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학 입학 동기생 모임 ㅡ
2016.10.14 09:26
< 놀부 보쌈 집에서 이슬 한 잔 - >
========================
* 어제는 고속버스 터미날 건너편에 있는 놀부보쌈 집에서, 대학 입학 동기생 ('59학번 ) 8 명이 모여
반은 놀부보쌈 정식. 반은 부산 돼지찌게를 주문 하여 이슬 서너 잔을 즐기고 헤어졌다.
* 입학 당시 20 명 이었으나, 그동안 7 명이 하늘나라로 가버리고 1 명은 카나다로 이민가서 지질연구
소에 근무 하다가 정년 퇴임한 후 지금은 부인과 같이 편의점을 운영하고 있다.
* 그 중 한 녀석이 웃으며 살자고 < 사나이 풀이 > 를 다음과 같이 늘어 놓았다.
ㅡ 사 (四) 나이 : 모유 먹으며 네 발로 기어 다닐 때.
ㅡ 사 (思) 나이 : 사춘기, 여자 생각에 잠 못 이룰 때.
ㅡ 사 (事) 나이 : 밤낮을 가리지 않고 일할 때.
ㅡ 사 (死) 나이 : 새벽에도 죽어 있다고 마누라한테 죽도록 바가지 긁을 때.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13005 | 일박 이일의 여행 [10] | 이태영 | 2016.10.18 | 151 |
| 13004 | ' 채근담 (3) ㅡ [1] | 하기용 | 2016.10.18 | 65 |
| 13003 | 잠시 생각해 볼만한 그림들 [3] | 김영송 | 2016.10.18 | 133 |
| 13002 | 유럽 자전거 여행 - 헝가리 Esztergom [4] | 박일선 | 2016.10.17 | 70 |
| 13001 | 유럽 자전거 여행 - 헝가리 Esztergom [2] | 박일선 | 2016.10.17 | 85 |
| 13000 | 세게대회 최우수 불꽃축제와 서울세계불꽃축제 [1] | 김영송 | 2016.10.16 | 127 |
| 12999 | ' 채근담 (2) ㅡ [1] | 하기용 | 2016.10.16 | 102 |
| 12998 | 유럽 자전거 여행 - 헝가리 Komarom [6] | 박일선 | 2016.10.16 | 129 |
| 12997 | ' 채근담 ( 1 ) ㅡ [4] | 하기용 | 2016.10.15 | 101 |
| 12996 | 유럽 자전거 여행 - 슬로바키아 Gabcikovo [4] | 박일선 | 2016.10.15 | 109 |
| 12995 | 한강의 다리와 한강의 역사 [13] | 김영송 | 2016.10.14 | 402 |
| » | ' 대학 입학 동기생 모임 ㅡ [2] | 하기용 | 2016.10.14 | 137 |
| 12993 | 유럽 자전거 여행 - 오스트리아 Hainburg [5] | 박일선 | 2016.10.14 | 156 |
| 12992 | 10월 19일은 인사회, 즐거운 뒤풀이도 함께... [4] | 이태영 | 2016.10.13 | 147 |
| 12991 | 2016년 가을 테마여행 답사에 동행하고 [6] | 이문구 | 2016.10.13 | 191 |
| 12990 | [re] 2016년 가을 테마여행 답사에 동행하고 [2] | 정지우 | 2016.10.16 | 110 |
| 12989 | 유럽 자전거 여행 - 오스트리아 Vienna (Wien) [6] | 박일선 | 2016.10.13 | 121 |
| 12988 | OSM 지도 "앱" 설치 하기 [1] | 박일선 | 2016.10.12 | 142 |
| 12987 | 행복한 결혼생활 [2] | 오세윤 | 2016.10.12 | 179 |
| 12986 | 책 갈피 속의 클래식 | 심재범 | 2016.10.12 | 125 |
| 12985 | 유럽 자전거 여행 - 오스트리아 Zwentendorf [4] | 박일선 | 2016.10.12 | 76 |
| 12984 | 유럽 자전거 여행 - 오스트리아 Melk [6] | 박일선 | 2016.10.11 | 126 |
| 12983 | 1%의 창의적이고 우수한 인간과, 99%의 잉여인간 [7] | 김영송 | 2016.10.10 | 201 |
| 12982 | 올림픽공원에서 가을을 만나다. [5] | 김영은 | 2016.10.10 | 217 |
| 12981 |
♡산책길에서(14)
[12] | 홍승표 | 2016.10.10 | 116 |
그래도 8명이 모였다니 부럽네.
우리 대학 동기들은 전혀 모임이 없는데, 뭣들 하는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