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미원에서
2017.07.08 21:36
인사회에서 7월 6일에 세미원쪽으로 야외수업을 나갔습니다.
인사회 야외 활동으로 첫모임이 아닌가 싶습니다.
기록적인 더위에도 모두 흥분된 상태에서 열심히 사진찍기 놀이를 하고 놀았지요.
나는 꾀를 부리면서 그늘만 찾아 다녔지만 쓰러지지 않을까 겁도 났답니다.
그래도 무사히 돌아와서 사진정리도 하면서 여학생 노릇 열심히 했습니다...ㅎ.ㅎ
야외수업을 좀 더 자주 했으면 좋겠어요.



두물머리에서

카페 테라로사에서
댓글 18
-
김승자
2017.07.09 06:10
-
김동연
2017.07.09 12:08
전에도, 다른사람들도 많이 이용하는 방법이야.
포토스케이프에서 '페이지'를 이용했어.
배열만 바꾸었어.
-
연흥숙
2017.07.09 10:32
동영상이 아닌 새로운 기법을 개발했구나.
노인들은 집안에 있어야 할 날 땀은 흘렸지만 커피내음 맡으면서 좋았어.
-
김동연
2017.07.09 12:13
좀 덥긴했지만 노인들의 화려한 나들이였지?.
촌사람이 눈이 휘둥그레질 정도로 아름다운 곳들이었어.
너도 아는 건데 새로운 기법은 무슨...
-
이태영
2017.07.09 13:33
구성이좋아요
수고없이 한 눈에 그날 야외수업 분위기를 읽을 수 있어 좋습니다.
건방진 표현이지만 제 마음에 딱입니다...하하


-
김동연
2017.07.09 18:51
전문가이신데다 정직하시니
칭찬으로 믿고 기분이 좋습니다.
카메라로 담은 영상은 연결 줄을 찾지 못해서
옮기지 못했어요.ㅎ.ㅎ.
-
엄창섭
2017.07.09 13:53
"페이지"을 응용하여 아주보기 좋은 색다른 작품을 선보여 주셨다니
역시 아이디어가 풍부하십니다.
-
김동연
2017.07.09 18:53
아직은 괜찮아요? ㅎ ㅎ
-
이창식
2017.07.09 14:04
고수의 솜씨 역시나 입니다.
사진 /글 자주 만나면 좋겠습니다.
-
김동연
2017.07.09 18:54
감사합니다, 좀 부끄럽지만.
-
이문구
2017.07.09 20:36
탁월한 재능과 꾸준한 노력에 감탄이 절로 납니다.
폰으로만 잡은 사진 영상이 선명하게 돋보이고
구성이 특이해서 역시 시선을 사로잡는군요.
-
김동연
2017.07.09 20:58
재능은 없지만 변화는 좀 좋아하는 편이라
변덕을 자주 부리고 싶습니다.
항상 좋게 평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황영호
2017.07.09 21:47
여름, 무더운 날
서로좋은 친구들과 함께 사진도 찍고, 연꽃이 한창 아름답게 피고있는 구경도하고
강건너보이는 경관이 참으로 아름다운 곳에서 하루를 즐겁게 보내는
현숙하고 건강한 노인들의 모습을 한 눈안에 넣었으니 색다른 기법이요 ,고수의 솜씨라고,
거짓말 못하는 친구들이 자자하게 칭찬을 보내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나 같은 이에게는 그저 아름다운 영상으로 감동을 느끼게해주니 그것이 제일이지요.ㅎㅎ
-
김동연
2017.07.10 08:16
좋은 추억으로 남겠지요?
그 날 햇빛 때문이었는지 아주 밝고 화려했던
영상들이 눈에 아른거립니다.
황영호님이 멀리서 오신 보람이 있었던 날이었으면 좋겠습니다.
-
홍승표
2017.07.10 16:35
제주댁 재주를 누가 당하리요.
-
김동연
2017.07.10 20:21
제주댁은 재주가 있었나요?
잠실댁은 어때요? 많이 둔하지 않아요?
-
김영은
2017.07.10 23:17
눈이 번쩍 띄게 만드는 멋진 작품...
역시 노력과 실력의 결과는 이런 것이지?
동연아, 간결하게 확실하게 그날 하루를 표현했어.
난 아직도 카메라에서 사진을 못 꺼냈어. 빨리 고쳐야할테데...
-
김동연
2017.07.11 17:43
칭찬 고마워!
카메라에서 네 사진이 빨리 나와야 내가 칭찬할 일이 생기겠구나.
인사회에서 자주 야외수업하면 좋겠어.ㅎ.ㅎ.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13830 |
남인도 여행기 - 인도 최대의 도시 Mumbai (Bombay)
[8] | 박일선 | 2017.07.17 | 147 |
| 13829 | 당신의 밤과 음악- 채갈피속의 클래식 [1] | 심재범 | 2017.07.16 | 166 |
| 13828 |
선사회 창덕궁 출사
[7] | 정지우 | 2017.07.15 | 151 |
| 13827 |
다음 인사회는 7월 19일, 동창회관에서 만납니다.
[9] | 이태영 | 2017.07.15 | 220 |
| 13826 |
원추리를 아시나요?
[20] | 김동연 | 2017.07.14 | 248 |
| 13825 |
북인도 여행기 - Sikh 교 성전 도시 Amritsar
[8] | 박일선 | 2017.07.14 | 140 |
| 13824 | 쟈클린의 눈물/ 오펜바하 [3] | 심재범 | 2017.07.13 | 226 |
| 13823 |
북인도 여행기 - Sikh 성지 Armritsar 가는 길
[5] | 박일선 | 2017.07.13 | 132 |
| 13822 |
♡두물머리
[18] | 홍승표 | 2017.07.12 | 149 |
| 13821 |
청포도 ..... 동연에게
[15] | 이초영 | 2017.07.12 | 245 |
| 13820 |
북인도 여행기 - Kashmir 호수 도시 Srinagar
[4] | 박일선 | 2017.07.12 | 106 |
| 13819 | 동창회보 통권 90호에서 [2] | 박문태 | 2017.07.11 | 169 |
| 13818 |
북인도 여행기 - Kashmir 가는 길
[4] | 박일선 | 2017.07.11 | 118 |
| 13817 | 나만 이러고 있는가? [3] | 박문태 | 2017.07.10 | 235 |
| 13816 |
선사회 170회 출사
[4] | 정지우 | 2017.07.10 | 135 |
| 13815 |
♡세미원
[18] | 홍승표 | 2017.07.10 | 145 |
| 13814 |
Guggenheim Museum Bilbao, Spain
[14] | 김승자 | 2017.07.10 | 255 |
| 13813 |
북인도 여행기 - 고향 같은 기분이 드는 Leh
[6] | 박일선 | 2017.07.10 | 146 |
| 13812 |
연꽃에 취하다.
[26] | 이태영 | 2017.07.09 | 215 |
| 13811 |
유타 소식 - This Is The Place 공원
[16] | 박일선 | 2017.07.09 | 269 |
| » |
세미원에서
[18] | 김동연 | 2017.07.08 | 212 |
| 13809 |
세미원
[25] | 이창식 | 2017.07.08 | 174 |
| 13808 |
우리 동네 부고 동문들 ..........이 초영
[17] | 이초영 | 2017.07.08 | 258 |
| 13807 |
인사회 세미원 산책
[11] | 정지우 | 2017.07.08 | 244 |
| 13806 | 7월 첫 인사회 세미원(洗美苑) 나들이 [22] | 이문구 | 2017.07.07 | 284 |
또 깔끔하게 색다른 편집을 했구나.
나도 좀 배우고 싶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