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조수미의 달의 아들
2016.06.15 12:32
>
>p> ;>
댓글 11
-
권오경
2016.06.15 12:32
은영아 재밌다. 열공하기 시~작! 축하축하.. -
김승자
2016.06.15 12:32
은영이, 축하! 반가워!
조수미가 아름다운 목소리로 새로운 레퍼토리를 들려주네.
계속 좋은 작품을 소개해 주기 기대할게. -
이문구
2016.06.15 12:32
시작이 반이라고 하더군요.
이처럼 아름다운 음악 동영상을 올리기 시작하셨으니
앞으로도 좋은 영상 게시물 기대하겠습니다. -
엄창섭
2016.06.15 12:32
축하 합니다!앞으로 계속해서 좋은 작품 올려주시기
기다리겠습니다! -
하기용
2016.06.15 12:32
* 브라보 은영여사 ! 계속 화이팅 ! -
이태영
2016.06.15 12:32
이은영님, 제가 좋아하는 음악 '조수미의 달의 아들'을 올려주셨네요
앞으로 홈페이지에서 자주 만나요. -
박일선
2016.06.15 12:32
이은영씨, 처음 올리시는 작품 같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조수미의 노래, 좋은 선택입니다. -
최종봉
2016.06.15 12:32
입장을 환영 합니다.축하 드립니다.
영상을 즐기며, 이젠 성장이 아닌 성숙으로 삶의 풍요로움을
더해가며 자유로움과 솔직함을 갖고 입장하시는 새로운 영상의 세상에서
"인연이 생각나는 계절"(피천득의)중 인연을 생각합니다.
- 어리석은 사람은 인연을 만나도 몰라보고, 보통사람은 인연임을
알면서도 놓치고, 현명한 사람은 옷깃만 스쳐도 인연을 살려낸다 -
건승하세요!! -
이정란
2016.06.15 12:32
멋지다 은영아, 드디어 올리기 시작?
열심히 참석하니 기대가 된다. 부라보! -
김영은
2016.06.15 12:32
뒤늦게 보고.. 은영아, 축하 축하~~!!
이제 발동이 걸렸구나. 얼마나 기다렸는데..
시작이 반이라고 손 놓지 말고 계속하자구나.
너의 등장에 빵빠레~~홈피가 신난다. -
김동연
2016.06.15 12:32
은영아 축하해!
오래간만에 등장했구나.
휴대폰에 이어폰 꽂고 듣고있어.
역시 조수미 지?
난 여행중이었는데 오늘 오후에는
제주집에 돌아갈거야. 7월에 만나.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12630 | ' 초대의 이유 ㅡ | 하기용 | 2016.06.18 | 132 |
| 12629 | 159회 출사 (사릉.홍릉) 선사회 [10] | 정지우 | 2016.06.18 | 192 |
| 12628 | 일기(2016.6.17) [2] | 박문태 | 2016.06.17 | 168 |
| 12627 | ' 강력한 존재 ㅡ | 하기용 | 2016.06.17 | 120 |
| 12626 | 감미로운 바이올린 연주곡 모음 [1] | 심재범 | 2016.06.17 | 92 |
| 12625 | 寒山詩 / 두 사람에게 [1] | 오세윤 | 2016.06.17 | 207 |
| 12624 | 생에 꼭 한번 들어야할 불후의 명곡 16곡 [2] | 심재범 | 2016.06.16 | 149 |
| 12623 | 6월 둘째 인사회, 美를 創造한다. [14] | 이태영 | 2016.06.16 | 247 |
| 12622 | ' 우리나라 명문대 ㅡ | 하기용 | 2016.06.16 | 127 |
| 12621 |
유럽 자전거 여행
[16] | 박일선 | 2016.06.16 | 141 |
| » | 조수미의 달의 아들 [11] | 이은영 | 2016.06.15 | 182 |
| 12619 | ★아름다운 조개와 조개 예술★ [7] | 김영송 | 2016.06.15 | 120 |
| 12618 | ' 오늘은 6月 '인사회' 두 번째 날이다 ㅡ [3] | 하기용 | 2016.06.15 | 118 |
| 12617 | 서울 도심의 아름다운 사찰 봉원사(奉元寺) [10] | 이문구 | 2016.06.14 | 187 |
| 12616 | ' 그리움만 쌓이네 ㅡ [2] | 하기용 | 2016.06.14 | 209 |
| 12615 | 최고의 클래식 | 심재범 | 2016.06.14 | 125 |
| 12614 | 1박2일의 여행.. [10] | 이태영 | 2016.06.13 | 240 |
| 12613 | [re] 올림픽공원에서 가을을 만나다. | 김영은 | 2016.10.10 | 96 |
| 12612 | 일기(2016.6.13) 넋두리 [2] | 박문태 | 2016.06.13 | 168 |
| 12611 | 무더운 날씨에 심재범 친구와 정겹게 어울리다 [6] | 이문구 | 2016.06.13 | 166 |
| 12610 | 마음의 위안을 주는 세미클래식 모음 [1] | 심재범 | 2016.06.13 | 128 |
| 12609 | ' 건망증 선생님 ㅡ | 하기용 | 2016.06.13 | 103 |
| 12608 | LALA - 연습 , 잡동산이 영상 만들기 (6.15일 인사회 현장 학습용) [8] | 최종봉 | 2016.06.12 | 142 |
| 12607 | 잘 있었수 [5] | 김영종 | 2016.06.12 | 215 |
| 12606 | ' 노하우 ㅡ [1] | 하기용 | 2016.06.11 | 1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