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미원
2017.07.08 18:48
인사회
야외모임에 참가하여
세미원, 두물머리 들러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댓글 25
-
이정란
2017.07.08 19:56
-
이창식
2017.07.09 13:43
선사회 불량학생 작품입니다.
이제 시간이 여유로졌으니 종종 뵙지요.
-
황영호
2017.07.08 20:51
어 창식이,
자네 카메라 초점이 땅 바닥으로 향하는것을 보면서도 영문을 몰랐지.
기여이 자네가 건지려던 그 피사체의 아름다움을 멋지게 낚아네는구먼.
참말로 사진 잘 찍네.
-
이창식
2017.07.09 13:46
먼길 나들이 손님 대접이 소흘했네.
종종 만나 세상얘기 나누세.
-
김동연
2017.07.08 21:23
사진 정말 잘 찍으시네요.
그 날 나와주셔서 반가웠습니다.
-
이창식
2017.07.09 13:49
정작 반가운 '여학생 '인데
얘기도 못하고 헤어졌습니다.
이제 가까이 이사오셨으니
인사회에서 뵙곘습니다.
-
박일선
2017.07.09 01:33
창식이, 오랜 만에 올린 사진을 보니 반갑네. 사진 기술이 많이 늘었네, 하하하.
-
이창식
2017.07.09 13:51
오랫동안 못 만났네.
인도여행기는 흥미롭게 읽고있네.
-
연흥숙
2017.07.09 10:28
우연히 옆자리에 계셔서 카메라에 사진을 보여주셨는데
웹으로 올리니 더욱 황홀한 작품이네요.
역시 벽무늬와 연잎이 제대로 살아나는군요.
가끔 사진 보여주시고 멋지고 짧은 글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
이창식
2017.07.09 13:55
그저 저는 사진 잘 찍지 못하지만 좋아는 합니다.
남의 칭찬에 히쭉 웃지요.완전 주책입니다.
-
이태영
2017.07.09 13:29
와, 오랜만에 보는 멋진 작품입니다.
그동안 일로 인해서 이형 작품을 접하지 못했는데
오랜만에 봐도 역시 하는 감탄사가 나옵니다.
-
이창식
2017.07.09 13:57
큰잔치 준비 운영 깔끔했습니다.
수고하신 여러분 고맙습니다.
-
엄창섭
2017.07.09 13:30
사진작품 감상 잘 했습니다.앞으로도 종종 훌륭한 작품 감상하면서 배울수
있도록 배려해주기 기대합니다.
-
이창식
2017.07.09 13:59
한동안 못만난 동창이라 다소 어색하지만
늙으막에 다시 만나니 반가우이.
-
이문구
2017.07.09 20:33
간결한 사진 화면 구성이 강렬하게 다가옵니다.
역시 전문가다운 시각의 작품이 돋보이는군요.
앞으로도 가끔씩 어울리고 좋은 작품도 계속 보여주시구려.
-
이창식
2017.07.09 21:01
좋게 봐주어 고맙구려.
자주 만나 공감대를 이루어 봅시다.
-
홍승표
2017.07.10 16:10
멋쟁이 창식이.
두말이 필요없네.
-
이창식
2017.07.10 16:47
고맙네.
자네 접사 꽃사진 보면 '어매, 기죽어' 일세.
-
김영은
2017.07.10 23:07
여기도 "어메 기죽어"입니다.
좋아하시는 정도가 아니라 프로입니다.
좋은 작품으로, 같이 즐긴 하루도 반가웠습니다.
-
이창식
2017.07.11 09:11
만나 반가웠습니다.
인사회에 다시 한 번 놀러가렵니다.
-
이기정
2017.07.11 10:31
이기정 무언가 색다른 분위기까지 느끼게 찍으셨습니다.
-
이창식
2017.07.11 11:29
안녕하십니까?
고맙습니다.
-
최경희
2017.07.12 10:01
카메라 메고 꽃과 함께 즐기시는 여유 부럽습니다.!!!
-
이창식
2017.07.12 17:28
그날 찍은 사진
보았으면 좋을 터인데요.
-
권오경
2017.07.19 12:17
와~!
<노병은 살아있다>
참 새로운 멋~! 을 느끼면서 많이 배우겠습니다. 으찌 이리 멋있노~!!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13830 |
남인도 여행기 - 인도 최대의 도시 Mumbai (Bombay)
[8] | 박일선 | 2017.07.17 | 147 |
| 13829 | 당신의 밤과 음악- 채갈피속의 클래식 [1] | 심재범 | 2017.07.16 | 166 |
| 13828 |
선사회 창덕궁 출사
[7] | 정지우 | 2017.07.15 | 151 |
| 13827 |
다음 인사회는 7월 19일, 동창회관에서 만납니다.
[9] | 이태영 | 2017.07.15 | 220 |
| 13826 |
원추리를 아시나요?
[20] | 김동연 | 2017.07.14 | 248 |
| 13825 |
북인도 여행기 - Sikh 교 성전 도시 Amritsar
[8] | 박일선 | 2017.07.14 | 140 |
| 13824 | 쟈클린의 눈물/ 오펜바하 [3] | 심재범 | 2017.07.13 | 226 |
| 13823 |
북인도 여행기 - Sikh 성지 Armritsar 가는 길
[5] | 박일선 | 2017.07.13 | 132 |
| 13822 |
♡두물머리
[18] | 홍승표 | 2017.07.12 | 149 |
| 13821 |
청포도 ..... 동연에게
[15] | 이초영 | 2017.07.12 | 245 |
| 13820 |
북인도 여행기 - Kashmir 호수 도시 Srinagar
[4] | 박일선 | 2017.07.12 | 106 |
| 13819 | 동창회보 통권 90호에서 [2] | 박문태 | 2017.07.11 | 169 |
| 13818 |
북인도 여행기 - Kashmir 가는 길
[4] | 박일선 | 2017.07.11 | 118 |
| 13817 | 나만 이러고 있는가? [3] | 박문태 | 2017.07.10 | 235 |
| 13816 |
선사회 170회 출사
[4] | 정지우 | 2017.07.10 | 135 |
| 13815 |
♡세미원
[18] | 홍승표 | 2017.07.10 | 145 |
| 13814 |
Guggenheim Museum Bilbao, Spain
[14] | 김승자 | 2017.07.10 | 255 |
| 13813 |
북인도 여행기 - 고향 같은 기분이 드는 Leh
[6] | 박일선 | 2017.07.10 | 146 |
| 13812 |
연꽃에 취하다.
[26] | 이태영 | 2017.07.09 | 215 |
| 13811 |
유타 소식 - This Is The Place 공원
[16] | 박일선 | 2017.07.09 | 269 |
| 13810 |
세미원에서
[18] | 김동연 | 2017.07.08 | 212 |
| » |
세미원
[25] | 이창식 | 2017.07.08 | 174 |
| 13808 |
우리 동네 부고 동문들 ..........이 초영
[17] | 이초영 | 2017.07.08 | 258 |
| 13807 |
인사회 세미원 산책
[11] | 정지우 | 2017.07.08 | 244 |
| 13806 | 7월 첫 인사회 세미원(洗美苑) 나들이 [22] | 이문구 | 2017.07.07 | 284 |
오랜만에 보는 컷 하나하나가 황홀합니다.
저는 부끄러워지네요.
조금만 쉬시고 함께 하시길 기다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