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솔트레이크시티에 함박눈이 조용히 내리고 있습니다
2017.12.24 06:45
|
지금, 12월 23일, 토요일 오후, 이곳 유타 주 솔트레이크시테에 함박눈이 내리고 있습니다. 바람이 안 불어서 아주 조용히 내리고 있습니다. 나가서 사진 몇 장을 찍었습니다. 올해도“white Christmas"는 틀림없습니다.
친구님들, 즐거운 연말연시를 보내십시오. 옛날에는 음악 올리기도 했는데 다 잊어버리고 올릴 음원도 없습니다. 사진만 보세요.
눈이 그치자마자 나워서 눈을 치우는 성급한 사람, 우리는 내일 아침에나 치울 생각인데
역시 성급하게 나와서 자건거 운동을 나온 사람들
산타클로스에게 꼭 들려가라고 표지판을 내건 집
빨간 열매들은 눈에 끄떡 없는 것 같습니다
25일 아침에 풀 선물들이 크리스마스 튜리 밑에 쌓이고 있습니다
13살 된 손녀가 산타클로스에게 iPhone 7을 선물로 달라고 편지를 써놓았는데 어른들에게 쓴 것이겠지요. 2살 위인 자기 언니도 안 가진 너무 비싼 것이라 올해는 어림도 없을 것입니다.
![]() 친구 님들, 연말 연시 즐겁게 보내세요
|
댓글 18
-
김영송
2017.12.24 08:43
-
박일선
2017.12.24 09:03
다행이 눈은 끝였고 앞으로 당분간 눈소식은 없다네. 서울은 올해 혹한인 것 같네. 건강 조심하고 연말연시 행복하게 보내게.
-
이태영
2017.12.24 10:47
역시 동계올림픽이 열린 곳은 다르네 엄청 눈이내렸군
내년 두 번째 인사회에서는 만나게 되겠지?
즐거운 가족과 함께 성탄 잘 보내고 다시 만나세
-
박일선
2017.12.24 12:06
귀국 날짜가 조금 지연되어서 2월 첫 번째 인사회 모임에서 보세. 연말연시 즐겁게 보네게.
-
엄창섭
2017.12.24 13:46
눈이 탐스럽게 내리고 있구만! 산타 할아버지가 반드시 눈썰매를 타고 오셔야 되겠군!
복된 연말,연시 건강하게 보내고 2월 첫수요일 인사회에서 만나기 바라고 있겠소이다.
-
박일선
2017.12.25 02:51
연말 연시 잘 보내고 내년도 건강하고 즐겁게 함께 합시다.
-
황영호
2017.12.24 17:21
유타주의 설경은 이곳에서는 접할 수 없는 그야말로 온 세상을 눈으로 덮어 놓은 자연의 힘이 경이로움을 느끼게 하는 광경일세.
참으로 아름다운 겨울의 눈 경치야.
사랑하는 손주들에게 할배가 내려 줄 축복, 크리스마스 선물이 벌써 가득이 쌓여있구먼 .멋지고 멋진 일선이 할배야.
금년도 건강하고 즐겁게 보냈으니 새 해에도 더욱 건강한 한 해를 맞이하길.
-
박일선
2017.12.25 03:00
영주도 이곳 못지않게 겨울이 아름다울 것 같은데. 내가 유타를 좋아하는 이유 중의 하나가 겨울의 아름다운 눈경치라네. 함박눈이 뒷마당에 내리는 광경을 보고 있노라면 세상에 이렇게 멋있는 경치가 없다 싶지. 겨울은 역시 눈 경치가 제격인데 캘리포니아에 20여 년 살면서는 경험을 못했지. 그래서 기회가 있을 때마다 6시간 달려야 갈 수 있는 산으로 가서 눈 경치를 즐겼지. 그러나 내 뒷마당에 내리는 눈 경치만은 못하지.
-
이은영
2017.12.24 17:25
거기는 항상 눈이 많이 내리는곳인가봐요.
참으로 아름다운 눈경치네요.
년말 잘보내시고 행복하세요.
-
박일선
2017.12.25 03:03
이은영 씨도 연말연시 행복하게 보내세요. 이곳은 아직은 예년만큼 눈이 많이 내리지 않았답니다. 오늘도 저녁 때 3시간 정도 눈이 내린다니 내일 아침에는 나가서 운동 삼아서 눈을 치워야지요.
-
연흥숙
2017.12.24 20:05
정말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되었군요.
온 가족이 할아버지가 오래 계셔서 기뻐하겠네요.
즐겁게 성탄 맞이하시고 새해 맞이하세요. 두분 건강하세요.
-
박일선
2017.12.25 03:12
지금 이곳은 24일 오전 11시입니다. 오늘 7시경부터 약 3시간 정도 눈이 내린다니 Christmas Eve가 정말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될 것입니다. 온 가족이 터키 고기와 햄 고기로 저녁 만찬을 한 다음에 시내 몰몬 템플로 가서 수많은 사람들 틈에 끼어서 크리스마스 장식 구경을 할 예정입니다. 내일 25일 아침에는 애들이 제일 좋아하는 행사인 선물 풀기를 할 것이구요. 그런 다음에는 보통 공원 산책을 나갑니다. 그것으로 크리스마스 행사는 끝나게 되는 것이지요.
-
김영은
2017.12.24 22:43
정말 눈다운 눈이 엄청 많이 왔네요.
'SANTA Stop Here' 재치있는 싼타영접입니다.
가족과 더불어 행복한 성탄, 새해 맞으시기를 기원합니다.
-
박일선
2017.12.25 03:15
그런 사인은 저도 처음 보았습니다. 정말 재치있는 생각이지요. 애들도 어른도 모두 좋아할 사인입니다. 김영은 씨 댁도 즐거운 연말 연시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다시 새해를 건강하고 행복하게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
김승자
2017.12.25 04:03
멋있는크리스마스 트리가 장식된 유타의 아름다운 White Christmas 같지는 않지만
우리 아들집 부엌에는 Santa’s helper 들인 Elf들이 과자를 만드느라고 야단이고
Christmas carol이 흐르는 집안에는 맛난 음식냄새가 온 집안을 가득 채우고
빨리 밤이 지나서 트리밑에 쌓인 선물을 뜯어보고 싶은 기대감에
모두들의 가슴을 부풀게 하네요.
-
박일선
2017.12.25 11:03
애들 있는 집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잘 묘사하셨습니다. 뉴욕도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되기를 바랍니다.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
이문구
2017.12.25 20:06
가족과 함께 어울리며 눈 속에서 즐기는 모습을 상상해 본다오.
힘든 세계 여행 잠시 접어두고 손녀들과 성탄절을 즐기는 일선 친구의
환한 미소를 떠올리니 내게도 흐뭇한 미소가 전달되는 듯하네.
-
박일선
2017.12.26 01:25
이럴 때 가족이 없으면 얼마나 외로울까 하는 생각이 들 때가 있네. 혼자 여행하다가 함께 여행하는 가족을 볼 때 가끔 외로움을 느낀다네.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14280 |
터키 여행기 - Safranbolu, 터키의 하회마을
[6] | 박일선 | 2017.12.25 | 81 |
| 14279 |
♡ 거실에서
[20] | 홍승표 | 2017.12.24 | 147 |
| 14278 | 최고의 클래식 바이올린 선율 모음곡 [1] | 심재범 | 2017.12.24 | 126 |
| 14277 |
사진 편집, 방법의 다양화를 시도해 봅니다.
[12] | 이태영 | 2017.12.24 | 163 |
| » |
솔트레이크시티에 함박눈이 조용히 내리고 있습니다
[18] | 박일선 | 2017.12.24 | 151 |
| 14275 |
산우회 송년
[3] | 정지우 | 2017.12.23 | 145 |
| 14274 | 김 인 동문이 보내온 인사회 영상 [7] | 관리자 | 2017.12.22 | 163 |
| 14273 | 광장시장 스케치 [19] | 엄창섭 | 2017.12.22 | 222 |
| 14272 | 산우회 대공원에서 송년 모임으로 어울리다 [13] | 이문구 | 2017.12.22 | 143 |
| 14271 |
터키 여행기 - 전형적인 옛 Ottoman 제국 도시 Amasya
[8] | 박일선 | 2017.12.22 | 129 |
| 14270 | 조성구/김승자 동문이 보내온 영상입니다. [22] | 이태영 | 2017.12.21 | 316 |
| 14269 |
터키 여행기 - Sivas, Seljuk 건축양식 건물이 많은 조용한 도시
[6] | 박일선 | 2017.12.21 | 139 |
| 14268 |
인사회 송년
[9] | 정지우 | 2017.12.20 | 192 |
| 14267 |
인사회 송년 모임
[10] | 이태영 | 2017.12.20 | 327 |
| 14266 | 2017년 인사회 송년(送年) 모임 [17] | 이문구 | 2017.12.20 | 248 |
| 14265 |
양은숙 화백의 유화 5점을 소개합니다
[9] | 이태영 | 2017.12.20 | 189 |
| 14264 |
터키 여행기 - 동부지역 최고 관광지 Nemrut 산
[7] | 박일선 | 2017.12.20 | 127 |
| 14263 | ♣ 제주도,종묘 [20] | 성기호 | 2017.12.19 | 170 |
| 14262 |
크리스마스 카드를 만들었습니다.
[20] | 김동연 | 2017.12.19 | 177 |
| 14261 | 올림픽공원 잔설(殘雪)을 즐기다 [14] | 이문구 | 2017.12.19 | 131 |
| 14260 |
터키 여행기 - Antakya, 옛 실크로드 종착점 Antioch
[3] | 박일선 | 2017.12.19 | 116 |
| 14259 |
이웃 동문끼리 부고동창송년회 ........ 이초영
[15] | 이초영 | 2017.12.18 | 261 |
| 14258 |
터키 여행기 - Urfa (혹은 Ur) 아브라함의 탄생지
[6] | 박일선 | 2017.12.18 | 144 |
| 14257 | LALA-2017년을 보내며...(공감과 자성) [8] | 최종봉 | 2017.12.17 | 147 |
| 14256 |
김치에 대하여 / 김영교
[10] | 연흥숙 | 2017.12.17 | 189 |

그곳의 눈이 10cm는 더 온 거같구나!!
눈 위에서 자전거 타기는 힘들을 거같은데......
서울에는 영하 10도까지도 내려갔었고, 눈도
10cm 정도 왔었지만 지금은 비가 오고 있다네.
행복한 성탄절을 맞이하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