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역 고가도로 탐방
2017.06.16 14:39

댓글 20
-
박일선
2017.06.16 22:42
-
엄창섭
2017.06.17 22:21
감사하오. 새로운 명소가될 "Story"가 없는것이 아쉽게 생각되더군?
-
김영은
2017.06.17 00:36
그 말 많던 서울역 고가도로를 지나가기만 했는데
부지런한 엄창섭님 덕분에 우선 맛을 제대로 봤습니다.
대상이 복잡해서 사진 찍기가 어려웠을 것 같은데 잘 표현하셨습니다.
-
엄창섭
2017.06.17 22:29
감사합니다만 사진찍는 수준이 초보자라서 제대로 표현하지
못했습니다.
-
이태영
2017.06.17 05:22
편집하는 방법은 쉽게 배울 수 있지만
사진의 질을 올리는 것은 어렵다고 생각해왔는데
이 번에는 엄형 혼자 출사를 했고
다른 때와 달리 높은 질의 사진이 풍족하게 많아서
골라낼 정도로 좋은 사진이 많아 즐거운 공부였습니다.

-
엄창섭
2017.06.17 22:54
사진선정방법과 배열순서결정시 고려사항등 " Presentation"기법에 관하여
전문가이신 이사부님의 특강을 재미있게 수강하였습니다.
-
김동연
2017.06.17 07:19
오랜 침묵끝에 올린 작품이라 아주 멋집니다만...
어쩐지 이 고가다리는 별로 오래갈 것 같지 않고
얼마후 지금 시장과 닮은 사람이 뜯어버리지나 않을까 걱정됩니다.
오늘 아침 늙은이의 심통이 꿈틀거립니다.하하


-
이태영
2017.06.17 09:48
실은 엄창섭 동문과 못마땅한 P시장의 작품이라 여러 이야기를 나눴지요
노여움 푸셨으면 좋겠습니다.

-
엄창섭
2017.06.17 23:31
김동연동문님의 타원형액자(켈리7)를 찾아내어 기분이 좋았고,외부여백 내외(이중으로)
로 액자 넣는 방법을 배워서 배우는 보람이 있었습니다.
-
이문구
2017.06.17 09:31
사진도 잘 찍고 아름답게 구성을 해서 예술작품이 되었군요.
새롭게 바뀐 서울역 고가도로를 가 보려고 생각 중이었는데
이 멋진 사진 영상 감상만으로도 만족할 것 같습니다.
-
엄창섭
2017.06.17 23:42
부족한 작품을 좋게 평해주시니 감사합니다!
-
이정란
2017.06.17 10:28
궁금했는데 보여주셔서 고맙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간다는 말은 일단 만들기를 잘했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 곳의 공기나 위치로봐서 뭔 문제가 있는지는 지금 모르겠네요.
-
엄창섭
2017.06.17 23:57
전문가들 사이에서는 졸속으로 건설되고 엃힌 Story가 부족하다는
평을 한다고 듣고 있습니다.
-
연흥숙
2017.06.17 19:45
이 높은 곳의 사진을 어떤 위치에서 잘 포착해서 찍었는지 상상이 가지 않네요.
사부님이 책걸이 떡을 해오라고 할것 같으네요. 혼자 출사 성공 축하합니다.
-
엄창섭
2017.06.18 00:02
사부님의 권유가 있고 해서 서울역으로 3일 연속으로 나가서 찍었습니다.
나간김에 경복궁정문에도 한번 가보았지요.

-
김승자
2017.06.20 06:40
2015년에 남대문근처 호텔에 묵으면서 서울역전과 남산을 오르내리고 왔지만
그 사이에 고가도로가 생긴 줄은 몰랐습니다.
엄선생님 덕분에 서울구경 잘했습니다.
-
엄창섭
2017.06.20 10:52
반갑습니다. 차도가 공중산책로로 변해 서울의 새로운 랜드마크라고들 합니다.
한곳에 서서 고개만 돌려 한시대의 상징물들인 남대문과 서울역을 동시에 볼수
있어서 좋기도 합니다.
-
황영호
2017.06.22 20:48
엄군수님, 일취 월장!
축하 올림니다.영주에서
-
엄창섭
2017.06.22 23:06
격려 말씀 대단히 감사합니다. 앞서가시는 두분사부님들의 지도에 힘입어
부족한 부분을 메꾸어 나갈려고 합니다.
-
엄창섭
2017.10.12 13:17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13755 | ♣ 먼동해변 [20] | 성기호 | 2017.06.16 | 274 |
| 13754 | 우리가 인사회에 참석하는 이유를 생각해 봅니다.(6월21일,수요일) [14] | 최종봉 | 2017.06.16 | 240 |
| » |
서울역 고가도로 탐방
[20] | 엄창섭 | 2017.06.16 | 245 |
| 13752 | 2017년 6월 산우회 모임 안내 [6] | 이문구 | 2017.06.16 | 158 |
| 13751 | 고교 친구들과 영주 여행 [16] | 연흥숙 | 2017.06.16 | 251 |
| 13750 |
북인도 여행기 - 미국 히피들의 소굴이었던 Manali
[3] | 박일선 | 2017.06.16 | 154 |
| 13749 | 朝鮮時代 最高의 民俗 風景畵 [4] | 김영송 | 2017.06.15 | 133 |
| 13748 | 다음 인사회는 6월 21일, 동창회관에서 만납니다. < 별첨: 50년 만에 돌아온 '원더우먼' > [4] | 이태영 | 2017.06.15 | 148 |
| 13747 |
북인도 여행기 - 달라이 라마의 도시 Dharamsala
[4] | 박일선 | 2017.06.15 | 98 |
| 13746 | 국립중앙박물관 [아라비아의 길] [14] | 이문구 | 2017.06.14 | 192 |
| 13745 | 그 시절을 아시나요? [2] | 심재범 | 2017.06.14 | 117 |
| 13744 |
북인도 여행기 - 달라이 라마의 도시 Dharamsala
[5] | 박일선 | 2017.06.14 | 87 |
| 13743 |
영주 황영호씨 방문기
[12] | 김동연 | 2017.06.13 | 253 |
| 13742 |
북인도 여행기 - 달라이 라마의 도시 Dharamsala 가는 길
[2] | 박일선 | 2017.06.13 | 128 |
| 13741 |
성수동의 특색 있는 곳 '대림창고'
[15] | 이태영 | 2017.06.12 | 215 |
| 13740 | 해운대 모래축제의 낮과 밤(퍼옴) [6] | 김영송 | 2017.06.12 | 131 |
| 13739 |
북인도 여행기 - 신이 명상을 하러 온다는 Kailash 산이 정면에 보이는 Kalpa
[3] | 박일선 | 2017.06.12 | 122 |
| 13738 | 곤지암 <화담숲>에서 [9] | 김동연 | 2017.06.11 | 203 |
| 13737 | 오늘의 80노인(老人)은 어제의 80노인(老人)이 아니다. [6] | 김영송 | 2017.06.11 | 191 |
| 13736 |
♡산책길에서(24)
[9] | 홍승표 | 2017.06.10 | 132 |
| 13735 | UN이 재 정립한 평생연령(2015년) [8] | 김영송 | 2017.06.10 | 318 |
| 13734 | 이 가뭄에 속 시원히 단비를... [11] | 이태영 | 2017.06.10 | 144 |
| 13733 |
북인도 여행기 - Dalai Lama의 은퇴 예정지 Tabo와 그 주변 경치
[7] | 박일선 | 2017.06.10 | 153 |
| 13732 |
익선동 엘리카페에서
[19] | 김동연 | 2017.06.09 | 288 |
| 13731 |
북인도 여행기 - Dalai Lama 은퇴 예정지 Tabo 불교사원
[2] | 박일선 | 2017.06.09 | 94 |
산진을 반듯하게 잘 찍네. 내 마음에 꼭 드네. 서울역 고가도로는 서울의 새로운 명소로 뜨고 있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