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 KIAF 전시장 방문
2017.10.01 10:28
지난 토요일에 친구들과 코엑스홀에서 열리고있는
KIAF 2017(한국국제아트페어) 전시장을 방문했습니다.
넓은 전시장의 일부만 보았습니다만
세계의 미술가들이 얼마나 다양한 작품을 경쟁적으로
선보이고 있는지를 알게 되었습니다.

댓글 18
-
이태영
2017.10.01 11:28
-
김동연
2017.10.01 12:16
작품들을 상품화해서 거래되는 곳이었습니다.
그래서 자유롭게 가까이서 멀리서 사진 찍어도 되고...
작품들을 파는 거대한 시장이라 사람들이 무척 많아서
정신이 없었습니다.
-
여기엔 다양한 장르의 작품들이 전시되고
좋은 상품들도 전시되는 줄 압니다.
즐거운 반나절을 즐기셨겠네요.
-
김동연
2017.10.01 12:24
네 아주 다양한 작품들이 모여 있었어요.
공예품 조각작품등...코엑스 홀이 꽉 차게 전시되어 있는데
5분의 1이나 보았을까요? 너무 피곤해서 그만 나와 버렸습니다.
독일 겔러리에서 조각품과 유화 작품을 눈여겨 보았습니다.
-
엄창섭
2017.10.01 18:52
국제아트페어이기 때문에 여러나라의 예술작품이 전시되어 볼거리가 풍부한 전시회인것 같습니다.
사진도 자유스럽게 찍을수 있다니 원하는 영상물을 만드는 좋은 기회도 아울러 가지신것 같습니다.
전시작품과 동시에 구경하시는 세분의 즐거워하는 모습을 한눈에 볼수있게 해주는 PhotoGrid앱
의 활용도가 한몫을 한것같습니다.
-
김동연
2017.10.01 22:00
사진을 성실하고 진지하게 찍지 못하는 나쁜 버릇이 고쳐지지 않아서
영상을 만들때마다 미안하게 생각합니다. 늘 '다음에는 잘 해야지' 하면서
고치지 못하고 있습니다. 칭찬하지 마시고 가벼운 마음으로 보세요.
영은이, 은영이, 은숙이, 흥숙이도 같이 갔었는데...다 흩어져서 보았습니다.
-
연흥숙
2017.10.01 19:07
아담하게 잘 꾸며 올렸구나.
은영이 사진은 크게 올려야 할것 같아서

-
김동연
2017.10.01 22:03
은영이는 언제 저런 유화 작품을 그렸지? ㅋ ㅋ
정말 작가처럼 보이는구나.
너도 사진 많이 찍었는데 구경시켜 줘.
-
이문구
2017.10.01 19:47
남들은 자연 숲이나 고궁에 어물쩍 머무는 동안
김동연 님은 예술 작품을 감상하시면서 사진들 찍어
현대 감각의 새로운 예술로 구성해 올리셨군요.
-
김동연
2017.10.01 22:09
"궁금응답"이라는 임상의 재능기부 시간에 친구들과 함께 참석하고
갑자기 생긴 전시장 관람기회를 놓지지 않았던 것 뿐입니다.
예술에 크게 관심이 있어서 일부러 찾아간 건 아니구요. ㅎ.ㅎ.
지하철 2호 선상에서만 왔다갔다 하면서 놀고 있습니다.
-
황영호
2017.10.01 21:56
지난 토요일 아트페어 방문은 친구 한분더 늘어서 즐거우신 시간도 더 많아진것 같으네요.
저도 오늘 서해대교 지나 천수만 간척지 가는 길에 수덕사 미술관을 들을 기회를 가졌지요,
이웅노 화백의 탁본도 구경하며, 어느 미술가의 작품도 둘러보고
하지만 아쉽게도 우리 홈피에 올릴 재주가 없어 담지를 못했답니다. ㅎㅎ
예전에 그렇게 낮설던 예술작품이 시나브로 시나브로 가까워지는 듯 하네요.
이게 왠 일일가요? 신기하네요. 누구엔가 감사하다고 고맙다고 인사를 해야겠네요.
-
김동연
2017.10.01 22:18
황영호님 홈피에 올릴 재주가 없다니요?
대추나무나 남쪽 섬들을 성공적으로 올리신 솜씨를 왜 사용하지 않으시지요?
얼른 다른 사진들 올려주세요. 그리고 사부님이 계신 서울로 자주 오세요.
추석후 매주 수요일에 이태영님이 시간 내 주신다고 했습니다.
시나브로 예술작품이 좋아지시는 건 부고11홈피 덕택이 아닐까요? ㅎ.ㅎ.
-
이은영
2017.10.02 10:06
KIAF 2017년 작품이 너무 많아 내 작품만 실었구나. 이름이 같아
처음으로 실감나게 해주었어. ㅎㅎ
흥숙아 특별히 찍어준 사진 주인 나타날까 겁난다.

-
김동연
2017.10.02 21:08
이은영작가를 그날 만났으면 좋았겠지? 혹시 이런 장난하는 것 알면 기분 나쁠 것 같아.
흥숙이가 가짜 사진을 너무 크게 올렸다는 생각이 드네...
넌 또 내 사진을 너무 크게 올렸어. 네가 찍은 사진들 속에 내가 들어가는 건 몰라도...
내 사진 위에 그 날 네가 찍은 사진을 함께 올려 봐.
-
연흥숙
2017.10.02 15:32
은영아 나타나면 만나서 이야기 해.
멋진 화가일것 같다. 그런데 니가 딱 어울리네.
-
김영은
2017.10.03 22:33
KIAF 전시회 대단하더라.
깜짝 놀랄만큼 넓은 전시장에 그 많은 작품들...
여러 장르의 수많은 작품들을 보는데 나중엔 지쳐서 앉을 자리만 보이더군.
동연아, Photo Grid로 예쁘게 맛만 보여 준 작품 좋았어.
-
홍승표
2017.10.04 18:37
작품 전시장에서 사진도 찍을 수 있다니 많이 발전했네요.
-
김동연
2017.10.06 11:07
여기는 작품을 판매하는 작품시장이더군요.
그러니까 우리는 손님이고 왕이니까요.ㅎ.ㅎ.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14055 |
♡산책길에서 (36)
[14] | 홍승표 | 2017.10.07 | 122 |
| 14054 | 동창 여러분께 알립니다. [3] | 회장 | 2017.10.07 | 251 |
| 14053 |
서인도 여행기 - Pushkar, 성스러운 호수의 도시
[6] | 박일선 | 2017.10.07 | 102 |
| 14052 | 추석에 들어보는 가을노래 [4] | 심재범 | 2017.10.06 | 137 |
| 14051 | 대금 연주로 듣는 '한오백년' [14] | 이태영 | 2017.10.06 | 265 |
| 14050 |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하루 [15] | 엄창섭 | 2017.10.06 | 161 |
| 14049 |
염가 대 매출 해 볼가요?
[21] | 황영호 | 2017.10.06 | 176 |
| 14048 |
서인도 여행기 - Jaipur, "The Pink City"
[2] | 박일선 | 2017.10.05 | 91 |
| 14047 | 교양수준 [8] | 오세윤 | 2017.10.05 | 198 |
| 14046 |
서인도 여행기 - Jodhpur, "Blue City"란 별명을 가진 또 다른 성벽 도시
[2] | 박일선 | 2017.10.05 | 83 |
| 14045 |
서인도 여행기 - 사막 낙타 여행
[8] | 박일선 | 2017.10.04 | 140 |
| 14044 | 싸가지 있게 살아라 [15] | 김필규 | 2017.10.03 | 405 |
| 14043 |
추석 전야제의 연어초밥
[16] | 이태영 | 2017.10.03 | 185 |
| 14042 |
희수에 이르던 날
[23] | 황영호 | 2017.10.03 | 240 |
| 14041 |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 개관 2주년 기념전
[18] | 이태영 | 2017.10.03 | 181 |
| 14040 |
서인도 여행기 - Jaisalmer, 수백 년 전 모습을 간직한 성벽 도시
[4] | 박일선 | 2017.10.03 | 124 |
| 14039 | 언제까지 살까? ref.14029-3.나중에하면안되는일 [14] | 최종봉 | 2017.10.03 | 181 |
| 14038 | 백토문화원을 다녀와서 [18] | 연흥숙 | 2017.10.02 | 277 |
| 14037 |
중인도 여행기 - Delhi (속)
[6] | 박일선 | 2017.10.02 | 135 |
| » |
2017 KIAF 전시장 방문
[18] | 김동연 | 2017.10.01 | 214 |
| 14035 | ♣ 유난히 무더웠던 여름을 보내며 [23] | 성기호 | 2017.09.30 | 233 |
| 14034 | 추석 명절 특집 ~ 어머니 노래 모음~ [3] | 심재범 | 2017.09.30 | 121 |
| 14033 |
올 9월에도
[17] | 이초영 | 2017.09.30 | 228 |
| 14032 |
이제는 고궁 어디를 가나 한복의 물결이...
[18] | 이태영 | 2017.09.30 | 204 |
| 14031 | 모처럼의 화성행궁(華城行宮) 나들이 [16] | 이문구 | 2017.09.29 | 176 |
코엑스의 국제아트페어에 다녀 오셨네요
다행히 일반인 사진을 찍는 것이 허용되는 것 같습니다.
작품 소재가 다양해서 감상하시는데 즐거우셨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