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 모아모아, 여러가지 (실습용입니다)
2017.01.05 00:56
댓글 12
-
이정란
2017.01.05 00:56
-
박일선
2017.01.05 00:56
밤 늦게 수고하셨습니다.
하나 같이 고심한 흔적이 보이는 작품들입니다. -
이정란
2017.01.05 00:56
아직 안오신거죠?
가족들과 함께 즐거움 많이 누리시길! -
김동연
2017.01.05 00:56
정란아, 정신이 번쩍나게 멋지다.
사진도 좋고 이어붙이기 레이아웃도...
그리고 그림자도 좋아.
좋은 줄 알아도 게을러서 쉽게 하는 법만
하고 싶어.ㅎ.ㅎ. -
이정란
2017.01.05 00:56
동연아, 예전에 쓰던 html 로 하는 그림자 등등이 이젠 작동을 안하네.
테이블들 html 도 작동 안하는것이 많아.
이태영씨가 올리는 쉐도우가 뭔가하고 이번 인사회에서 봤어.
컴터는 알고나면 쉬운거 아니니? 모를때는 신기하지만.
우린 네가 완전히 와있을 때를 기다리고있어. 어제도 그랬지. -
연흥숙
2017.01.05 00:56
크기를 작게 하고 그림자 처리를 해서 그런지
작품 하나하나가 선명하고 아기자기하네.
역시 인사회에선 이정란도 배우는구나. -
연흥숙
2017.01.05 00:56
난 크롭으로 들어와서 그런지
음악이 잘 안떠. -
이정란
2017.01.05 00:56
뭔 당치도 않은 말쌈을!
내가 아는것들은 석기시대 지식이야.
어제 애들이 네가 안오는구나 하는 얘기를 했어.
다음 시간엔 꼭 나와서 보자. 건강하고.
참 규격을 똑같이 맞추려고 친구들 선사회 겔러리에 올린 작품을 내 맘대로 자르기했어.
지난번에 승애가 노래가 안들린다고 했는데 네 컴터에선 들리는지? 그냥 wma 파일이거든.
내 폰에서는 안들려. -
이태영
2017.01.05 00:56
역시 선사회 회원 여러분들의 작품 한점한점이 아름답군요
전에 보여주시던 방법의 액자도 좋았는데
또 다른 분위기의 테두리로 작품을 돋보이게 하셨네요
올해는 선사회 분들의 작품을 수시로 보여주셨으면 고맙겠습니다. -
이정란
2017.01.05 00:56
가르쳐 주신것 숙제했어요.
맨 위에 뭐라도 쓸 여백을 만들려면
바탕화면만 있는 필요한 만큼의 높이를 가진
파일 하나 더 붙이면 될것같아요.
오리지널이 900px 인데 여기에 800px 로 뜨게했더니 이름이 흐리게 보이나봐요. -
김영은
2017.01.05 00:56
정난아, 멋있다. 혼자 보기 아깝네.
이야기를 풀어낼 것 같은 아기자기한
작품들이 독특한 개성을 뽐내고 있어.
빨강 배경색이 선사회의 열정을 보여 주는구나.
앞으로 모아모아 전시회, 자주 볼 수 있기를.. 멋지다!!! -
이정란
2017.01.05 00:56
고맙다.
너의 열정을 항상 부러워하고있어.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13255 |
남미 여행기 -콜롬비아 ㅡMedellin
[2] | 박일선 | 2017.01.05 | 64 |
| » | ◈ 모아모아, 여러가지 (실습용입니다) [12] | 이정란 | 2017.01.05 | 145 |
| 13253 | 2017년 첫 인사회 [10] | 김영은 | 2017.01.04 | 182 |
| 13252 | 감미로운 Clarinet 명곡 14곡 모음 [2] | 심재범 | 2017.01.04 | 94 |
| 13251 |
남미 여행기 - 콜롬비아 Cali
[2] | 박일선 | 2017.01.04 | 64 |
| 13250 | 짜장면 / 정진권 [10] | 오세윤 | 2017.01.03 | 237 |
| 13249 | 새해 첫 산책 / 오산 고인돌공원 [6] | 이문구 | 2017.01.03 | 172 |
| 13248 | 2017년 부터 바뀌는 것들. [3] | 김영송 | 2017.01.03 | 142 |
| 13247 |
남미 여행기 - 콜롬비아 Popayan
[2] | 박일선 | 2017.01.03 | 57 |
| 13246 | 어느 지리인생 이야기 [8] | 김인 | 2017.01.02 | 3305 |
| 13245 | 金泳宗 遺家族의 감사 인사 [3] | 심재범 | 2017.01.02 | 205 |
| 13244 | 새해 희망 열여섯 메세지 [5] | 심재범 | 2017.01.02 | 152 |
| 13243 |
남미 여행기 - 콜롬비아 San Augustin
[8] | 박일선 | 2017.01.02 | 60 |
| 13242 | 정유 새해 [6] | 심재범 | 2017.01.01 | 149 |
| 13241 |
남미 여행기 - 콜롬비아 Popayan 가는 길
[5] | 박일선 | 2017.01.01 | 91 |
| 13240 | 새해, 우리 모두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8] | 이태영 | 2016.12.31 | 182 |
| 13239 | 다시 새해를 맞이하면서 [9] | 김진혁 | 2016.12.31 | 156 |
| 13238 |
남미 여행기 - 에콰도르 Quito
[9] | 박일선 | 2016.12.31 | 106 |
| 13237 | 2016년을 보내면서 ..... 이초영 [15] | 이초영 | 2016.12.31 | 181 |
| 13236 | 신년인사카드 [2] | 김영은 | 2016.12.30 | 146 |
| 13235 | 행복 / 정성화 [2] | 오세윤 | 2016.12.30 | 156 |
| 13234 | 매력있는 실버 세대 [12] | 김영송 | 2016.12.30 | 153 |
| 13233 | 하기용 동문 문병 [15] | 이문구 | 2016.12.30 | 235 |
| 13232 | ♣ 늦가을에.... [7] | 성기호 | 2016.12.30 | 169 |
| 13231 | 2017년 첫 인사회는 1월 4일입니다. [8] | 이태영 | 2016.12.29 | 176 |
사진 간격을 -140으로 했어요.
늦게 시작해서 맘에 안들어 처음부터 다시 하느라 내일이 되어서야 올렸네요.
선사회 친구들아, 작품들을 내 맘대로의 규격으로 잘라서 미안해요!
신년부터 정신이 번쩍 나라고 진한 빨강으로 했음다.
음악이 들리는지 누가답좀 해주세요.제 컴터에선 잘 들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