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림픽공원 잔설(殘雪)을 즐기다
2017.12.19 16:59
2017년 12월 19일(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댓글 14
-
이태영
2017.12.19 17:54
-
이문구
2017.12.20 08:27
컨디션이 별로 좋지 않아 망설이다가 새 카메라의 성능을 테스트할 겸
전절로 접근이 쉬운 곳으로 올림픽공원을 선택했는데 마침 눈이 남아 있어서
반가운 마음에 정신이 좀 번쩍 드는 것 같더군.
카메라 성능은 별로인 것 같은데 줌 기능이 좋아서
6번은 멀리서 65배 줌으로 당겨 간신히 잡은 사진이야.
집에 돌아와 한동안 늘어져 있다가 겨우 올렸지.
오늘 인사회 송년 모임에 많은 친구들과 어울리며 힘을 좀 내야지.
-
김동연
2017.12.19 20:23
반갑습니다.
우리 올림픽공원에 오셨군요.ㅎㅎ
눈덮힌 공원을 눈부시게 아름답게 찍으셨습니다.
까치 사진은 탐납니다.
-
이문구
2017.12.20 08:30
먼 강화도 섬에는 못가니 가까운 곳을 선택했지요.
미끄러운 눈길을 조심스럽게 걸으면서 몇 장면 잡았답니다.
마침 까치가 모델을 해 줘서 겨우 잡았는데 아무리 애를 써서 찍어도
까치의 눈동자는 잡히질 않네요.
-
황영호
2017.12.19 21:03
그 님 기다리던 공원의 빈 벤치에는
흰 겨울 눈 왔다간 흔적, 잔설이 남아있고
암 수 까치 두 마리
빨갛게 익은 홍시 쪼아대는 내 님, 행여 누가 다칠세라
나무아래에서 수컷놈이 망을 보고있다네.
문구, 찬기운 파란 겨울 하늘아래서 공원의 겨울 설경 멋지게 담았어!
-
이문구
2017.12.20 08:34
영호의 따뜻한 友情이 담긴 멋진 詩句 댓글이 달리니까
별로인 사진들에 갑자기 생기가 돋는 것 같아 고마워.
오늘 인사회 송년회에서 반갑게 어울리자구.
-
박일선
2017.12.19 23:58
서울에 눈이 제법 많이 내렸네. 이곳 솔트레이크시티보다 서울에 눈이 더 많이 내린 것은 근래에 들어서 처음인 것 같네. 즐거운 성탄절이 되겠네. 건강 조심하게.
-
이문구
2017.12.20 08:36
아직도 어린애처럼 눈이 무척 반갑더군.
오늘 인사회 송년 모임에 많은 친구들이 참석하기로 했는데
일선 친구까지 함께하면 얼마나 좋을까.
가족과 연말 연시 행복하게 보내고 새해 1월에 만나세나.
-
엄창섭
2017.12.20 11:16
눈덮인 올림픽공원모습이 참으로 아름답습니다.자랑스러운 하계 올림픽개최 장소를보니 내년에
개최될 동계올림픽도 우리나라가 개최국이라는 허뭇한 생각이 떠오르기도 합니다.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좋은사진작품들을 촬영하여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11번 사진이 명품입니다.
-
이문구
2017.12.20 18:52
제법 쌀쌀한 한겨울이라 올림픽공원이 좀 삭막하리라 생각했는데
예상하지 않은 눈이 제법 많이 남아 있어서 사진이 좀 밝아 보이는 모양이라오.
감을 쪼아 먹는 까지가 신기해 카메라를 들이내도 날아가지 않아서 요행으로 잡았답니다.
-
이은영
2017.12.20 22:11
올림픽 공원 유난히 좋아보입니다. 저도 가까워서 재자랑 자주 산책 하던 곳이예요.
사시사철 언제가도 경치가 좋은곳으로 알고 있어요.
추운데 무리하지 마세요.
-
이문구
2017.12.21 20:23
4년 전에 가 보고 두번째인데 눈이 내려서인가 새롭게 다가오더군요.
건강을 위해 걸어야 하는데 사진을 찍으면 힘이 좀 덜 드는 것 같답니다.
건강 걱정해 주시는 따뜻한 우정 고맙습니다.
-
연흥숙
2017.12.23 02:17
흰눈속에 오륜기 조형물이 돋보입니다. 끊임없이 움직이며 촬영한 결과물 잘 보고 갑니다. .
-
이문구
2017.12.23 17:34
끊이없이 활동하지 않으면 체력이 더 망가질 수벆에 없으니
사진 촬영으로 힘든 몸과 마음 이겨내며 이리저리 싸다닌답니다.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14280 |
터키 여행기 - Safranbolu, 터키의 하회마을
[6] | 박일선 | 2017.12.25 | 81 |
| 14279 |
♡ 거실에서
[20] | 홍승표 | 2017.12.24 | 147 |
| 14278 | 최고의 클래식 바이올린 선율 모음곡 [1] | 심재범 | 2017.12.24 | 126 |
| 14277 |
사진 편집, 방법의 다양화를 시도해 봅니다.
[12] | 이태영 | 2017.12.24 | 163 |
| 14276 |
솔트레이크시티에 함박눈이 조용히 내리고 있습니다
[18] | 박일선 | 2017.12.24 | 151 |
| 14275 |
산우회 송년
[3] | 정지우 | 2017.12.23 | 145 |
| 14274 | 김 인 동문이 보내온 인사회 영상 [7] | 관리자 | 2017.12.22 | 163 |
| 14273 | 광장시장 스케치 [19] | 엄창섭 | 2017.12.22 | 222 |
| 14272 | 산우회 대공원에서 송년 모임으로 어울리다 [13] | 이문구 | 2017.12.22 | 143 |
| 14271 |
터키 여행기 - 전형적인 옛 Ottoman 제국 도시 Amasya
[8] | 박일선 | 2017.12.22 | 129 |
| 14270 | 조성구/김승자 동문이 보내온 영상입니다. [22] | 이태영 | 2017.12.21 | 316 |
| 14269 |
터키 여행기 - Sivas, Seljuk 건축양식 건물이 많은 조용한 도시
[6] | 박일선 | 2017.12.21 | 139 |
| 14268 |
인사회 송년
[9] | 정지우 | 2017.12.20 | 192 |
| 14267 |
인사회 송년 모임
[10] | 이태영 | 2017.12.20 | 327 |
| 14266 | 2017년 인사회 송년(送年) 모임 [17] | 이문구 | 2017.12.20 | 248 |
| 14265 |
양은숙 화백의 유화 5점을 소개합니다
[9] | 이태영 | 2017.12.20 | 189 |
| 14264 |
터키 여행기 - 동부지역 최고 관광지 Nemrut 산
[7] | 박일선 | 2017.12.20 | 127 |
| 14263 | ♣ 제주도,종묘 [20] | 성기호 | 2017.12.19 | 170 |
| 14262 |
크리스마스 카드를 만들었습니다.
[20] | 김동연 | 2017.12.19 | 177 |
| » | 올림픽공원 잔설(殘雪)을 즐기다 [14] | 이문구 | 2017.12.19 | 131 |
| 14260 |
터키 여행기 - Antakya, 옛 실크로드 종착점 Antioch
[3] | 박일선 | 2017.12.19 | 116 |
| 14259 |
이웃 동문끼리 부고동창송년회 ........ 이초영
[15] | 이초영 | 2017.12.18 | 261 |
| 14258 |
터키 여행기 - Urfa (혹은 Ur) 아브라함의 탄생지
[6] | 박일선 | 2017.12.18 | 144 |
| 14257 | LALA-2017년을 보내며...(공감과 자성) [8] | 최종봉 | 2017.12.17 | 147 |
| 14256 |
김치에 대하여 / 김영교
[10] | 연흥숙 | 2017.12.17 | 189 |
영하의 추위에 먼 올림픽 공원으로 출사를 했군
PowerShot 새 카메라로 찍었겠어 결과가 아주 좋네
노적봉과 전혀 다른 수준 높은 조각 작품,
사진들이 문구의 노련한 실력으로 빛을 내는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