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test 02
2016.02.26 18:11
|
|
s-wma" volume="0" width="900">
댓글 24
-
엄창섭
2016.02.26 18:11
-
홍승표
2016.02.26 18:11
이젠 홀로서기 차례.
그동안의 노력을 높이 치하합니다. -
엄창섭
2016.02.26 18:11
감사합니다.홀로서고 싶으나 아직은 마음이
내키지 않습니다! -
권오경
2016.02.26 18:11
우와~멋쪄요.축하합니다.
오설록 찻집이 이리도 근사하나요? 여기서 차 마시고 싶어지네요.
훌륭한스승과 훌륭한학생께 박수를 보냅니다. -
엄창섭
2016.02.26 18:11
감사합니다. 언제 한번 인사회친구들과 오설록찻집에서
차를 마실 기회를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
이문구
2016.02.26 18:11
사진도 잘 찍고 구성도 멋집니다.
게다가 슬라이드쇼까지나!
열심히 공부하더니 놀라운 경지네요.
조금만 더 노력하면 이태영 사부를 능가할지도 모르겠구려. -
엄창섭
2016.02.26 18:11
Step by step 으로 배워나가도록 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사부님들의 지도와편달이 필요합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
김동연
2016.02.26 18:11
와아 멋집니다.
포토스케이프에서 gif도 배우셨군요.
색갈이나 배경의 넓이 비율들이 초보자 같지않게
좋아서 의심을 했는데 사부님이 옆에서 도우셨어요?
오설록에 나갈까요? 월요일 차 사주실래요? -
엄창섭
2016.02.26 18:11
아니지요? 수락하면서 일시만 바꾸자고
한것인데요!지금 서을계시면 3월2일 인사회
참석하시고 찻집에도 가보신후 제주에 가시지요!~~ -
김동연
2016.02.26 18:11
데이트 신청했다가 보기좋게 딱지 맞았군요...ㅠ.ㅠ. -
엄창섭
2016.02.26 18:11
오늘 gif도 배우고 습작까지 하여 오늘까지 익힌 음악
넣기와 연결하여 test 02를 만들었고 이사부님이 옆
에서 지켜 보았습니다!
월요일(29일)에는 울산갈 약속이 있어서 그렇고 3월2일
인사회에 오시면 점심후에 오설록에 가면 좋을것같은데요? -
김승자
2016.02.26 18:11
서정이 넘치는 찻집이 있군요.
테스트 작품인데 고아한 찻집처럼 그윽합니다.
축하드립니다. -
엄창섭
2016.02.26 18:11
도심속 cozy한 분위기있는 찻집입니다.
좋게평해주시니 감사합니다!
조박사도 여전하시지요? 안부드립니다. -
박일선
2016.02.26 18:11
계속 파이팅! -
엄창섭
2016.02.26 18:11
감사하오!
자전거와 함께하는 흥미진진한 유럽여행기는
잘 읽고있소이다. -
김영종
2016.02.26 18:11
사진이 부드럽고 너무 좋아요 -
엄창섭
2016.02.26 18:11
감사하오!인사회에 나와서 담소하는 모습
그리고 있소이다. -
하기용
2016.02.26 18:11
* 엄 창 섭 ...... 브라보 ! 아 자 ! 아 자 ! -
엄창섭
2016.02.26 18:11
감사하오!그많은 재담!항상 웃음짓게
해줍니다. -
이태영
2016.02.26 18:11
이번에는 두개의 그림을 html로 편집하는 것인데도
예습, 복습이 잘 되어 있어서 빨리 끝냈지요..
어제는 갑자가 카메라의 고장으로
전혀 생각하지도 못한 용인 구성역 근처의
삼성전자서비스센터에 갔으니..
그래도 즐겁고 보람 있는 하루였습니다. -
엄창섭
2016.02.26 18:11
끈기 있는 지도에 감사합니다!각종공식 암기와
암기한것을 실습하는 과정이 재미있으나,특히 html
공식중 bg color 숫자 외우기가 어려웠습니다! -
강창효
2016.02.26 18:11
와아!! 일취월장 ! 그저 감탄을 자아내게 하는군.. 사진도 이어붙이기도 색상도
무엇하나 나무랄 게 없는 작품을 만들었구먼..축하하네.. -
엄창섭
2016.02.26 18:11
인사회홍보대사님의 후한점수에 감사드립니다.
계속해서 앞에서 모범적인 작품선보여 주기 바람니다! -
엄창섭
2017.09.27 12:58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12255 | [re] 3월 첫 인사회 (이어붙이기) [9] | 강창효 | 2016.03.03 | 147 |
| 12254 | LALA -새로운 생활의 시작 [14] | 최종봉 | 2016.03.02 | 164 |
| 12253 |
유럽 여행기, Cagliari, Sardinia 섬 페리선 타러 가는 길
[13] | 박일선 | 2016.03.02 | 146 |
| 12252 | ' 오늘은 3月 쳣 번째 " 인사회 " 의 날 ㅡ [2] | 하기용 | 2016.03.02 | 133 |
| 12251 | ' 실버극장 영화안내 ㅡ [1] | 하기용 | 2016.03.01 | 115 |
| 12250 |
유럽 여행기, Malta 수도 Valletta
[5] | 박일선 | 2016.03.01 | 110 |
| 12249 | 서울어린이대공원 나들이 [18] | 이문구 | 2016.02.29 | 146 |
| 12248 |
유럽 여행기, 이탈리아 Catania
[13] | 박일선 | 2016.02.29 | 141 |
| 12247 | 서울 도심 최초의 '안도다다오'의 건축물 재능문화센터(JCC) [14] | 이태영 | 2016.02.29 | 142 |
| 12246 | 155회 출사(선사회) [8] | 정지우 | 2016.02.29 | 134 |
| 12245 | ' 유머의 테크닉 ㅡ [2] | 하기용 | 2016.02.28 | 126 |
| 12244 |
유럽 여행기, 이탈리아 Pompeii
[4] | 박일선 | 2016.02.28 | 104 |
| 12243 | 2010년 5월 29일로 돌아가다 [14] | 신승애 | 2016.02.28 | 146 |
| 12242 | 봄날에 산수화를 그리다 [14] | 김영종 | 2016.02.27 | 157 |
| 12241 | ' 신혼이 그리워 ㅡ [2] | 하기용 | 2016.02.27 | 124 |
| 12240 |
유럽 여행기, 이탈리아 Naples (Napoli)
[15] | 박일선 | 2016.02.27 | 101 |
| 12239 | ♣ 강화도-전등사,항구 [21] | 성기호 | 2016.02.26 | 188 |
| 12238 | 산우회(山友會) 2016년 대공원 첫 나들이 [10] | 이문구 | 2016.02.26 | 146 |
| 12237 | 혼자듣는 조용한 야상곡 10곡 모음 [2] | 심재범 | 2016.02.26 | 93 |
| » | test 02 [24] | 엄창섭 | 2016.02.26 | 204 |
| 12235 | ' 천국에서 ㅡ [1] | 하기용 | 2016.02.26 | 99 |
| 12234 |
유럽 여행기, 이탈리아 Siena
[9] | 박일선 | 2016.02.26 | 98 |
| 12233 | 오늘 갈대 산책을 나갖다 [18] | 김영종 | 2016.02.25 | 188 |
| 12232 | 행복한 음을 만들어 주는 오케스트라의 지하철 플래시몹.. [4] | 홍승표 | 2016.02.25 | 127 |
| 12231 | 3울 2일은 인사회, 누구나 환영합니다. [14] | 이태영 | 2016.02.25 | 156 |
강남역 오설록찻집에서 만들어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