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피숍에서의 한 때
2017.06.30 14:15
댓글 15
-
황영호
2017.06.30 16:50
-
엄창섭
2017.06.30 22:44
사부님들께 누가 안되는 제자 되기가 쉽지 않습니다.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문구
2017.06.30 18:23
모처럼 만나 대화를 나누고 폰 공부도 한 즐거운 하루였다오.
즉석에서 폰으로 사진 찍어 구성해 올린 솜씨가 대단하외다. -
엄창섭
2017.06.30 23:01
오늘 특별히 시간활애하여 대화도하고 앱 공부도 도와 주신것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유익한 시간 가지기를 바라고 있겠습니다.
-
김동연
2017.06.30 20:10
좋은 사부님들을 모신 자리군요? ㅎ.ㅎ.
곧 동아리 친구로 발전하겠어요. 동아리회원 모집하면
1호로 가입하고 싶습니다. 여학생은 안붙여주나요?
-
엄창섭
2017.06.30 23:14
오랬만에 함께한 자리 였습니다. 수원에서 만나서 대화와 폰 공부로 시간을
보냅니다.가입문제는 사부님 소관사항이라서 ?
-
연흥숙
2017.07.01 08:00
사부님들 속에서 빠르게 성장하시네요.
어깨가 으쓱한 두분 셔츠가 동색이네요.
-
엄창섭
2017.07.01 10:55
배우고 활용해야할 프로그램들과 앱이 많아 항상 사부님들의 격려와
지도가 필요 합니다.다음번 야외수업에는 참석하시지요.
-
이태영
2017.07.01 09:18
엄형, 어제는 소주를 곁드린 순대국에 멋진 카페의 커피를 마시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다음 만남에서는 움직이는 꼴라즈(gif)를 공부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냅시다.
-
엄창섭
2017.07.01 11:16
어제 배운 Perfect Image앱도 아주 재미 있고 유용하나
움직이는 꼴라즈(gif)는 더욱 역동적인겻 같습니다.
즐거운 공부시간기다리며 항상 감사하고 있습니다.
-
김영은
2017.07.02 08:35
가끔 어울리시는 세분의 한때, 정다워 보입니다.
이제는 앉이 있는 자리가 작품 소재가 되어 뚝딱 만들어 올리네요.
스마트폰으로 포토스케이프 페지 작품을...혼자만 달리면 안되는데 어쩌려고요..
-
엄창섭
2017.07.02 11:03
감사합니다.어디까지나 포토스케이프가 주식입니다.다른 앱은 후식
이라고 해야 되겠지요. 항상 보조를 맟추도록 해야지요.사부님이 진도
조정은 하시겠지요?
-
이정란
2017.07.02 21:10
분위기 넘넘 좋아보이십니다. 배울것들이 점점 눈덩이처럼 늘어갑니다. 그냥 부럽네요.
-
엄창섭
2017.07.23 17:44
배울것이 많아서 마음이 급해지기도 하지만 천천히 그러나 착실하게 배울려고 합나다.

-
엄창섭
2017.07.27 10:53

청출어람일세!
옆에 계시는 두 사부님 휼륭한 제자 두셨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