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7.12.25 10:21
이태영님 새로운 편집 방법을 보고
혼자 흉내를 내 보았습니다.
방법은 금방 알아냈는데 배치나 색갈 선택이 힘드네요.
그런대로 방법만 칭찬해 주세요.

댓글 18
-
이태영
2017.12.25 10:34
-
김동연
2017.12.25 12:24
예감이 맞았다고 연말에 이야기 하게 되시기를 바랍니다.
지칠 줄 모르고 인사회 발전에 애쓰시는 이태영님,
계속 편집방법과 영상물 개발로 많은 제자를 길러주세요.
-
홍승표
2017.12.25 11:09
역시 멋쟁이!
다른 말이 필요 없네요.
-
김동연
2017.12.25 12:27
ㅎㅎ 좀 쑥스럽네요. 칭찬들으니...
새해부터는 좀 침묵을 지키는 엄전한 사람이 되려고 합니다.
-
박일선
2017.12.25 11:24
동연씨 것도 멋있네요. 그런데 어떻게 그렇게 빨리 배우세요. 동연씨에게 추월 당할까봐 태영이가 많이 힘들겠습니다.
-
김동연
2017.12.25 12:31
걱정 마세요. 그런 일은 없을 겁니다.
평생을 전문적으로 다루던 작업을 하시는 분을 좇아 갈 수는 없습니다.
요즘 앱이 너무 잘되어 있어서 자세히 보면 쉽게 따라할 수 있어요.
크리스마스 이브 파티에 초대 받았어요.

-
황영호
2017.12.25 16:28
혼자서도 척척 흉내도 잘 내시니 이제 더 배울 것이 없잖아요?
강의 실 하나 차리시면 배우려 올라가겠습니다.ㅎㅎ
연말을 맞아 푸짐하고 맛 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온 가족 두루 행복하시고
새해에도 더욱 평강히시기 빌겠습니다.
-
김동연
2017.12.26 20:07
지금까지는 이것 저것 생각하면서 가릴 건 가렸는데
갑자기 부끄러운 걸 모르는 사람이 되어버렸습니다.
이게 혹시 치매초기 증상이 아닐까요?
그렇더라도 한 2, 3년은 별 일 없겠지요? ㅎ ㅎ
-
연흥숙
2017.12.25 19:53
글자에 힌트가 있겠지? 그래도 난 직접 배워야겠다.
기술적인 방법도 좋지만 화기애애한 가족 모임과 먹을것이 많아서 좋네.
-
김동연
2017.12.26 20:10
ㅎ ㅎ 기술을 자랑하려다가 감춰야 할 장면까지 다 보여주었구나.
혜영이가 부지런하게 자주 손님들을 초대한단다. 해마다 한 두 번씩은
학교 동료들도 부르고...
-
이문구
2017.12.25 20:21
노력해서 안 되는 것이 없는 동연님 재능이 부럽습니다.
새해에도 건강하게 열심히 공부하며 어울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
김동연
2017.12.26 20:14
우연히 "S포토 에디터"라는 앱을 보고 시험해 보았습니다.
요즘 계절에 어울리는 앱이 쏟아져 나와서 한 번씩 시험해 보는데
작품 하나씩 나옵니다. 찍어 논 멋진 사진이 없어서 바로 전날 찍은
가족사진으로 만들었습니다.
-
이은영
2017.12.25 22:49
동연아 아주 아주 멋져서 어떻게!!!
두째딸 혜영네 크리스마스 이브에 초대받아 갔구나.
무척 화목해 보인다. 가족사진도 아주 잘나왔구나. 음식도
너무 맛있게 보인다. 먹보가 음식만 보려고 자세히보았는데~~`
-
김동연
2017.12.26 20:18
먹보라 음식만 보는구나, ㅎㅎ
지들이 찍어서 나한테 카톡으로 보내 주었어.
음식은 쉬운 쪽으로 자주 하는 식단이야.
혜영이는 초대하는 걸 좋아한단다.
-
오계숙
2017.12.26 08:55
동연아 너히딸들 부럽네..
어쩜 음식 솜씨가 저리대단!!..엄마 하는것 보고 자랐을테니 !!
Happy New Year!!
-
김동연
2017.12.26 20:26
ㅎㅎ 음식 솜씨는 별로지만 하려는 의욕은 대단해, 둘째가.
지 일도 바쁜데 명절에는 늘 동료들이나 우리를 초대한단다.
나도 집으로 사람들을 초대하는 일은 좋아했어. 옛 일이 되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기를!
-
김승자
2017.12.27 23:13
우리는 아들집에서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어제 밤에 집에 왔어.
딸네 집에서 성대한 크리스마스를 지났구나.
모두 즐거워 하는 모습에 덩달아 즐거운데
특히 젊은 할머니가 제일 예쁘네.
새해에도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으세요!
-
김동연
2017.12.27 23:30
제주에 있어서 자주 못 만나다가 서울오니 아이들을 자주 만나서 좋아.
젊은 할머니가 제일 예쁘다는 말에 귀가 쫑긋해진다. 하하
너도 조박사님도 새해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14305 | LALA-감사합니다,고맙습니다,건승하세요!!. [18] | 최종봉 | 2017.12.31 | 143 |
| 14304 |
謹賀新年
[20] | 홍승표 | 2017.12.31 | 160 |
| 14303 |
2017년을 마무리 합니다.
[25] | 김동연 | 2017.12.31 | 184 |
| 14302 |
새해인사
[17] | 김영은 | 2017.12.30 | 242 |
| 14301 |
♡ 눈은 쌓이고...
[16] | 홍승표 | 2017.12.29 | 182 |
| 14300 | 한겨울 덕수궁 산책 [22] | 이문구 | 2017.12.29 | 242 |
| 14299 |
2017년을 보내면서
[23] | 이은영 | 2017.12.29 | 234 |
| 14298 | 복조리 팝니다. [11] | 김진혁 | 2017.12.29 | 185 |
| 14297 | LALA-2018년을 건강과 GOOGLE 공부의 해로 정해봅니다. [6] | 최종봉 | 2017.12.29 | 139 |
| 14296 |
터키 여행기 - Dolmabache 궁전
[8] | 박일선 | 2017.12.29 | 98 |
| 14295 |
'CUTOUT'를 활용하여 만든 'HAPPY NEW YEAR'
[23] | 이태영 | 2017.12.28 | 186 |
| 14294 |
터키 여행기 - 역사적인 Bosphorus 해협
[8] | 박일선 | 2017.12.28 | 141 |
| 14293 |
속초여행
[24] | 김영은 | 2017.12.27 | 234 |
| 14292 |
동창회보 92호 발간 소식
[8] | 신정재 | 2017.12.27 | 297 |
| 14291 |
새해 첫 인사회는 1월 3일입니다.
[21] | 김동연 | 2017.12.27 | 202 |
| 14290 |
터키 여행기 - Istanbul (속)
[12] | 박일선 | 2017.12.27 | 139 |
| 14289 | 설 경 [8] | 김진혁 | 2017.12.26 | 144 |
| 14288 |
나무가 서 있다.
[27] | 이창식 | 2017.12.26 | 177 |
| 14287 |
터키 여행기 - 드디어 Istanbul에 도착
[12] | 박일선 | 2017.12.26 | 105 |
| 14286 | 오계숙 동문이 성탄절에 보내온 가족 사진 [11] | 이문구 | 2017.12.25 | 194 |
| 14285 | 연습삼아하나더 올립니다. [6] | 김진혁 | 2017.12.25 | 144 |
| »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8] | 김동연 | 2017.12.25 | 214 |
| 14283 | 2017 성탄 [8] | 김진혁 | 2017.12.25 | 141 |
| 14282 |
우리집 크리쓰마쓰 ... 이초영
[20] | 이초영 | 2017.12.25 | 170 |
| 14281 | 서로가 산타가 된 한해 감사합니다. [17] | 연흥숙 | 2017.12.25 | 143 |
우와~ 역시 대단하시네요 재밌는 방법이죠? 하하
서울에 올라오셔서 우리 인사회에 활력의 불을 붙이셨습니다.
동연님을 비롯해서 이은영, 황영호, 엄창섭 4 분에게 무지 감사를 드립니다.
2018년은 인사회가 더 활발한 움직임이 있을 것 같은 예감이드네요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