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아..이런곳이..였나요??
2016.02.12 02:52
답답하기에
그러나 아무것도 생각안나기에
뛰쳐나와
하늘을 날라 보았읍니다.
아주멀리
아무도없는
자연속으로....
파무쳐 보았읍니다.
나의 적은 생명
감사하는 마음...
그래서
친구들과 함께
날러보고싶습니다....
댓글 5
-
박일선
2016.02.12 02:52
-
이태영
2016.02.12 02:52
역시 인간의 손이 닿지 않는 곳만이
아름다움이 남아 있군요 -
하기용
2016.02.12 02:52
* 어느 날 밤 늦은 시간 - 교육방송(EBS1) 에서
Planet EARTH 를 재미있게 본 기억이 납니다 ...... -
김승자
2016.02.12 02:52
Amazing!
Awesome!
그 속에 선 우리는 얼마나 행운아인가! -
김영종
2016.02.12 02:52
지금 주렁주렁 약병 매어달고
이 planrt 을보는 심정
하루빨리 날고 싶은 마음을
참으면서 언젠가 수십만마리의 물개위를 쎄스나기로 날르든 북국을 그리고있답니다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12205 | 2016년 2월 두 번째 인사회 [6] | 이문구 | 2016.02.18 | 159 |
| 12204 | ' 영화를 좋아히는 분에게 ㅡ | 하기용 | 2016.02.18 | 117 |
| 12203 | 행복한 고구마/ 목성균 [3] | 오세윤 | 2016.02.18 | 146 |
| 12202 | 자유로움을 만끽하면서 영화 "쇼생크 탈출 ost"같이 합니다 [12] | 김영종 | 2016.02.17 | 199 |
| 12201 | 즐거운 클래식 모음 [1] | 심재범 | 2016.02.17 | 63 |
| 12200 | 120923_네오필하모닉오케스트라_남포동_플래시몹 [4] | 홍승표 | 2016.02.17 | 98 |
| 12199 | 남극의 아름답고 신비한 자연환경 [3] | 김영송 | 2016.02.17 | 137 |
| 12198 |
유럽 여행기, 슬로베니아 Ljubljana
[5] | 박일선 | 2016.02.17 | 79 |
| 12197 | ' 영화를 즐기는 분에게 ㅡ [1] | 박일선 | 2016.02.17 | 120 |
| 12196 | ◈ 김영자 동문의 딸 박혜원의 개인 전시회에 초대합니다. [4] | 관리자 | 2016.02.17 | 140 |
| 12195 | 놀랍고 사실적인 3D그림 [3] | 김영송 | 2016.02.16 | 112 |
| 12194 | ' 지구본 이야기 ㅡ [1] | 하기용 | 2016.02.16 | 126 |
| 12193 |
유럽 여행기, 세르비아 Belgrade
[6] | 박일선 | 2016.02.15 | 129 |
| 12192 | 미스 유니버스에 참가한 나라의 전통의상 [3] | 심재범 | 2016.02.15 | 174 |
| 12191 | ♠ 우리가 몰랐던 남극대륙의 사실 ♠ | 김영송 | 2016.02.14 | 143 |
| 12190 | ' 에미는 알고 았다 ㅡ | 하기용 | 2016.02.14 | 118 |
| 12189 |
유럽 여행기, 보스니아 Mostar
[3] | 박일선 | 2016.02.13 | 92 |
| 12188 | 기분좋은 클래식 음악 [1] | 심재범 | 2016.02.13 | 63 |
| 12187 | ' 억수로 운 없는 사내 ㅡ [2] | 하기용 | 2016.02.13 | 110 |
| 12186 | ' 웃음이 있는 날 ㅡ | 하기용 | 2016.02.12 | 123 |
| » | 아..이런곳이..였나요?? [5] | 오계숙 | 2016.02.12 | 150 |
| 12184 | 보면 볼수록 신기한 영상 모음 ( Awesome magic fake movie edition ) [3] | 홍승표 | 2016.02.11 | 136 |
| 12183 | 2월 17일은 인사회, 누구나 환영합니다. [11] | 이태영 | 2016.02.11 | 172 |
| 12182 | 용눈이 오름을 오르다 [8] | 김동연 | 2016.02.11 | 151 |
| 12181 | ' 여자의 질투심 ㅡ | 하기용 | 2016.02.11 | 109 |
사람이 안 보이니까 지구 같지 않네요.
언젠가 지구 상에서 인간이 사라지게 되면
이렇게 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