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올림픽공원에서 가을을 만나다.
2016.10.10 20:14
댓글 5
-
김영송
2016.10.10 20:14
-
김영은
2016.10.10 20:14
단풍이 손짓 한다는 표현이 맞아요.
서서히 물들기 시작하더라고요.
날씨가 워낙 화창해서 가을 기분을 냈지요. -
김영은
2016.10.10 20:14
화창한 아침, 가을의 문턱에서 모처럼 올림픽 공원에 갔습니다.
설악의 단풍이 한창이라 어떨까 했는데 제법 발갛게 물든
단풍이 반깁니다.
여유롭게 공원을 산책하는 이들과 어우러져 초 가을의
정취를 온 몸으로 느끼고 돌아왔습니다. -
박일선
2016.10.10 20:14
올림픽 공원은 아직 여름 모습이 많이 남아 있네요. -
김영은
2016.10.10 20:14
공원 조성된지 몇 십년이 지나다 보니
워낙 나무가 울창하고 수종도 다양해서
가을이 물 들기 시작하는 옆에는 그대로 여름이더라고요.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13005 | 일박 이일의 여행 [10] | 이태영 | 2016.10.18 | 151 |
| 13004 | ' 채근담 (3) ㅡ [1] | 하기용 | 2016.10.18 | 65 |
| 13003 | 잠시 생각해 볼만한 그림들 [3] | 김영송 | 2016.10.18 | 133 |
| 13002 | 유럽 자전거 여행 - 헝가리 Esztergom [4] | 박일선 | 2016.10.17 | 70 |
| 13001 | 유럽 자전거 여행 - 헝가리 Esztergom [2] | 박일선 | 2016.10.17 | 85 |
| 13000 | 세게대회 최우수 불꽃축제와 서울세계불꽃축제 [1] | 김영송 | 2016.10.16 | 127 |
| 12999 | ' 채근담 (2) ㅡ [1] | 하기용 | 2016.10.16 | 102 |
| 12998 | 유럽 자전거 여행 - 헝가리 Komarom [6] | 박일선 | 2016.10.16 | 129 |
| 12997 | ' 채근담 ( 1 ) ㅡ [4] | 하기용 | 2016.10.15 | 101 |
| 12996 | 유럽 자전거 여행 - 슬로바키아 Gabcikovo [4] | 박일선 | 2016.10.15 | 109 |
| 12995 | 한강의 다리와 한강의 역사 [13] | 김영송 | 2016.10.14 | 402 |
| 12994 | ' 대학 입학 동기생 모임 ㅡ [2] | 하기용 | 2016.10.14 | 137 |
| 12993 | 유럽 자전거 여행 - 오스트리아 Hainburg [5] | 박일선 | 2016.10.14 | 156 |
| 12992 | 10월 19일은 인사회, 즐거운 뒤풀이도 함께... [4] | 이태영 | 2016.10.13 | 147 |
| 12991 | 2016년 가을 테마여행 답사에 동행하고 [6] | 이문구 | 2016.10.13 | 191 |
| 12990 | [re] 2016년 가을 테마여행 답사에 동행하고 [2] | 정지우 | 2016.10.16 | 110 |
| 12989 | 유럽 자전거 여행 - 오스트리아 Vienna (Wien) [6] | 박일선 | 2016.10.13 | 121 |
| 12988 | OSM 지도 "앱" 설치 하기 [1] | 박일선 | 2016.10.12 | 142 |
| 12987 | 행복한 결혼생활 [2] | 오세윤 | 2016.10.12 | 179 |
| 12986 | 책 갈피 속의 클래식 | 심재범 | 2016.10.12 | 125 |
| 12985 | 유럽 자전거 여행 - 오스트리아 Zwentendorf [4] | 박일선 | 2016.10.12 | 76 |
| 12984 | 유럽 자전거 여행 - 오스트리아 Melk [6] | 박일선 | 2016.10.11 | 126 |
| 12983 | 1%의 창의적이고 우수한 인간과, 99%의 잉여인간 [7] | 김영송 | 2016.10.10 | 201 |
| » | 올림픽공원에서 가을을 만나다. [5] | 김영은 | 2016.10.10 | 217 |
| 12981 |
♡산책길에서(14)
[12] | 홍승표 | 2016.10.10 | 116 |
영은씨 덕분에 앉아서 구경 잘했습니다.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