹어 치우고 있는거야,ㅎㅎㅎ -
이태영
2016.01.20 21:06
날씨가 워낙 추워서 결석이 많으리라 생각했는데 많이 참석해줬어
문구가 몸이 불편한데도 인사회 일기장을 알차게 만들어줘서 고맙네
이제 한살을 더 먹어서인지
이렇게 모여서 배우고 즐겁게 담소하는 것이 더 소중한 시간이 되는 것 같아
뒤풀이로 창효의 커피, 민자씨의 빵
두 동문에게 감사드립니다. -
이문구
2016.01.20 21:06
그동안 역대 다른 인사회장들도 수고가 많았지만
이태영이 인사회를 이끌어가면서 지금 인사회가
최고의 전성기에 이른 것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는군.
인사회에서 만나 친구들이 어울려 열심히 배우고 우정을 나누면서
이처럼 커피나 간식을 베푸는 일이 어디 쉬운 일인가.
강창효, 이민자 두 동문 정말 정답고 고맙기 그지없어. -
박일선
2016.01.20 21:06
민자씨, 빵 맛있게 먹었습니다.
또 사주세요, ㅎㅎㅎ (jk). -
강창효
2016.01.20 21:06
인사회 보도는 내 책무처럼 되어 있었는데 내가 게으름 피우고 방학을 오래하는 바람에
싸부가 그동안 직접 수고 많이 하셨네...미안하고 감사하네..
소생도 이제 긴 방학 마치고 일조를 하겠네..작품의 질이야 비교가 안되겠지만..ㅎㅎㅎ
한결같은 인사회 친구들의 따뜻한 우정에 추위로 또 이런저런 사연으로 꽁꽁 얼었던 소생의
마음이 봄눈 녹듯 하였음을 고백하며...벗님들께 감사 또 감사! -
이문구
2016.01.20 21:06
그렇지 않아도 지난번에는 이태영이 사진을 찍어 멋진 영상으로 올렸고
이번에는 나에게 지시하기에 얼결에 적당히 찍어 사진으로 게시했는데
창효의 무비메이커 사진 영상 생각이 간절하더라구.
앞으로는 다시 창효가 계속 인사회 보도 역할을 맡아주길 바라겠네. -
김영은
2016.01.20 21:06
몸도 시원찮은 이문구 인사회 사부님의 노고에
드디어 강창효님이 감동에 힘 입어 돌아 오시네요.
잘 생각하셨습니다. 홈피에 재밌게 일조하셔야조!! -
이문구
2016.01.20 21:06
한동안 인사회에 강창효가 보이지 않아 걱정했는데
다시 어울리고 베풀기까지 하나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인사회 보도는 강창효가 맡아 올려야 더욱 생동감이 생기니
앞으로는 빠지지 말고 계속 수고해 주기를 기대하겠습니다. -
임효제
2016.01.20 21:06
하 박이~
커피까지 끊으면,,,
무슨 재미로 사나?
참는 것,,
안하는 것이 많으면 그게 더 고민이 안될까,,,,
하긴 100세 사시려면 끊는다 치지만,
그 것과 관계 없는 병도 있지 않을 런지,,??? ㅎㅎㅎ -
이문구
2016.01.20 21:06
담배와 술을 과감하게 끊은 [여름용] 친구의 의지가 대단합니다.
커피는 당분간 자제하다 보면 적당히 마셔도 좋을 때가 올 텐데
잠시 건강 회복을 위해 자제하는 것도 좋지 않겠나 하는 생각이고
100세냐 아니냐가 중요한 게 아니라 사는 날까지 고통스럽지 않은
세월을 보낼 수 있도록 관리하는 것이 더 문제란 생각이지요.
이번 이사회와 인사회에서 만난 하기용 친구의 모습이 한결 좋아 보이더이다.
[매조] 친구도 건강하게 이번 겨울 강추위를 잘 이겨내기 바랍니다. -
이우숙
2016.01.20 21:06
언제 보아도 멋있는 친구들 !! 병신년 새해에도 복 많이 받으시고
내내 건강한 모습으로 맹활 약동하는 모습을..... -
이문구
2016.01.20 21:06
오랜만이라 반갑습니다.
언제 인사회에 오셔서 함께 어울려 즐거운 시간 가져 보세요.
이제는 인터넷이나 스마트폰 공부보다 우정의 모임이랍니다.
내일 날씨가 무척 춥다는데 두 분 감기 조심하시고 더욱 건강세요.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12131 | 추운 날씨에 [5] | 김영종 | 2016.01.23 | 201 |
| 12130 |
유럽여행기, 루마니아 Merry Cemetery 마을
[7] | 박일선 | 2016.01.23 | 130 |
| 12129 |
[re] 루마니아 여행기 하나 더, Painted Monastery
[4] | 박일선 | 2016.01.25 | 141 |
| 12128 |
[re] 루마니아 여행기 또 하나 더, Bran Castle (드라큘라 성으로 알려진)
[2] | 박일선 | 2016.01.26 | 58 |
| 12127 | ' 유머 수수께끼 ( 2 ) ㅡ | 하기용 | 2016.01.23 | 140 |
| 12126 | 마음이 차분해지는 클래식 | 심재범 | 2016.01.23 | 83 |
| 12125 | 7080 그땐 그랬지! (원주 한지테마파크의 기획전시) [14] | 이태영 | 2016.01.22 | 145 |
| 12124 | 오펜바흐 / 천국과 지옥 서곡 [4] | 심재범 | 2016.01.22 | 409 |
| 12123 | ' 유머 수수께끼 ( 1 ) ㅡ [1] | 하기용 | 2016.01.22 | 103 |
| 12122 | 웃음 십계명/이완규 [3] | 오세윤 | 2016.01.21 | 143 |
| 12121 | ' 이 사람의 이름은 ㅡ ? [1] | 하기용 | 2016.01.21 | 267 |
| 12120 | 서정적인 클래식 모음 15곡 [2] | 심재범 | 2016.01.20 | 172 |
| » | 2016년 1월 두 번째 인사회 [18] | 이문구 | 2016.01.20 | 230 |
| 12118 | ' 지명 시리즈 ㅡ | 하기용 | 2016.01.20 | 112 |
| 12117 | 2016년 제30대 이사회의 [18] | 이문구 | 2016.01.19 | 264 |
| 12116 | [re] 2016년 제30대 이사회의 [7] | 정지우 | 2016.01.20 | 217 |
| 12115 | ' 하루 건너 한 번 ㅡ [1] | 하기용 | 2016.01.19 | 133 |
| 12114 | ♣ 공룡알 화석지-화성 [13] | 성기호 | 2016.01.18 | 138 |
| 12113 | ' 우리나라 대학 분류법 ㅡ [1] | 하기용 | 2016.01.18 | 119 |
| 12112 | <오계숙 - Lee, Ke-Sook> 한국현대미술선 029 [4] | 김동연 | 2016.01.17 | 209 |
| 12111 | 음악 한곡으로 돌아 보며 ...... [8] | 김영종 | 2016.01.17 | 212 |
| 12110 | ' 저승사자가 부르면 ㅡ [3] | 하기용 | 2016.01.17 | 126 |
| 12109 |
유럽 여행기, 헝가리 Budapest
[6] | 박일선 | 2016.01.15 | 142 |
| 12108 | 인사회, 1월 20일에 만납니다. [6] | 이태영 | 2016.01.15 | 163 |
| 12107 | ' 서대문 실버극장 영화 안내 ㅡ | 하기용 | 2016.01.15 | 152 |
하기용은 술, 담배, 커피, 콜라를 끊었다는데 정말 굿뉴스다.
사는 재미가 많이 줄었겠지만
그래도 "천당같은 지옥" 뉴질랜드 생활보다는 낫겠지.
친구가 있고, 한국 냄새가 물씬 나는 거리와 산하가 있고...
슬슬 등산이나 시작하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