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UTOUT'를 활용하여 만든 'HAPPY NEW YEAR'
2017.12.28 17:14



댓글 23
-
김동연
2017.12.28 19:44
-
이태영
2017.12.28 21:23
두 번째 사진의 애기는 잘 됬는데요
워낙 모든 앱에 익숙하셔서 바로 표현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붓의 사이즈와 + -가 있어 쉽게 하실거예요
-
김동연
2017.12.28 22:10
다음부터는 붓으로 곱게 지워서 하겠습니다.

나도 할 수 있는지 알기 위해 급히 시도해 보았지요.ㅋㅋ
-
이태영
2017.12.30 06:15
와 드디어 멋있게 디자인하셨네요 축하합니다.


-
이창식
2017.12.28 20:27
새로운 기법의 연하장이
참신하게 느껴집니다.
-
이태영
2017.12.28 21:29
이형, 일을 다시 시작한다니 축하합니다.
내년에는 이형의 일 때문에 바빠서 만나기기가 힘들겠네요
그래도 가끔은 홈페이지에서 작품을 볼 수 있어야하는데...
-
황영호
2017.12.28 21:14
태영이, 그리고 우리 동문님 모두들 기분좋고 즐거운 새해가 시작되기를.
-
이태영
2017.12.28 21:31
영호, 겨울이라 회사일로 바쁘지?
아무래도 여행도 있고 바빠서 두 번째 인사회나 만날 수 있겠네
새해에도 건강하고 댁내 무고하시기를 기원하네
-
엄창섭
2017.12.28 23:51
특별한 신년인사장이 마음에 와닿습니다. 화합하는 신년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
이태영
2017.12.29 06:04
우와~~ 놀라운 발전이야 잘 만들었어
엄형이 이제는 독자 노선을 걸어도 충분한 실력이에요
앞으로 좋은 소스를 가지고 활용하면 되겠네
-
엄창섭
2017.12.29 20:19
격려말씀은 감사합니다만 아직도 필요한 소스가 부족할뿐만 아니라 배워야할 기법이
많아서 계속적인 지도,편달이 필요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
박일선
2017.12.29 04:12
이건 꼭 배워두어야겠네. 한 사진의 일부를 (예를 들면 사람) "cut out"해서 다른 사진의 적당한 위치에 붙이는 기법 같은데 "cut out"을 잘 하는 기술이 요점인 것 같아. 옛날에 포토샵으로 한번 했었지.

-
이태영
2017.12.29 06:05
추억의 사진이야 정란 싸부의 포토샵 기능을 전수 받을 때 만든 거네
포토샵으로 만든 것인데
정말로 사진의 길에서 자전거를 타는 것 같지
자전거 그림자도 진짜 같고 합성의 묘미야
-
이문구
2017.12.29 17:47
CUTOUT 활용이 산뜻한 효과가 있고 깔끔해서 멋지고 좋네.
인사회장 이태영의 끊임없는 새 기법이 친구들 안목도 높여주고
실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되니 모두에게 고마운 일이지.
나는 새 기법 배우려는 의욕이 부족해서 망설이고 있는 중이야.
새해에도 우리 모두 더욱 건강하게, 즐겁게 어울려 보자구.

-
이태영
2017.12.30 08:56
새로운 기법도 아니야 예전에 정란 싸부와 함께 포토샵에서 해 본거야
이것은 X PRO로 했어
-
이은영
2017.12.29 19:32
CUTOUT 어쩌면 좋아요? 자꾸 멀어져가는 새기법에
먼길 같아서 배울 엄두도 않나네요.
인사회때 한번씩 강의를 부탁합니다.
-
이태영
2017.12.30 08:59
은영님도 윈도우10을 가지고 계시니
동연씨가 이제 도사 반열에 들어 갔으니 배우시면 됩니다
-
홍승표
2017.12.29 22:38
멍하니 지내다 보니 멍청해지는 느낌이야.
아무래도 회장님이 특강을 해야 되겠어.
-
이태영
2017.12.30 09:00
승표는 하려면 쉽게 할 수 있는 기법이지
-
김영은
2017.12.29 23:41
CUTOUT 기법을 이용한 " Happy New Year"
최고의 신년인사입니다. 저도 맞절로 "꾸벅"합니다.
-
이태영
2017.12.30 09:02
늘 하던 방법에서 탈피하고 싶어 계속 PC를 두으리는 거죠
많이 보던 스탈이긴 하지만 재밌네요
-
연흥숙
2017.12.30 21:57
신년인사카드 너무 멋집니다. 2018 첫 인사회에서 강의를 부탁드립니다.
2018년 새해 모두 건강하시고 가내 평안하시기를 바랍니다.
-
이태영
2017.12.31 14:46
연흥숙님, 서울 생활의 아침 저녁에 익숙해지실려면 시간이 걸리겠지요?
수요 인사회에서 뵙겠습니다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14305 | LALA-감사합니다,고맙습니다,건승하세요!!. [18] | 최종봉 | 2017.12.31 | 143 |
| 14304 |
謹賀新年
[20] | 홍승표 | 2017.12.31 | 160 |
| 14303 |
2017년을 마무리 합니다.
[25] | 김동연 | 2017.12.31 | 184 |
| 14302 |
새해인사
[17] | 김영은 | 2017.12.30 | 242 |
| 14301 |
♡ 눈은 쌓이고...
[16] | 홍승표 | 2017.12.29 | 182 |
| 14300 | 한겨울 덕수궁 산책 [22] | 이문구 | 2017.12.29 | 242 |
| 14299 |
2017년을 보내면서
[23] | 이은영 | 2017.12.29 | 234 |
| 14298 | 복조리 팝니다. [11] | 김진혁 | 2017.12.29 | 185 |
| 14297 | LALA-2018년을 건강과 GOOGLE 공부의 해로 정해봅니다. [6] | 최종봉 | 2017.12.29 | 139 |
| 14296 |
터키 여행기 - Dolmabache 궁전
[8] | 박일선 | 2017.12.29 | 98 |
| » |
'CUTOUT'를 활용하여 만든 'HAPPY NEW YEAR'
[23] | 이태영 | 2017.12.28 | 186 |
| 14294 |
터키 여행기 - 역사적인 Bosphorus 해협
[8] | 박일선 | 2017.12.28 | 141 |
| 14293 |
속초여행
[24] | 김영은 | 2017.12.27 | 234 |
| 14292 |
동창회보 92호 발간 소식
[8] | 신정재 | 2017.12.27 | 297 |
| 14291 |
새해 첫 인사회는 1월 3일입니다.
[21] | 김동연 | 2017.12.27 | 202 |
| 14290 |
터키 여행기 - Istanbul (속)
[12] | 박일선 | 2017.12.27 | 139 |
| 14289 | 설 경 [8] | 김진혁 | 2017.12.26 | 144 |
| 14288 |
나무가 서 있다.
[27] | 이창식 | 2017.12.26 | 177 |
| 14287 |
터키 여행기 - 드디어 Istanbul에 도착
[12] | 박일선 | 2017.12.26 | 105 |
| 14286 | 오계숙 동문이 성탄절에 보내온 가족 사진 [11] | 이문구 | 2017.12.25 | 194 |
| 14285 | 연습삼아하나더 올립니다. [6] | 김진혁 | 2017.12.25 | 144 |
| 14284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8] | 김동연 | 2017.12.25 | 214 |
| 14283 | 2017 성탄 [8] | 김진혁 | 2017.12.25 | 141 |
| 14282 |
우리집 크리쓰마쓰 ... 이초영
[20] | 이초영 | 2017.12.25 | 170 |
| 14281 | 서로가 산타가 된 한해 감사합니다. [17] | 연흥숙 | 2017.12.25 | 143 |
cutout 첫 작품입니다. 곱게 잘라지지가 않네요.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CUTOUT(오리기) 와 문자마스크를 함께 넣어서 연습해 보았습니다.
시간 보내기에 아주 좋은 놀이입니다.