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백만송이 장미
2017.05.25 08:53
백만송이 장미; 러시아 원어
댓글 5
-
심재범
2017.05.25 08:57
-
이태영
2017.05.25 09:14
예전에는 심수봉의 인기가 대단했지요
심수봉의 '백만송의 장미' 엄청 힜트 친 노래로 기억되고 있는데...
-
김동연
2017.05.25 10:11
이 노래 좋아했지만 노랫말을 기억하지 못했는데
오늘 자세히 읽어보니 노랫말이 아주 마음에 와 닿아요.
앞으로 자주 들어야겠어요.
-
김영은
2017.05.25 23:15
심수봉이 부른 백만송이 장미가 한때 노래방의
단골 메뉴로 인기 대단했다 하던데요.
장미의 계절에 맞는 선곡해 주셨습니다.
-
연흥숙
2017.05.26 19:40
심수봉이 참하게 노래를 부르는군요.
전 같은 시대에 살면서도 가수와 영화배우 이름도
제대로 아는 게 없으니... 심재범씨가 여학생들한테
장미 한다발씩 줘서 집에 들고 간 생각만 납니다.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13705 | 다음 인사회는 6월 7일, 동창회관에서 만납니다. [8] | 이태영 | 2017.06.01 | 149 |
| 13704 | 서울대공원 테마가든 산책 [12] | 이문구 | 2017.05.31 | 141 |
| 13703 | 북인도 여행기 - Shimla 가는 길 [5] | 박일선 | 2017.05.31 | 100 |
| 13702 |
♡고운식물원에서(1)
[10] | 홍승표 | 2017.05.30 | 133 |
| 13701 | 앙금(팥) 플라워로 장식한 케잌 [18] | 이태영 | 2017.05.30 | 224 |
| 13700 | Andre Rleu- 나이팅겔 세레나데 [2] | 심재범 | 2017.05.30 | 300 |
| 13699 |
북인도 여행기 - 힌두교 성지 Rishikesh
[5] | 박일선 | 2017.05.30 | 106 |
| 13698 |
북인도 여행기 - Ganges 강의 발원지 Gangotri
[6] | 박일선 | 2017.05.29 | 135 |
| 13697 | 성호문화제(星湖文化祭) [12] | 이문구 | 2017.05.28 | 146 |
| 13696 | ♣ 발길따라 [17] | 성기호 | 2017.05.28 | 171 |
| 13695 |
산우회 안산 산행
[8] | 정지우 | 2017.05.27 | 153 |
| 13694 | 노적봉 장미원에서 [19] | 김동연 | 2017.05.27 | 179 |
| 13693 | 젊음의 거리 '익선동 한옥마을'을 엿보다. [15] | 이태영 | 2017.05.27 | 390 |
| 13692 | LALA -고궁산책 [14] | 최종봉 | 2017.05.27 | 125 |
| 13691 | 5월 산우회 장미꽃, 폭포와 어울리다 [20] | 이문구 | 2017.05.26 | 251 |
| 13690 |
북인도 여행기 - 힌두교 성지 Haridwar
[14] | 박일선 | 2017.05.26 | 152 |
| 13689 |
송파나루공원(석촌호수)에서 즐거운 하루를..
[16] | 이태영 | 2017.05.25 | 248 |
| » | 백만송이 장미 [5] | 심재범 | 2017.05.25 | 184 |
| 13687 |
네팔 여행기 - 네팔을 떠나서 북인도로 가는 길
[8] | 박일선 | 2017.05.25 | 128 |
| 13686 |
어느날 오후
[13] | 김동연 | 2017.05.24 | 163 |
| 13685 |
육길원씨 부부 서울에 오다
[1] | 김영은 | 2017.05.24 | 203 |
| 13684 |
석촌호수에서의 하루
[14] | 엄창섭 | 2017.05.24 | 195 |
| 13683 | 네팔 여행기 - Pokhara [8] | 박일선 | 2017.05.24 | 73 |
| 13682 |
♡산책길에서(22)
[10] | 홍승표 | 2017.05.23 | 103 |
| 13681 |
'둘레길' 천국의 우리나라
[13] | 이태영 | 2017.05.23 | 187 |
내일 장미공원 방문을 앞두고
뒷면에 러시아 원곡을 부른 가수는
정말 "장미"보다도 더 아름답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