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하루
2017.10.06 11:41
댓글 15
-
황영호
2017.10.06 19:02
-
엄창섭
2017.10.07 09:50
영상물은 여러번 수정을 거듭한후에 올렸습니다. 두 프로그램작품을 멋있게 결합시켜 마음에 드는
작품을 만들려고 노력하는 과정입니다, 물론 앞으로 .재능기부를 할수있는 수준이 되는 실력을
습득할 목표를 가지고 배움에 보다 충실하도록 할것입니다.
-
연흥숙
2017.10.06 22:43
와 멋집니다. 건물 외곽을 구도를 잘 잡아서 찍으셨군요.
비디오의 속도와 그림의 움직임 전환등도 보기에 적절하고 음악도 새롭습니다.
감상 잘 했습니다.
-
엄창섭
2017.10.07 09:54
감사합니다.앞으로 좋은 사진들을 확보해서 보다 자유스럽게 작업을 해나갈수 있도록
배워나갈려고 합니다.
-
이은영
2017.10.06 23:28
동대문 DDP가 날로 늘어나는 기술로 더욱 돋보입니다.
추석을 여유롭게 보람있게 잘 이용하십니다.
음악이 더욱 새롭군요. 참 멋집니다.
-
엄창섭
2017.10.07 10:09
감사합니다. 사부님이 사진찍는 실습은 DDP 에서 하면 좋다고 권유해서 만든 영상입니다.
앞으로도 사진찍는 실습을 위해 여러번 가볼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
김영은
2017.10.07 10:06
DDP에서 연휴의 하루를 즐기셨군요.
그런데 웬 사진을 그렇게 잘 찍으셨어요? 건물 구도가 확~ 달라졌습니다.
구석구석 지루하지 않게 잘 잡아서 동영상을 만드니 일품입니다.
프로듀서 프로그램인데 두 작품을 결합시킨다는 건?
-
엄창섭
2017.10.07 10:27
감사합니다. 추석운 잘 쇠셨는지요? 작품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몇컷씩 무비메이커와 프로듀서 프로그램 작품을
필요에 따라서 삭제하거나 연결시커 작품을 완성한다는 뜻으로 두 작품을 걸합시킨다고 표현했습니다.
-
김동연
2017.10.07 10:37
완벽주의에 가까운 사부님 영향인지 아니면 서로 닮으셨는지...
흠잡을데가 없는 영상물입니다. 앞으로는 재능기부를 맡아하셔야 할 것 같네요.
하지만 아무 꾸밈없이 날 것 그대로 올리는 영상물도 매력이 있답니다.ㅎ.ㅎ.
(혹시 너무 잘하시게 될까봐 옷자락을 잡아당기는 말을 했지요~.

) -
엄창섭
2017.10.07 15:43
감사합니다. 항상 더잘하라는 격려가 담긴 응원을 해주시면서도 꼼꼼하게 살피고 계시니
가능한 범위에서 다시한번더 손을본후에 올려야 마음이놓입니다.앞으로 가지고 계신 특별한
기법들도 선을보여주시면 배우도록 하겠습니다.
-
이문구
2017.10.07 17:21
나는 아직도 흐느적거리고 있는데 부지런히 다니며
멋지게 사진도 찍고 영상물을 창작하는 도사가 되셨네.
너무 잘하면 이태영 사부가 위기를 느끼지 않을까 걱정되는구려.
-
엄창섭
2017.10.07 20:42
추석은 잘 쇠셨는지요? 항상 격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아직도 배워야할 점이 많아서
사부님들의 지도가 필요하며 모르는 부분을 배워서 깨우쳐 가면서 영상물을 만들어 나가는
과정이 즐거움을 더해줍니다.
-
이태영
2017.10.07 19:30
엄형, 열공의 수고가 많아요
영상의 리듬도 좋고 사진의 구도도 좋아서 좋은 결과가 됬네요
-
엄창섭
2017.10.07 20:56
언제나 사진구도에 관해서 각별하게 주의를 기우리도록 배우고있는 긍적적인
효과가 서서히 나타나기 시작하는것 같으나 지속적인 지도가 필요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
엄창섭
2017.12.10 15:23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14055 |
♡산책길에서 (36)
[14] | 홍승표 | 2017.10.07 | 122 |
| 14054 | 동창 여러분께 알립니다. [3] | 회장 | 2017.10.07 | 251 |
| 14053 |
서인도 여행기 - Pushkar, 성스러운 호수의 도시
[6] | 박일선 | 2017.10.07 | 102 |
| 14052 | 추석에 들어보는 가을노래 [4] | 심재범 | 2017.10.06 | 137 |
| 14051 | 대금 연주로 듣는 '한오백년' [14] | 이태영 | 2017.10.06 | 265 |
| » |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하루 [15] | 엄창섭 | 2017.10.06 | 161 |
| 14049 |
염가 대 매출 해 볼가요?
[21] | 황영호 | 2017.10.06 | 176 |
| 14048 |
서인도 여행기 - Jaipur, "The Pink City"
[2] | 박일선 | 2017.10.05 | 91 |
| 14047 | 교양수준 [8] | 오세윤 | 2017.10.05 | 198 |
| 14046 |
서인도 여행기 - Jodhpur, "Blue City"란 별명을 가진 또 다른 성벽 도시
[2] | 박일선 | 2017.10.05 | 83 |
| 14045 |
서인도 여행기 - 사막 낙타 여행
[8] | 박일선 | 2017.10.04 | 140 |
| 14044 | 싸가지 있게 살아라 [15] | 김필규 | 2017.10.03 | 405 |
| 14043 |
추석 전야제의 연어초밥
[16] | 이태영 | 2017.10.03 | 185 |
| 14042 |
희수에 이르던 날
[23] | 황영호 | 2017.10.03 | 240 |
| 14041 |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 개관 2주년 기념전
[18] | 이태영 | 2017.10.03 | 181 |
| 14040 |
서인도 여행기 - Jaisalmer, 수백 년 전 모습을 간직한 성벽 도시
[4] | 박일선 | 2017.10.03 | 124 |
| 14039 | 언제까지 살까? ref.14029-3.나중에하면안되는일 [14] | 최종봉 | 2017.10.03 | 181 |
| 14038 | 백토문화원을 다녀와서 [18] | 연흥숙 | 2017.10.02 | 277 |
| 14037 |
중인도 여행기 - Delhi (속)
[6] | 박일선 | 2017.10.02 | 135 |
| 14036 |
2017 KIAF 전시장 방문
[18] | 김동연 | 2017.10.01 | 214 |
| 14035 | ♣ 유난히 무더웠던 여름을 보내며 [23] | 성기호 | 2017.09.30 | 233 |
| 14034 | 추석 명절 특집 ~ 어머니 노래 모음~ [3] | 심재범 | 2017.09.30 | 121 |
| 14033 |
올 9월에도
[17] | 이초영 | 2017.09.30 | 228 |
| 14032 |
이제는 고궁 어디를 가나 한복의 물결이...
[18] | 이태영 | 2017.09.30 | 204 |
| 14031 | 모처럼의 화성행궁(華城行宮) 나들이 [16] | 이문구 | 2017.09.29 | 176 |
추석 연휴기간 정체와 정체를 거듭하는 고속도로 속 스트레스를 피해
여유자적 문화공간을 거닐면서 즐거운 시간을 갖는 엄 군수의 지혜에 부러움을 느끼오.
이제는 스마트의 기능은 내 손안에 있소로 완습하셨기에
재능 기부라도 하면서 시간을 즐겨야 되지않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