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주도,종묘
2017.12.19 20:40
댓글 20
-
황영호
2017.12.19 21:35
암흑 속에 불타는 열정,
나무 잎 하나 그냥 떨이져있지않는 심오한 눈빛
광활한듯 웅장한 기운
어디에서 그 예지가 솟아나고 있소?
그저 감탄만이 남을 뿐이요.
-
ㅎㅎㅎ별거 아니지요. 누구나 좀 오래하면
저절로 터득이 되지요.
황형의 수려한 문장은 내가 늘 감탄한답니다.
-
이문구
2017.12.20 08:47
작가의 시각에서 독특한 개성으로 잡은 종묘와
제주도의 정경을 감상하면서 잠시 생각에 잠기게 되네요.
오늘 인사회 송년 모임에서 반갑게 만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늘 고맙습니다.
송년회에 초대하여 주시어 감사합니다.
우리 11회 그룹모임중 인원이 꽤 많아 향후 더욱 발전하겠지요.
-
이은영
2017.12.20 22:19
사진 너무 멋집니다. 선사회 사진 앞으로 자주 보여주세요.
-
여건이 되는대로 열심히 공부하고
졸작이나마 꾸준히 올리겠습니다.
-
이태영
2017.12.21 08:35
성박사의 작품을 감상할 때마다 내 마음을 새롭게 만들어 주죠
모방은 좋은 교육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내년에는 나도 성박의 작품 비슷하게 몇 번은 생각하고 있습니다.
-
과찬의 말씀입니다. 저는 아직 멀었습니다.
이 회장의 계시물은 작품성도 제가 참고하고
특히 놀라운 편집에 매료가 됩니다. 인사회 모임의 초청 감사합니다.
-
엄창섭
2017.12.21 19:22
종묘 제레행사진행 모습과 위에서 내려다보고 촬영한 덕수궁전경이
새롭게 다가옵니다.
-
출사당일 제례 행사가 있었습니다.
우리 전통의 의식이 자랑스러웠습니다.
덕수중 사진은 서울시청 별관에 올라가서 얻었지요.
-
김동연
2017.12.21 22:01
멀리 보이는 산방산과 성산 일출봉이 반갑게 다가옵니다.
아래 두 분 사진은 어떤 오름에 올라가서 찍은 것 같네요.
멋집니다.
어제 인사회에 나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
단체활동이라 내가 가고 싶은곳을 못갔어요.
너무 미진한 여행이었습니다. 제주생각 나시겠지요.
어딘지도 모르고 따라 다녔어요.두사람 사진은 용머리 해안(?)쪽 무슨 오름 같네요.
-
최경희
2017.12.22 01:40
사진을 감상하는 순간 이작품은 성회장님 작품이야 !!!!!
회장님은 사진작가로도 성공하셨습니다 !!!
하고자하시는 그열정 깊이 존경합니다 .
-
그렇게 알아 보셨다구요? 고맙습니다.
작가는 못되고 아마추어 학생정도 입니다.
우리 인사회 회원들 모두 엄청 발전했습니다.
-
연흥숙
2017.12.23 02:31
종묘에 가셔서 제례의식도 보시고 촬영도 하셨군요. 한번 안으로 들어가 보고 싶은 마음이 나게 합니다.
제주도 사진도 포착하신 장면을 범상치 않게 표현하는 경치에 이르셨군요. 꾸준한 노력의 결실이 있으리라고 봅니다.
-
정지우
2017.12.23 11:15
종묘 건물은 카메라에 전경이 다 잡히지 않는데
어찌찍었나요
-
각기 다른(좌,중간,우) 위치의 사진을
3장찍어 이어 부친것입니다.
-
김영은
2017.12.23 15:40
신비한 무게감 느끼게 하는 종묘 사진 너무 좋습니다.
제례 장면도 용케 잡으셨네요.
작가님의 시선으로 바라 본 제주도 한컷, 소중하게 봅니다.
-
출사가는 그날따라 제례 행사날이었습니다.
행사장면 몇장 찍고 낙엽사진 담았습니다.
긴 전경 종묘건물은 전에 준비한것 입니다.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14280 |
터키 여행기 - Safranbolu, 터키의 하회마을
[6] | 박일선 | 2017.12.25 | 81 |
| 14279 |
♡ 거실에서
[20] | 홍승표 | 2017.12.24 | 147 |
| 14278 | 최고의 클래식 바이올린 선율 모음곡 [1] | 심재범 | 2017.12.24 | 126 |
| 14277 |
사진 편집, 방법의 다양화를 시도해 봅니다.
[12] | 이태영 | 2017.12.24 | 163 |
| 14276 |
솔트레이크시티에 함박눈이 조용히 내리고 있습니다
[18] | 박일선 | 2017.12.24 | 151 |
| 14275 |
산우회 송년
[3] | 정지우 | 2017.12.23 | 145 |
| 14274 | 김 인 동문이 보내온 인사회 영상 [7] | 관리자 | 2017.12.22 | 163 |
| 14273 | 광장시장 스케치 [19] | 엄창섭 | 2017.12.22 | 222 |
| 14272 | 산우회 대공원에서 송년 모임으로 어울리다 [13] | 이문구 | 2017.12.22 | 143 |
| 14271 |
터키 여행기 - 전형적인 옛 Ottoman 제국 도시 Amasya
[8] | 박일선 | 2017.12.22 | 129 |
| 14270 | 조성구/김승자 동문이 보내온 영상입니다. [22] | 이태영 | 2017.12.21 | 316 |
| 14269 |
터키 여행기 - Sivas, Seljuk 건축양식 건물이 많은 조용한 도시
[6] | 박일선 | 2017.12.21 | 139 |
| 14268 |
인사회 송년
[9] | 정지우 | 2017.12.20 | 192 |
| 14267 |
인사회 송년 모임
[10] | 이태영 | 2017.12.20 | 327 |
| 14266 | 2017년 인사회 송년(送年) 모임 [17] | 이문구 | 2017.12.20 | 248 |
| 14265 |
양은숙 화백의 유화 5점을 소개합니다
[9] | 이태영 | 2017.12.20 | 189 |
| 14264 |
터키 여행기 - 동부지역 최고 관광지 Nemrut 산
[7] | 박일선 | 2017.12.20 | 127 |
| » | ♣ 제주도,종묘 [20] | 성기호 | 2017.12.19 | 170 |
| 14262 |
크리스마스 카드를 만들었습니다.
[20] | 김동연 | 2017.12.19 | 177 |
| 14261 | 올림픽공원 잔설(殘雪)을 즐기다 [14] | 이문구 | 2017.12.19 | 131 |
| 14260 |
터키 여행기 - Antakya, 옛 실크로드 종착점 Antioch
[3] | 박일선 | 2017.12.19 | 116 |
| 14259 |
이웃 동문끼리 부고동창송년회 ........ 이초영
[15] | 이초영 | 2017.12.18 | 261 |
| 14258 |
터키 여행기 - Urfa (혹은 Ur) 아브라함의 탄생지
[6] | 박일선 | 2017.12.18 | 144 |
| 14257 | LALA-2017년을 보내며...(공감과 자성) [8] | 최종봉 | 2017.12.17 | 147 |
| 14256 |
김치에 대하여 / 김영교
[10] | 연흥숙 | 2017.12.17 | 189 |
지난 10월 12일부터 14일까지 제주도로 선사회 172회 정기출사가 있었습니다.
12년만의 여행이었으나 단체로 움직여 제한적인 촬영이 되었네요.
173회는 종묘를 다녀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