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너무 조용해서 '캐롤송' 한 곡을 보내드립니다.
2016.12.23 19:30
댓글 5
-
박일선
2016.12.23 19:30
-
이문구
2016.12.23 19:30
화려한 창작 영상, 경쾌한 음악이 어울려 흥이 절로 나네.
이태영도 온 가족 함께 즐거운 성탄절 보내기 바라. -
엄창섭
2016.12.23 19:30
즐거운 성탄절 보내시기 기원합니다! -
김동연
2016.12.23 19:30
경쾌한 캐롤송 들으면서 휴일을 조용히 보냈습니다.
밝은 성탄카드가 도움이 되었습니다.ㅎ.ㅎ. -
권오경
2016.12.23 19:30
초록. 빨강. 노랑..기분 좋은 카드를 한참 보며 캐롤송을 듣다니!
이렇게 오는 해 기다립니다. 기쁘고 환한~!!
"하낫 둘 셋~~" 한발한발 걸어가요 우리모두! 하하 웃으며~.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13230 | 마음이 차분해지는 클래식 8곡 [1] | 심재범 | 2016.12.29 | 136 |
| 13229 |
남미 여행기 - 에콰도르 Quito
[5] | 박일선 | 2016.12.29 | 102 |
| 13228 |
"감사합니다"
[9] | 오계숙 | 2016.12.28 | 203 |
| 13227 |
남미 여행기 - 에콰도르 Quito
[4] | 박일선 | 2016.12.28 | 125 |
| 13226 | 김인교수의 "지리인생"을 읽고 ---독후감(98-8-8)--- [1] | 민완기 | 2016.12.28 | 152 |
| 13225 | 미안하게도 초를 치고 있다. [3] | 박문태 | 2016.12.27 | 145 |
| 13224 | 새해 인사 [23] | 김동연 | 2016.12.27 | 164 |
| 13223 | 오산 수청공원(水淸公園) [10] | 이문구 | 2016.12.27 | 142 |
| 13222 | 설원의 꿈 [7] | 심재범 | 2016.12.27 | 124 |
| 13221 |
남미 여행기, 에콰도르 Galapagos 군도
[4] | 박일선 | 2016.12.27 | 64 |
| 13220 | 세계에서 가장 비싼 그림 [5] | 김영송 | 2016.12.26 | 136 |
| 13219 | 세상에서 가장 슬픙 클래식 | 심재범 | 2016.12.26 | 4620 |
| 13218 |
남미 여행기 - 에콰도르 Galapagos 군도
[2] | 박일선 | 2016.12.26 | 80 |
| 13217 |
남미 여행기 - 에콰도르 Galapagos 군도
[12] | 박일선 | 2016.12.25 | 139 |
| 13216 | 산우회 송년(送年) 모임 [9] | 이문구 | 2016.12.24 | 181 |
| 13215 | 12월의 클래식 [3] | 심재범 | 2016.12.24 | 132 |
| » | 너무 조용해서 '캐롤송' 한 곡을 보내드립니다. [5] | 이태영 | 2016.12.23 | 144 |
| 13213 |
남미 여행기 - 에콰도르 Galapagos 군도
[6] | 박일선 | 2016.12.23 | 149 |
| 13212 |
남미 여행기 - 에콰도르 Galapagos 군도
[4] | 박일선 | 2016.12.22 | 139 |
| 13211 |
남미 여행기 - 에콰도르 Galapagos 군도
[4] | 박일선 | 2016.12.21 | 113 |
| 13210 | 겨울 용주사(龍珠寺) [8] | 이문구 | 2016.12.20 | 139 |
| 13209 |
남미 여행기 - 에콰도르 Quito 2009년
[3] | 박일선 | 2016.12.20 | 80 |
| 13208 | 화려한 외출 [4] | 이문구 | 2016.12.19 | 166 |
| 13207 |
남미 여행기 - 에콰도르 Otavalo 토요일 시장
[2] | 박일선 | 2016.12.19 | 158 |
| 13206 | 일기(2016. 12.18) 골치 아픈 글이오니 삼가해 주시오. [1] | 박문태 | 2016.12.18 | 150 |
크리스마스 츄리 옆에는 선물들이 쌓이기 시작하고
애들은 선물을 풀 기대감에 한껏 부풀어 있고
크리스마스 이브와 크리스마스 날에는 눈이 내린다니
이곳 유타 크리스마스는 분위기 만점의 크리스마스가 될 것 같습니다.
친구 님들도 크리스마스 즐겁게 보내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